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피크닉 성지 한강 공원에서 인싸되기! (feat.홀라인, 게이즈샵)

한강으로 피크닉을 떠난 지인의 감성 넘치는 사진이 SNS 피드를 가득 채우는 계절입니다. 정오의 햇살에 노랗게 반짝이는 물빛, 물가에 남색 그림자를 드리우는 나무까지 한강은 피크닉 하기 좋은 장소죠. 유행에 탑승하고 싶지만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나들이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모두 거쳐가는, ‘인싸템’ 가득한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단 네 곳만 거치면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피크닉 준비를 끝!

피크닉 용품은?
#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홀라인'

피크닉을 위해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하는 것은 햇빛과 바람을 차단해주는 그늘막,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돗자리, 음식을 올릴만한 탁자 같은 피크닉 용품이 아닐까요? 피크닉 용품은 야외에서 사용하는데다 이동이 잦기 때문에 오염과 흠집에 강하고 가벼운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구성이 좋은 아웃도어 전용 용품을 구입한다면 쉽게 충족할 수 있는 조건이죠. 용품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초보자라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모여있는 편집숍을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위치한 ‘홀라인’은 캠핑, 서핑, 클라이밍, 여행 등 아웃도어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입니다. 의류, 가방, 신발은 물론이고 텐트, 가구, 식기, 잡화까지 아웃도어에 관련한 A to Z가 이곳에 있습니다. 홀라인은 서울 홍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제주도 평대리 단 세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품 하나하나에 세심한 큐레이팅이 담겨 있답니다. 파타고니아, 참스, 제로그램, 헬리녹스, GSI아웃도어 등 이미 인기 있는 브랜드부터 첫눈에 마음을 사로잡는 새로운 브랜드까지 이 곳에서 만나보세요!

    참스 스틸 쿨러 박스 12L. 9만5천원.
    GSI 아웃도어 10 인치 접시. 1만1천원.
    GSI 아웃도어 10.375 인치 접시 #그린. 1만1천원.
    써밋 포커스 솔로테이블. 2만5천원.
    바르고 티타늄 스푼+포크+나이프 세트. 5만9천원.
    GSI 아웃도어 와인 글라스 2개 세트. 2만3천원.
    젠틀맨스 하드웨어 더블 에스프레소 에나멜 머그 2개 세트. 2만9천원.
    스텀프 핑크 선글라스. 13만9천원.
    모두 홀라인. 강남점.

에디터는 이곳에서 2단으로 접을 수 있는 테이블과 12리터 용량의 아담한 쿨러 박스, 깨지지 않는 스틸 접시, 스틸 컵과 플라스틱 컵을 구입했습니다. 마지막에 간편해보이는 커트러리 세트까지 픽! 했답니다.

피크닉의 질을 높여 줄 테크
#디자인&테크 편집샵 '게이즈샵'

편안한 장소, 맛있는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피크닉에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잔잔하게 음악을 튼 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시간을 보내보세요. 지친 일상을 힐링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행복한 시간을 남겨줄 카메라도 있다면 좋겠네요. 요즘엔 스마트폰 카메라로도 충분히 훌륭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지만, 특별히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즉석카메라를 챙겨보세요. 소중한 ‘찰나’를 담아 ‘지금’ 인화한 사진은 나중에 꺼내 보았을 때에도 지금 이 순간의 추억 속으로 당신을 데려다줄 겁니다.

홀라인을 나서서 왼쪽으로 돌면 알록달록한 조명과 독특한 모양의 제품들로 시선을 사로잡는 ‘게이즈샵’이 있습니다. 트랜디한 디자인을 입은 소품과 스마트 테크가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는 첨단 기능을 갖춘 테크와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주는 디자인 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리를 즐길 수 있는 턴테이블, 이어폰, 헤드폰, 프리미엄 스피커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소리 애호가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엘리시움 by 로프리 레트로 클래식 블루투스 스피커. 9만8천원.
    폴라로이드 원스텝2 VF 즉석카메라 17만9천원.
    모두 게이즈샵.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신세계•하남점.

에디터는 계획대로 스피커와 즉석카메라를 골랐습니다. 스피커는 갈색, 하늘색이 어우러진 빈티지한 분위기의 무선 스피커입니다. 라디오 기능도 있는 알찬 친구죠. 작고 가벼워 캠핑을 할 때에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즉석카메라는 정방형의 사진이 인화되는, 고전적인 외형의 카메라로 선택했습니다.

