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서늘한 바람과 함께 낭만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어요. 이렇듯 계절의 변화를 맞으며 패션 브랜드들 또한 많은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줄 5가지의 패션 신제품을 만나보세요.
1. 스마이슨, 최고급 가죽 액세서리
사진 | (왼쪽부터) 스마이슨 여러 개의 포켓이 있는 여행용 커런시 케이스. 38만원. 강남점. 스마이슨 수납공간이 넉넉한 여행용 장지갑. 71만원. 강남점. 스마이슨 동전을 분리해 넣을 수 있는 지갑. 48만원. 강남점.
1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럭셔리 브랜드, 스마이슨(Smythson)이 오는 9월 드디어 국내에 상륙할 예정이에요. 과거 유럽 왕실을 위해 문구류를 제작하며 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인 스마이슨은 현재 모던한 감성에 맞는 가죽 가방과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양질의 종이와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수첩은 스마이슨의 대표 아이템! 가방에서 꺼내 드는 순간 럭셔리한 느낌의 가죽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죠. 게다가 이니셜 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보다 더 특별할 순 없을 거예요. 소중한 순간과 빛나는 아이디어를 스마이슨의 수첩에 기록해 보세요.
2. 제이쿠 X 블루핏, 데님 컬렉션
사진 | (왼쪽부터) 제이쿠 X 블루핏 감각적인 데님 라이더 재킷. 4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첨, 센텀시티. 제이쿠 X 블루핏 폭이 좁은 칼라와 밑단의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데님 셔츠. 2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튼튼함, 활동성, 멋스러움… 지금 가장 뜨겁게 거리를 수놓고 있는 데님의 매력은 끝이 없어요. 여기에 제이쿠(J KOO)의 디자이너 최진우는 블루핏과의 협업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듬뿍 더했어요. 페미닌한 데님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컷아웃과 프릴 등의 디테일을 추가했죠. 이렇게 멋스러운 디테일 때문에 어떻게 매치해도 근사한 트렌디 룩이 완성됩니다. 발랄하면서도 차분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팔색조 매력의 이 데님 아이템은 오직 블루핏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답니다.
3. 안야 힌드마치, 서비스 스테이션 컬렉션
사진 | 2015 F/W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사람도 동물도 반전 매력이 대세인 바로 지금! 유쾌한 반전 매력을 가진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의 글로벌 팝업 스토어가 아시아 최초로 분더샵 청담을 찾아왔어요. 런던의 외곽 순환 고속도로와 교통 표지판에서 얻은 유머러스한 모티프가 세련된 아이템 위에 얹어져 톡톡 튀는 감성을 보여주죠. 알록달록한 색상과 위트가 가득 담긴 디테일은 눈과 마음을 모두 만족시킨답니다. 오직 분더샵 청담에서만 특별히 소개되는 분더샵 익스클루시브 라인에는 퍼, 니트웨어, 스티커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어요. 9월, 분더샵 청담을 시작으로 신세계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까지 이어지는 안야 힌드마치의 투어 팝업 스토어를 만나보세요.
4. 마크앤로나, 새로운 감각의 골프웨어
사진 | 2015 F/W 마크앤로나 광고 캠페인.
필드 위에서 더욱 멋스럽고 싶을 때, 마크앤로나(Mark&Lona)의 골프웨어는 어떨까요? 이번 시즌 마크앤로나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매치를 통해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매 시즌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에너지 넘치는 컬렉션을 전개해온 것처럼, 이번 시즌에도 루카스 필름, 디즈니사와의 협업을 통해 스타워즈와 미키마우스 라인을 선보인다고 해요. 여기에 시즌 전체를 포괄하는 메인 테마인 ‘FRIEND OR FOE’ 컬렉션이 더해져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서울에서만 접할 수 있던 마크앤로나를 이제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5. PT01 by 분더샵 클래식, 편안한 남성 팬츠
사진 | PT01 by 분더샵 클래식 스트레치 코튼 소재의 팬츠. 43만원. 본점, 강남점.
붐비는 출근 시간부터 긴장감 넘치는 업무 시간, 퇴근 후의 여가까지. 남자의 팬츠는 보다 오래, 보다 많은 역할을 수행해야 하죠. 그렇기에 반드시 편안함, 적은 구김, 단정한 핏까지 모든 것을 갖춰야 합니다. 올가을 스타일을 위해 완벽한 면바지를 찾고 있다면 여길 주목하세요! 이탈리아 클래식 캐주얼을 대표하는 팬츠 브랜드인 PT01과 분더샵 클래식의 협업으로 탄생한 팬츠를 소개할게요. 스트레치 코튼 소재와 심지 없는 허리 밴드를 적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새롭게 개발한 바지 안쪽의 라이닝으로 분더샵 클래식만의 테이스트를 표현했죠. 출근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에도 주말 캐주얼 스타일에도 모두 어울리는 필수 아이템이에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