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무더웠던 여름도 어느새 훌쩍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기분 좋은 가을이 왔어요. 어느 계절보다 청명하여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렇듯 야외 활동이 느는 계절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들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이 때 다양한 신제품의 종류들로 인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 지 큰 고민이 되기 마련이죠. 특히 스포츠 패션 아이템들이 운동할 때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만큼 기능성과 함께 트렌디한 멋까지 고려해야 하고요. 미뤄뒀던 운동을 시작하려는 분들께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책임질 7가지 스포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뉴발란스 (NEW BALANCE)
사진 | 뉴발란스 두가지 컬러가 배색된 바람막이 점퍼. 15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가을은 일교차가 심해 바람막이 점퍼는 운동 시 요긴한 아이템입니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땀에 젖은 운동복으로 인해 자칫 감기에 걸릴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뉴발란스의 바람막이 점퍼는 몸판에 방풍 소재를 사용하고, 몸판 · 어깨 등에 체온의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더해 방풍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운동 시 갑작스럽게 내리는 소나기의 빗물을 막아줍니다. 디자인에서는 눈에 띄는 두 가지 색을 톤인톤으로 배색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도 쉽고 멋스럽기까지 합니다.
2. 엠피지 (MPG)
사진 | MPG 편안한 착용감의 레깅스. 7만9천원. 본점, 경기점, 광주점.
캐나다 브랜드 MPG는 멀티 스포츠웨어로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번 2015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레깅스는 옆라인을 핑크 포인트 컬러로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운동 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강점입니다. 보디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레깅스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죠. 뿐만 아니라 최적의 활동성을 위해 가볍고 스판기가 많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3. 나이키 (NIKE)
사진 | 나이키 화이트 스니커즈. 15만원. 전점.
스니커즈는 운동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새로운 계절에 맞춰 근사한 운동화를 장만하고 싶다면 여길 주목하세요. 이번 시즌 나이키에서는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 안정적인 쿠셔닝으로 편안함까지 더한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였어요. 활동성이 좋아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을 덜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심플한 화이트 컬러는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이죠. 올가을에는 나이키 스니커즈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겨보세요.
4. 아디다스 (ADIDAS)
사진 | 아디다스 집업 재킷. 8만9천원. 트레이닝 팬츠. 7만9천원. 블랙 스니커즈. 15만9천원. 모두 전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 트레이닝 세트는 가벼운 착용감과 허리를 강조하는 라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뛰어난 소재의 스판 기능이 적용되어 운동할 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죠. 허리 라인을 강조한 집업 재킷과 밑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슬림 핏의 트레이닝 팬츠가 보디 라인을 길고 날씬하게 강조해 줍니다. 심플하면서도 여성미까지 살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는 사람들의 발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오래 서있거나 운동 시에도 가벼운 착화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는 조깅, 라이딩, 워킹 등 운동할 때는 물론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5.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사진 | 노스페이스 화사한 화이트 컬러 패딩. 21만원. 경량 소재를 사용한 강렬한 원색 컬러의 패딩. 17만원. 전점.
이번 15 F/W 시즌을 맞이하여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패딩은 혁신적인 보온소재인 VS충전소재를 사용해 따뜻함은 물론 쾌적함까지 한층 강화된 제품입니다. ‘VS충전소재’란 극적인 온도변화와 추위에서도 보온성이 저하되지 않도록 설계된 고기능 보온소재입니다. 또한 습도 조절 및 향균 기능 또한 우수해 등산 또는 야외 운동시 자유롭고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에 가로 타입의 퀼팅 패턴으로 입체감을 살리고 감각적인 컬러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6. 언더 아모르 (UNDER ARMOUR)
사진 | 언더 아모르 야광 컬러의 집업 풀오버. 10만원. 본점, 강남점.
이번 언더 아모르에서 출시한 이너웨어는 메시 등 통기성이 좋은 소재와 흡습 속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액티브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땀 흡수가 잘 되어 열 손실이 적은 소재로 조깅 시에는 신선한 공기가 들어와 상쾌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전체적으로 몸에 피트되는 실루엣으로 몸매가 예쁘게 드러나 여성미를 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나는 야광 컬러로 저녁에 운동하는 직장인들에게 제격입니다.
7. 아디다스 X 스텔라 매카트니 (ADIDAS X STELLA MCCARTNEY)
사진 | 아디다스 X 스텔라 매카트니 핑크 컬러의 집업 후드. 14만9천원. 본점, 강남점.
스텔라 매카트니는 워킹이나 러닝 등 체온 변화가 많은 야외 스포츠 활동이나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착용하는 집업 후드를 선보였습니다.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입고 벗기 쉽도록 편안한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가장 큰 특징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복에 활용해도 멋스러운 아이템이라는 것.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운동 시에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스텔라 매카트니의 집업 후드로 야외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포멀한 아이템을 매치해 현대적인 감각의 시티 룩을 연출해 보세요.
PHOTOGRAPHER PARK JAE HYUN,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