하루하루 멋진 나날을 보내는 남자들을 위한 신세계 멘즈위크! 매일마다 바뀌는 패션 스타일이 남자의 첫인상을 좌우한다면, 이에 어울리는 술은 하루를 마무리하는 근사한 라이프스타일이라 할 수 있죠. 이번 멘즈위크에 소개된 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술을 소개할게요. 메말랐던 감성을 깨우는 문학 작품 속 한 구절도 확인하세요!
MONDAY 8:00PM_회사 동료와 가볍게 온더락
기분 좋은 한 주를 위한 월요일은 세퍼레이트 룩을 제안했는데요. 스타일도 경쾌한만큼 기분도 가뿐하게 한 주의 첫날을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업무를 끝내고 저녁 시간을 가져 보는 거예요. 퇴근 후 오랜만에 마음 잘 맞는 선배 혹은 동료와 함께 싱글몰트 위스키를 추천할게요. 적당히 마시는 술은 몸에 활력을 주고, 오고 가는 대화에서 관계는 더욱 돈독해지겠죠? 주말에 일어난 에피소드나 요즘 고민거리 등을 술 잔에 털어버리는 거예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남은 한 주도 파이팅! 하는 의미에서 부드럽게 온더락으로 즐겨 보세요.
-
구찌 선명한 분홍색 터틀넥. 1백12만원. 불그스름한 빈티지풍 재킷. 2백75만원. 자수 장식 베가스 로퍼. 1백83만원. 모두 강남점.
-
맥캘란 스카치 위스키, 맥캘란 18년. 700ml, 3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대구신세계.
TUESDAY 10:00PM_스트레이트로 즐기는 혼술
온전히 회사 업무에 몰두한 피곤한 화요일. 긴장으로 가득했던 하루의 피로를 스트레이트 한 잔으로 풀어보세요. 최근 혼술, 혼밥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술을 즐기는 방법도 다양해지고 있어요. 그저 고급 술로만 느껴졌던 싱글몰트 위스키는 애주가들이 곁에 두고 부담 없이 찾는 친구 같은 술! 도수 높은 술을 소량 마시면 굳어있던 몸이 풀어지며 다음날을 위한 충전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거예요.
-
펜디 큼직한 비즈니스 백으로 들기 좋은 루이 백. @@@원. 강남점.
-
이사이야 by 분더샵 클래식 화사한 색감의 타이. 29만원. 본점, 강남점.
-
맥나니 by 분더샵 클래식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트레이트 팁. 49만원. 본점, 강남점.
-
발베니 스카치 위스키, 발베니 더블 우드 12년. 700ml, 13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대구신세계.
THURSDAY 9:00PM_운동 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
어두운 밤 하늘과 서늘한 바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봄여름의 날씨! ‘행복이 별거냐’는 말이 절로 나오는 축복 받은 날, 운동으로 땀을 흘린 뒤 맥주를 마신다면? 너무 좋아서 온 몸에 소름이 돋을 지도 몰라요. 벌컥벌컥 들이킨 뒤 샤워를 하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거예요. 청량한 라거, 짙은 에일, 깔끔한 필스너, 부드러운 바이젠, 강렬한 스타우트 등 당신의 선택은?
-
라코스테 스포츠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은 테니스 피케 셔츠. 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
프레드페리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13만8천원. 본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
코나 빅웨이브 골든 에일. 각 5천2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ATURDAY 05:00PM_데이트하며 즐기는 애플사이다
마침내 찾아온 주말 데이트! 스타일 점검도 모두 끝냈고, 여자친구도 만났다면 분위기를 띄울 결정적 아이템이 있어야겠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이다를 추천할게요. 여기서 사이다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투명한 탄산 음료가 아닌, 달달한 과일맛 술인거 기억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사이다는 사과를 증류한 술을 말하는데요, 도수가 낮아서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가벼운 피크닉이나 영화를 관람할 때 등등 어디에나 잘 어울린답니다.
-
페이스 커넥션 by 분더샵 남성 별 패치 장식의 데님 재킷. 1백26만원. 본점, 강남점.
-
GCDS by 분더샵 남성 광택 있는 소재의 베이스볼 캡. 9만원. 강남점.
-
템트 분홍색 패키지의 달달한 템트 9 스트로베리&라임, 은은한 꽃 향을 풍기는 파란색 패키지의 템트 7 엘더플라워. 각 3천3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PARK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