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컨템포러리 시즌 오프 - 올여름 쇼핑 전 스페셜 체크리스트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서머 시즌 준비에 한창인 여러분을 위한 희소식을 준비했어요. 바로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시즌 오프 소식! 파스텔컬러부터 스트라이프 패턴, 레이스 소재 그리고 로맨틱한 드레스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2015 여름 컬렉션에서 밋밋한 스타일에는 포인트가 되고 화려한 스타일에는 센스를 더하는 팁을 준비했어요. 현명한 쇼핑을 도와줄 여름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합니다.



CHAPTER 1. 활기 넘치는 파스텔컬러 - 화사한 서머 룩을 연출하세요.

1. 질 스튜어트 화사한 옐로 컬러 쇼트 카디건. 36만8천원 → 25만7천6백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2. 바네사브루노 아떼 세련된 무드의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 37만8천원 → 26만4천6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3. 로플러 랜달 by 라움 오픈된 슬리퍼 타입의 뮬 슬리퍼. 46만8천원 → 32만7천6백원. 본점, 경기점.
4. 질 스튜어트 레이스와 펀칭 디테일이 가미된 A라인 스커트. 39만8천원 → 27만8천6백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칙칙하고 어두운 컬러는 잠시 안녕. 여름에는 화사한 파스텔컬러 아이템이 정답이죠. 여름에 누릴 수 있는 호사 중 하나는 바로 화사한 컬러의 남용이 허용된다는 점이에요. 올여름 컬러 트렌드는 하나가 아닌 여러 가지 파스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입니다. 다소 평범해 보이는 스타일도 시선이 향하는 이유는 화사한 파스텔컬러의 조화가 있기 때문이에요. 화사한 컬러는 얼굴빛 또한 환하게 밝혀줍니다.



CHAPTER 2. 관능적인 레이스 - 레이스 아이템으로 우아함을 더하세요.

1. 폴앤조 볼드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시폰 블라우스. 69만원 → 48만3천원. 본점.
2. 질 스튜어트 깔끔하면서도 이지적인 화이트 재킷. 54만8천원 → 38만3천6백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3. 로베르토 델 카를로 by 라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청키 힐 샌들. 76만8천원 → 53만7천6백원. 본점, 경기점.
4. 산드로 컬러풀한 그린 컬러의 레이스 팬츠. 31만9천원 → 22만3천3백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청순한 여자들의 전유물인 레이스가 이번 시즌에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스타일로 해석되었어요. 텍스처가 살아있는 소재를 선택한 것이 특징이며 살갗이 은은하게 비치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레이스에 주목하세요. 레이스 소재의 아이템은 화려하고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제격이죠. 여기에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성숙한 매력이 배가된답니다. 슈즈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청키 힐 샌들로 세련미를 더해보세요.



CHAPTER 3. 세련된 스트라이프 -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1. 비비안 웨스트우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레드 컬러의 미니 백. 68만원 → 47만6천원. 본점, 강남점.
2. 산드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51만9천원 → 36만3천3백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3. 로플러 랜달 by 라움 호피 무늬 패턴의 슬리퍼. 26만8천원 → 18만7천6백원. 본점, 경기점.

올여름 주목받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서머 트렌드의 중심에 우뚝 섰어요. 여름의 시그니처 프린트 중 하나인 스트라이프 아이템 하나 정도는 필수죠. 스트라이프 패턴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매니시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일정하게 반복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자칫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액세서리는 포인트 컬러를 살짝 가미하여 시원함을 더해보세요. 컬러와 패턴이 가미된 액세서리를 더하면 한층 더 신선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CHAPTER 4. 러블리 드레스 -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보세요.

1. 질 스튜어트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화이트 원피스. 69만8천원 → 48만8천6백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2. 비비안 웨스트우드 핑크와 블랙 컬러가 배색된 크로스백. 53만원 → 37만1천원. 본점, 강남점.
3. DVF 허리 리본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원피스. 65만원 → 45만5천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4. 산드로 반짝이는 펄이 포인트인 청키 힐 샌들. 49만9천원 → 34만9천3백원. 본점, 영등포점 , 센텀시티.

여자보다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하는 원피스. 올여름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한 로맨틱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로맨틱 원피스를 선택할 때는 몸매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곡선의 여성미가 느껴지는 실루엣을 고려하세요. 또한 원피스에 장식된 레이스 등의 디테일은 여성미를 더욱 어필하는 요소가 된답니다. 여기에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블링블링한 슈즈를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상큼한 여름 여인이 될 수 있죠. 이번 시즌 로맨틱 드레스로 미니멀하면서도 매혹적인 서머 룩을 완성해 보세요.




HOT ! 해외 컨템포러리 시즌 오프 이슈
스타일도 얻고, 할인도 받는 일석이조 시즌 오프! 놓치지 말고 주목하세요.

일정
5월 15일(금) ~ 미정
주요 브랜드
겐조, 라움, 바네사브루노 아떼, 비비안 웨스트 우드, 질스튜어트, 폴앤조, DVF, 산드로(5월 29일~), 쟈딕앤볼테르(5월 29일~), 클럽모나코(5월 29일~)
대표 할인율
30 % OFF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HWANG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