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여름철 본격 바캉스 룩 준비하기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샹동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바캉스의 흥을 돋우는 샴페인. 3만8천8백원. 본점. 겐조 화려한 프린트의 비키니. 35만5천원. 본점. 마인 라피아 햇. 14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세러데이서프뉴욕 by 쿤 빅 사이즈 타월. 11만원. 본점. 딥디크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미묘하고 향기로운 라벤더 향. 100ml/16만8천원. 본점. 아베다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100ml/3만2천원. 본점. 럭키슈에뜨 레트로 무드의 보잉 선글라스. 19만 8천원. 전점.

바야흐로 여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이에요. 설렘 가득한 바캉스의 계절이죠. 생동감 넘치는 놀이기구가 있는 워터파크도 좋고, 제주도의 푸른 물결 넘실대는 해수욕장이나 이국적인 휴양지에서 즐기는 칵테일도 낭만적일 거예요. 도심 속 호텔 수영장에서의 여유로운 휴가도 근사하겠죠. 아! 어디든 훌쩍 떠나고 싶지 않나요. 고단했던 일상을 뒤로하고 자유를 만끽하러 떠나는 당신을 위해 장소별 바캉스 룩 스타일링을 준비했어요. 또한 작은 디테일 하나로 바캉스에 특별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을 좌지우지하는 바캉스 팁까지 준비했으니 놓치지마세요.



<떠나요! 장소별 바캉스 룩>

STYLE 1. 올여름에는 짜릿한 워터파크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놀이시설이 가득한 워터파크.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사람들이 가득한 워터파크에서는 돋보일 수 있는 수영복을 선택하세요. 올여름 강력한 비키니 트렌드는 바로 하이웨이스트예요. 진정한 패셔니스타라면 트렌드 파악은 기본이죠. 레드 컬러에 트렌드까지 겸비한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비키니를 추천해요. 여기에 여자들에게 중요한 헤어스타일을 지켜줄 버킷 햇을 매치하세요. 버킷 햇은 젖은 헤어스타일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무드로 에너지 넘치는 감각을 뽐내기에 안성맞춤.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고 패션에 활력을 더해주기 때문에 워터파크에서는 필수죠. 단, 모노톤의 컬러보다는 연핑크 컬러 선글라스로 남들과 차별이 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또한 물속에서 수압을 거뜬히 견뎌내는 방수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드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1. 카렌워커 by 비이커 독특한 프레임의 핑크 컬러 선글라스. 33만원. 본점.

2. 메이크업 포에버 물속에서도 장시간 동안 번짐 없는 아이섀도. 각 3만2천원. 본점, 강남점.
3. 캐논 방수 카메라. 36만9천원. 본점.
4. 스투시 by 카시나 화이트 컬러 버킷 햇. 5만5천원. 본점.
5. 러브 모스키노 투명한 PVC 백. 28만원. 본점.
6. 클로버캐넌 by 분더샵앤컴퍼니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레드 컬러 스윔웨어. 45만원. 본점.





STYLE2. 도심 속 호텔로 떠나는 바캉스

휴가철 시간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원하는 여행을 예약하기도 어렵고, 북적거리는 인파에 고민하는 당신. 오히려 도심 속 호텔 수영장에서 휴가다운 휴가를 즐겨 보세요! 태양이 내리쬐는 수영장에서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즐기는 태닝도 놓칠 수 없죠. 비키니는 태닝을 위한 과감한 디자인의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로피컬 패턴을 선택하세요. 태닝 시 전신을 모두 고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색상과 컬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답니다. 여기에 물놀이를 마친 후 추위로부터 지켜 줄 감각적인 자수의 가운을 툭 걸치면 센스가 두 배! 슈즈는 바닥에도 물이 고여 있는 수영장에서 방수가 되는 편리한 아쿠아 슬리퍼를 신으세요.



1. 마인 넓은 수납공간으로 와인 등 개인용품을 넣기 편안한 가방. 39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겐조 화려한 프린트의 비키니. 33만5천원. 본점.
3. 마쥬 멋스러운 자수가 감각적인 화이트 가운. 54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4. 멜리사 by 리치오안나 가볍게 신기 좋은 젤리 슈즈. 8만원. 본점, 강남점.
5. 블리스 자연스러운 구릿빛 피부를 완성해주는 셀프 태닝 스프레이. 150ml/6만4천원. 본점.
6. 샹동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바캉스의 흥을 돋우는 샴페인. 750ml/3만8천8백원. 본점.





STYLE3. 여름은 수상 스포츠의 계절

유난히 더울 거라는 올여름에는 더위를 싹 가시게 하는 수상 스포츠 어떨까요? 스포츠 의류는 기능은 물론 스타일도 놓칠 수 없죠. 올여름 핫 아이템인 래시가드는 두 가지 모두 만족시켜줄 아이템이에요. 직접적인 노출로 몸매를 뽐내기보다는 몸에 달라붙는 핏으로 더욱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또한 여름철 휴가지에서 운동시 모자는 필수죠. 일반적인 캡보다는 스포티함을 더 해주는 투명한 선캡으로 강렬한 햇빛을 가릴 뿐만 아니라 시크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짧은 스윔 팬츠를 입었을 때 각선미를 더욱 돋보여 줄 굽이 있는 플랫폼의 화려한 패턴의 슬리퍼를 신고 바캉스 룩에 활력을 더해보세요.



