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9월 뷰티 신제품 – 2015 F/W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 화장품 5.



무더위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8월이지만 패션과 뷰티 업계는 이미 가을 준비를 마친 듯해요.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아 앞다투어 선보이는 수많은 신상 화장품 중 신세계의 까다로운 안목으로 총 5개의 뷰티 신제품을 골라봤어요.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컴팩트



사진 |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컴팩트. 9g/7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9월 1일 출시 예정)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자리 잡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가을을 맞아 ‘루미너스 실크 컴팩트’를 선보여요. 팩트 파운데이션이지만 건조하지 않고 커버력이 높은 편이라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동봉되어 있는 어플리케이터의 앞뒤 면에 따라 각기 다른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죠. 실키한 질감의 검은색 면은 커버력을 높여 모공, 잡티 등을 가리고 싶을 때 사용하고, 펠트 질감의 흰색 면은 브러시를 사용한 것처럼 파우더리한 마무리를 원할 때 쓰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2. 맥, 지암바티스타 발리 립스틱 컬렉션



사진 | 맥 립스틱 마르게리타, 유제니, 타츠, 비앙카. 3g/3만1천원. 강남점. (9월 한정 출시 예정)

우아한 쿠튀르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 만나 가장 트렌디한 립스틱을 선보였어요. 총 4가지 컬러의 매트한 텍스처의 립스틱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패키지 역시 기존 맥의 립스틱과는 차별화되어 컬렉션 출시 전부터 그 인기가 뜨거워요. 이번 립스틱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컬러가 아닌 바로 텍스처! 반짝거림이나 촉촉함이 전혀 없는 매트한 립스틱으로 서정적이고 우아한 계절인 가을에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3. 샤넬, 르 리프트 리컨투어링 마사지 마스크



사진 | 샤넬 르 리프트 리컨투어링 마사지 마스크, 50g/10만6천원. 전점. (8월 28일 출시 예정)

샤넬이 지난 2013년 새로이 선보였던 리프팅 안티-에이징 라인 ‘르 리프트’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어요. 귀중한 에듈리스 뿌리에서 얻은 3.5-DA 활성 성분이 노화 징후의 심화를 억제하고 젊은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하는 기능에 초점을 둔 ‘르 리프트’ 라인은 피부의 탄력과 유연함, 탄성의 회복에 집중하는 제품들이죠. 올 9월 새롭게 추가되는 ‘르 리프트 리컨투어링 마사지 마스크’는 얼굴의 볼륨과 윤곽을 자연스럽게 정돈해주며 얼굴 부기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4.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섀도우



사진 |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섀도우 025호 마그네틱, 545호 피닉스, 825호 오로라. 6ml/4만6천원. 전점.

여름 메이크업의 꽃이 립스틱이었다면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은 아이섀도 아닐까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lips)가 2015년 가을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어딕트 플루이드 섀도우’. 미세하고 화려한 펄감이 돋보이는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로 눈가에 바르는 즉시 건조되어 가볍게 밀착되는 제품이에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반짝반짝 빛나는 미러 샤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한 저녁 약속이나 데이트가 있는 날에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5.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 컬렉션



사진 |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 코롱. 30ml/8만8천원. 100ml/17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8월 21일 출시 예정)

영국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골드빛 미모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향을 선보였어요. 조 말론 런던의 수석 조향사, 마리 살라망주(Marie Salagmagne)에 의해 탄생한 ‘미모사 앤 카다멈’은 자유롭고 매혹적인 영혼과 새로운 것에 용감하게 도전하는 모험심을 가진 보헤미안을 떠올리게 해요. 19세기 오리엔탈 리스트들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향인 만큼 기존의 다른 플로럴 향수와는 달리 스파이시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향이 특징이에요. 조 말론 런던의 다른 향수들과 레이어링 하면 좀 더 풍부한 향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EDITOR JEON SOL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