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서머 패션 핫 트렌드- 뷔스티에 스타일링 코디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랑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쿠션 팩트. 6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르샵 플라워 패턴의 뷔스티에. 4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레이스 장식의 뷔스티에. 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존루이스 베이지 컬러 쿠션. 9만9천원. 탁상시계. 6만6천원. 모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딥티크 은은하고 청량한 퍼퓸. 50ml/15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하쉬 리본 장식의 플랫 슈즈. 54만2천원. 본점. 존루이스 연한 퍼플 컬러 커피잔 세트. 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찾아오는 것은 언제나 설레이는 일입니다. 최근 패션계에는 트렌드 아이콘 공효진이 프로듀사에서 선보인 뷔스티에(bustier)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1990년대부터 유행한 란제리 룩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뷔스티에는 란제리 룩 트렌드를 선도하며 올 여름 패션계의 핫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의 패셔니스타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이태원, 가로수길, 홍대 등에서는 벌써부터 뷔스티에 스타일로 코디를 한 사람들이 눈길을 사로 잡고 있어요.



올여름 빅 트렌드- 뷔스티에란!


1. 까르벵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 스타일 뷔스티에. 1백29만원. 강남점.
2. TiBi by 라움 홈웨어가 연상되는 뷔스티에. 36만8천원. 본점.
3. 럭키슈에뜨 뷔스티에 스타일의 스윔웨어. 17만8천원. 전점.
4. 하쉬 짧은 길이의 플라워 패턴 뷔스티에. 6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랩 속옷 스타일의 블랙 레이스 뷔스티에. 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뷔스티에는 본래 길이가 긴 브래지어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가슴 부분에 브래지어처럼 컵이 있는 코르셋 모양의 톱을 말합니다.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풍기는 아이템으로서, 은근히 섹스어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최근에는 특유의 란제리 느낌을 줄이고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원피스부터 스윔웨어, 슬리브리스 톱, 파자마 스타일의 뷔스티에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뷔스티에 룩을 망설였던 분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담없이 연출할 수 있는 캐쥬얼한 뷔스티에 레이어드 스타일링부터 특별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뷔스티에 레이어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뷔스티에 레이어드 스타일링

1단계- 상하의 컬러 매치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A.D.S.R by 콜렉트샵 스카이 블루 컬러의 선글라스. 2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알렉산더 왕 화이트 슬리브리스 셔츠. 45만원. 본점. 하쉬 데님 소재 뷔스티에. 59만8천원. 본점. 클럽 모나코 데님 소재 쇼츠. 15만8천원. 전점. 3.1 필립림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 크로스 백. 1백13만원. 본점. 미사하라다 by 쏘솔트 리본 장식 파나마 햇. 39만9천원. 강남점.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심플한 화이트 컬러 슬라이더. 55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충청점. 비비안 웨스트우드 수납이 편리한 카드 지갑. 18만원. 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화이트 컬러 시계. 58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뷔스티에 룩이 부담스럽다고 느껴지는 분들을 위한 캐주얼 무드의 뷔스티에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상하의 컬러를 통일하여 마치 한 벌을 입은 듯한 점프슈트 느낌으로 연출해 보세요. 컬러를 맞추기 위해 뷔스티에 톱을 팬츠 안으로 넣거나, 밖으로 꺼내 입어도 좋아요. 여기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링을 하였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 백으로 청순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그리고 리본이 장식된 파나마 햇까지 착용한다면 산뜻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패턴 블라우스 스타일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비비안 웨스트우드 핑크 컬러 체인 백. 98만원. 본점. 원더랜드 by 콜렉트샵 투명한 프레임의 선글라스. 29만원. 본점, 강남점. 플라스틱 아일랜드 미디엄 길이의 화이트 팬츠. 5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질 스튜어트 몸에 딱 달라붙는 그레이 컬러 톱. 27만8천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르샵 플라워 패턴의 화사한 뷔스티에. 7만원. 전점. 도트 무늬 헤어밴드. 5천원. 전점.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사탕이 연상되는 휴대폰 케이스. 9만원. 본점, 강남점. 나우아 by 쏘솔트 다양한 컬러가 섞인 비즈 장식 브레이슬릿. 1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마르니 스니커즈 모양의 그린 컬러 샌들. 8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개성 있는 뷔스티에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뷔스티에를 선택하세요. 이너웨어는 모노톤 컬러를 매치하여 뷔스티에의 디테일한 멋을 보여줌과 동시에 복잡해 보일 수 있는 레이어드 룩의 중심을 잡아주세요. 팬츠는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도 뷔스티에를 더 강조할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스니커즈를 매치하세요. 여자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을 감각적인 뷔스티에 룩으로 바캉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당신을 근사하게 표현해 보세요.


3단계- 펑키한 무드의 화려한 뷔스티에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까르벵 핑크 컬러 반팔 니트 티셔츠. 58만원. 본점, 강남점. 커틀러앤그로스 by 콜렉트샵 동그란 선글라스. 55만원. 본점, 강남점. 드리스 반 노튼 by 분더샵 짧은 길이의 화려한 뷔스티에. 1백45만원. 강남점.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메탈릭한 실버 컬러의 크로스 백. 8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충청점. 하쉬 도트 무늬 슬라이더. 1백2만원. 본점. 오프 화이트 by 쿤 데님 쇼츠. 47만원. 본점, 강남점. 메이크업 포에버 오렌지 컬러 립글로스. 5만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로라 메르시에 진한 핑크 컬러 립글로스. 3만9천원. 영등포점.

올여름 한층 더 과감한 뷔스티에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몸에 딱 달라붙는 핑크 티셔츠에 비즈 장식이 화려한 뷔스티에를 매치해 보세요. 서로 다른 느낌의 아이템을 레이어링 하면 일순간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타일로 변신하죠. 같은 계열의 컬러보다는 서로 반대되는 컬러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하의는 경쾌한 로큰롤 에너지가 물씬 풍기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쇼츠를 추천합니다. 여기에 형형색색 도트 무늬 슬라이더가 포인트 역할을 해 스타일리시함이 배가되죠.




TIP. 바캉스 추천 - 길이별 뷔스티에 스타일링


SHORT 수박 모양이 프린트된 뷔스티에. 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이로 데님 쇼츠 68만5천원. 본점.
MEDIUM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by 블루핏 사랑스러운 무드의 핑크 블라우스 톱. 2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이로 레더 팬츠. 37만원. 본점.
LONG 바쉬 by 분더샵앤컴퍼니 패턴이 가미된 블라우스 스타일의 뷔스티에. 29만원. 강남점. 알렉산더 왕 화이트 팬츠. 99만원. 본점.

뷔스티에는 다양한 종류뿐만 아니라 길이의 따라 각양각색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짧은 길이의 뷔스티에는 허리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냄으로써 도발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미디엄 길이의 뷔스티에는 아랫부분에 러플 장식이 더해져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마지막으로 골반 길이 블라우스 디자인의 뷔스티에는 하늘하늘한 질감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죠.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은 뷔스티에의 길이 또한 중요하니 꼭 놓치지 말고 참고하세요.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SHIN KYU SIK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