1. MSGM by 쿤 투명한 선캡. 23만5천원. 본점.

2.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청량한 컬러의 비치 백.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3. 지코 운동 후 수분을 채워주는 코코넛 음료. 330ml/2천9백원. 본점.
4. 헤드 크롭트 디자인의 래시가드. 5만9천원. 본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5. 토리버치 열대 꽃무늬 패턴의 플랫폼 슬리퍼. 9만8천원. 본점, 강남점 .
6. 르꼬끄 스포르티브 탄력성이 좋은 스윔 팬츠. 5만원. 본점, 영등포점.





STYLE4. 알로아 하와이

올여름은 특별히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야자수 그늘이 기다리는 해외 휴양지로 떠나볼까요.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의 여신으로의 변신을 상상하며... 보통 트로피컬 패턴의 비키니를 떠올리지만 관능미로 무장한 블랙 컬러의 모노키니 수영복을 준비하세요. 디자인은 성글게 짜인 레이스 디테일을 선택해 한층 더 시크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핫 서머 걸로 주목받을 거예요. 그리고 에스닉한 무드의 판초를 걸치면 근사한 바캉스 룩 완성! 여기에 평소에 쓰기 망설였던 화려한 꽃이 장식이 된 라피아 햇을 써보세요. 낭만적인 해외 휴양지에서는 패셔너블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비치 백은 넉넉한 크기의 비치 백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화려한 선글라스와 판초, 라피아 햇 등을 담아야 하기 때문이죠. 또한 비치와 풀사이드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에스파드리유 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1. 오즈세컨 러블리하면서도 큐트한 매력의 라피아 햇. 25만8천원. 본점, 강남점.

2. 에트로 에스닉한 무드의 판초. 75만원. 영등포점.
3. 이파소나블 by 분더샵앤컴퍼니 여름 해변에 어울리는 빅 사이즈 비치 백. 59만원. 본점.
4. 레노마 블랙 컬러의 세련된 커팅이 인상적인 모노키니 수영복. 12만8천원. 전점.
5. 럭키슈에뜨 레트로 무드의 보잉 선글라스. 19만8천원. 전점.
6. 리치오안나 플라워 패턴 슬리퍼. 15만8천원. 본점.






+PLUS TIP 1. 물놀이 준비물

휴가철 바캉스를 떠나기 전 패션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여행을 더 편하고 즐겁게 도와줄 물놀이용품도 잊지 말고 챙기세요. 해변가에서 분위기를 더욱 업시켜줄 스피커, 물놀이 후 갈증나는 목을 시원하게 적셔줄 아이스팩 등은 필수죠. 햇빛이 뜨겁게 내리쬐는 휴양지에 다양한 물놀이용품을 준비하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1. 보스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블루투스 스피커. 19만8천원. 영등포점.

2. 코치 화장품을 넣기 편안한 파우치. 17만원. 본점.
3. 베이퍼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접을 수 있는 물병. 1만9천원. 본점
4. 서모스 미니 냉장고라 불리는 보냉백. 2만9천원. 본점.
5. 세러데이서프뉴욕 by 쿤 빅 사이즈 타월. 11만원. 본점.




+PLUS TIP 2. 수영복 위에 걸쳐 입는 톱

휴양지에서는 물놀이 후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레이어드 톱 또한 중요하죠. 눈에 띄는 컬러와 다양한 소재,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수영복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개성 있고 색다른 레이어링으로 체형도 커버하고 더욱 멋스러운 바캉스 룩을 연출해 보세요.



1. DKNY 수영복이 은은하게 비추는 블랙 컬러의 메쉬 소재의 톱. 29만5천원. 본점, 강남점.

2. 노스페이스 화이트 라벨 에스닉한 무드의 집업 재킷. 13만8천원. 본점, 강남점.
3. 베네통 시크한 스타일의 실크 소재 재킷. 23만9천원. 본점.
4. 데님앤서플라이 보헤미안 무드의 청량한 블루 컬러 슬리브리스. 12만8천원. 본점, 충청점, 광주점.




+PLUS TIP 3. 센스를 배가시키는 포인트 아이템

바캉스 패션에 나만의 개성을 더해줄 패션과 뷰티 아이템까지 준비했어요. 팔찌, 시계, 네일 컬러, 타투 스티커 등을 활용해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스카프는 삼각형으로 접어 어깨에 두르거나 좁게 접어 손목에 감으면 분위기가 또 달라요. 노출이 많은 여름철,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을 이용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찌는 듯한 무더위에도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작게 느껴지지만 당신의 스타일링 지수를 급상승시켜주는 최고 아이템이에요.



1. 나스 타투 스티커. 총4매/4만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클레어머큐린 by 분더샵앤컴퍼니 화려한 프린트의 실크 스카프. 15만원. 본점.
3.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방수 기능을 갖춘 비비드한 컬러 시계. 23만원. 본점.
4. 진순 컬러풀한 네일 폴리쉬. 11ml/각3만3천원. 강남점.
5. 딥디크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미묘하고 향기로운 라벤더 향. 100ml/16만8천원. 본점.
6. 에고이스트 시원함을 더해줄 브레이슬릿. 그린 컬러 9만9천원. 골드 체인 3만9천원. 본점, 영등포점.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