건강하고 간편한 음식
#신세계백화점 '푸드홀&푸드마켓'

어느 나들이에나 식도락이 빠질 수 없겠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을 찾으면 국내외의 ‘핫’하고 ‘힙’하다는 음식점들이 입점한 ‘푸드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식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장을 볼 수 있는 ‘푸드마켓’도 있어 두 곳을 들리면 피크닉에 필요한 모든 음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먼저 푸드홀을 볼까요? 에디터는 개점 1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에 푸드홀을 찾았지만, 고소한 앙버터 스콘 향기가 풍기는 ‘스콘 ZIP’, 프리미엄 초코파이가 이색적인 ‘초코파이 하우스’, 대만의 브라운 슈거 밀크티로 유명한 ‘더 앨리’ 등 다양한 상점에 손님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에디터는 쌀로 만든 빵에 채소와 소고기가 들어있어 먹고 나면 든든한 ‘또이또이’의 반미 샌드위치, 갓 구워낸 ‘라플’의 커스터드 애플파이, ‘베이크’의 치즈 타르트를 선택했답니다.

다음은 신선한 과일과 시원한 음료를 찾아 ‘푸드마켓’에 들렀습니다. 여름이 가까워진 탓인지 푸드마켓에는 눈이 부시게 청량한 색감의 채소와 탐스럽게 살이 오른 과일이 가득했습니다. 푸드마켓의 장점은 이렇듯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과일이나 채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포장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대량 구매하여 다 먹기 전에 변질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는 3개~5개로 소포장 된, 친환경 청포도와 아기의 친환경 살구 그리고 탄탄한 오렌지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GAP 살구 5개입. 1만3천8백원.
    라플 애플파이 1개. 4천8백원 강남점.
    베이크 치즈타르트 1개. 2천8백원 강남점.
    또이또이 반미 비프. 8천원 강남점.
    딘엔델루카 햄 에그 샌드위치. 9천5백원 본점•강남점.
    아쿠아 파나 미네랄 워터. 500ml 2천7백원.
    하와이안썬 비치앤베리펀. 2천2백원.
    분다버그 핑크자몽. 2천9백원.
    GAP 청포도 3개입. 9천9백원.
    GAP 오렌지 4개입. 6천원.
    모두 푸드마켓 전점.

물론 푸드마켓에는 스낵, 음료, 유가공품과 같은 완제품도 있습니다. 해외 직구로 공수했던 귀한 재료들, 외국 여행에서 먹었던 현지 제품도 소량씩 빼곡하게 자리를 채우고 있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충족시켜 줍니다. 에디터도 평소 좋아했던 ‘아쿠아파나’의 미네랄 워터, ‘분다버그’의 자몽맛 음료를 기분 좋게 담고 쇼핑을 마무리했습니다.

Editor’s Tip! 피크닉 메이크업은 어떻게?
#프라이머와 자외선 차단제 필수!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 화이트 르 프로텍트 유브이 미네랄 블레미쉬밤 컴팩트 가격미정. 대구신세계•하남점 제외 전점.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포어 퍼펙팅 프라이머. 2만8천원. 지금 쇼핑하기!

쇼핑하기 좋은 스토어를 둘러봤으니, 마지막으로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을 알려 드릴께요. 피크닉 중에는 땀 때문에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어 얼굴이 그을리기 쉽습니다. 그래서 나가기 전에는 프라이머로 튼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현장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챙겨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퍼프가 들어있는 쿠션 팩트형을 쓰면 밖에서도 깨끗하게 바를 수 있는데요. 퍼프로 톡톡 두드려 수시로 덧발라주세요. 즐거운 피크닉을 위해 프라이머와 자외선 차단제까지 챙겼다면 완벽한 피크닉을 위한 준비 끝!

한강 피크닉 준비, 어렵지 않죠? 튜토리얼을 완성하듯 위의 숍을 방문하여 차근차근 피크닉을 준비하고 SNS에 인증해보세요. 좋아요 눌리는 소리, 들리지 않나요?




EDITOR KIM HYEON SUN
DESIGNER KIM SE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