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짜증 나는 여름, 큰 마음먹고 여름옷 쇼핑하기 위해 문 앞을 나섰다가 다시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나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편집숍으로 오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데님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블루핏부터 언더웨어와 라운지웨어, 스윔슈트까지 만날 수 있는 엘라코닉, 쉽게 구할 수 없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 소품을 소개하는 마이분까지. 여름 바캉스를 위한 쇼핑, 시원하게 즐기면서 할 수 있을 거예요.
블루핏
‘시크 에센셜 온 데님’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블루핏Bluefit은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입니다.
‘#인생바지’ 콘텐츠를 무수히 만들어 낸 ‘J브랜드’부터 개성 있는 티셔츠로 유명한 ‘클루’까지, 데님 스타일링에 필요한 브랜드를 총망라했답니다.
최근에는 컬러풀한 색감과 다양한 소재의 니트웨어를 선보이는 제이 원J. WON과 협업한 익스클루시브 라인도 출시했어요. 캐주얼하면서도 캐릭터가 분명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블루핏 매장을 둘러보세요!
Editor's Pick
『마더진』크롭트 데님
신축성 있는 소재로 디자인해 입었을 때 편안한 마더진은 일명 ‘교복바지’로 SNS에서 화제가 됐죠.
레트로 감성이 깃든 마더진은 적당히 넉넉한 실루엣에 밑단에는 워싱을 하지 않은 짙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줘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답니다.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야외활동에 어울릴 데님 팬츠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엘라코닉
란제리를 중심으로 한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편집매장 엘라코닉은 의상 스타일의 기본이 되는 ‘속옷에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불어넣자’는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랍니다.
‘여성’을 뜻하는 엘르Elle에 ‘간결함’을 의미하는 라코닉Laconic을 더해 지은 브랜드명이 인상적이예요.
특별한 순간을 위한 란제리 컬렉션을 바탕으로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라운지웨어, 센스 있는 소품과 기프트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총 40여 개의 브랜드와 120가지의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보며 쇼핑할 수 있는 엘라코닉으로 발걸음을 향해보세요.
Editor's Pick
『언컷』브라렛
엘라코닉을 대표하는 브랜드 언컷UNCUT은 신세계가 직접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출시한 언더웨어 브랜드입니다.
연령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을 최소화한 소재를 사용한 ‘착한’ 언더웨어 언컷은
와이어를 없애 여름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브라렛을 출시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마이분
‘지금’, 바로 ‘현재’의 트렌드를 알고 싶으세요? 그럼 마이분My Boon에서 해답을 찾아보세요. 마이분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멀티 브랜드 스토어입니다.
가장 따끈따끈한 패션 브랜드의 신상부터 해외에서부터 유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잇 템까지. 패션, 홈 스타일링,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올여름 멋진 휴가를 계획하고 있나요? 그럼 세련된 스윔웨어가 필수죠. 마이분 X 데이즈 데이즈 팝업 스토어에서는 휴양지에서도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특별한 비키니와 스윔슈트, 라운지웨어 등을 준비했답니다.
Editor's Pick
『데이즈 데이즈』리조트 웨어
데이즈 데이즈는 ‘자연, 모험, 건강’을 모토로 한 비치웨어 브랜드예요.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여유를 즐기고, 삶의 방향을 찾아나가고자 하는 모험가의 정신을 바탕으로 론칭 했답니다.
휴가지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하다가 쉽게 휙, 걸쳐 입을 수 있는 간편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데이즈 데이즈의 랩 드레스가 제격일 거예요.
꽃향기가 날 것만 같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랩 드레스는 허리선을 강조해 더욱 슬림 해 보이죠. 등에는 컷 아웃 디테일로 시원하게 오픈해 과감한 리조트 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EDITOR MUN SU JI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