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나스 어반디케이 시코르 추천! 시코르 가로수길점 오픈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지금껏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던 브랜드, 국내 유튜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코르가 가로수길에 문을 열었다네요! 이번 시코르는 가로수길이 서울의 패셔니스타와 예술가가 몰려드는 거리이자 외국인이 좋아하는 관광명소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에디터가 직접 찾아 본 결과 글로벌 브랜드인 나스, 어반디케이, 베네피트, 크리니크는 물론이고 디어달리아, 3CE, 파뮤, 클레어스 등 K-BEAUTY의 최전방에 서있는 브랜드가 존재감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셀프 바에도 역시나 나스, 디어달리아, 시코르 컬렉션 제품들이 종류별로 진열된 채 사용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그럼 이제 시코르 가로수길점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시코르 가로수길점의 위치는 엄밀히 따지면 세로수길에 가까운데요(도산대로 11길11). 신사역에서 가로수길 방향으로 가는 골목길에 있으니, 가로수길 가는 길에 들러 보기 좋겠죠! 게다가 특이하고 아름다운 카페가 즐비한 가로수길에 어울리는 시코르 카페를 2층에 운영한답니다. 카페는 아직 문을 열지 않아 보지 못했지만, 따사로운 봄볕을 맞으며 쇼핑하다 시코르에서 커피도 마시고 뷰티 제품도 마음껏 사용하며 시간을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벌써 기대가 되네요.

# 가로수길의 뷰티 놀이터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 SPF50+PA++++. 2만1천9백원.
    헉슬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4만3천원.
    IWLT 하이드라 밸런싱 로즈 미스트. 2만5천원.

이제 매장과 제품을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매장에는 한 구획을 전부 차지하는 브랜드도 있었지만, 구획을 작게 나누어 다양한 국내 브랜드를 많이, 내실 있게 보여주고 있는 점이 눈에 띄었답니다. 빼곡하게 자리한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온라인에서 기초 제품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와 헉슬리! 좋은 성분과 사용감으로 글로우픽 1위를 차지한 클레어스의 선스크린은 직접 발라보니 보송하게 스며들어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사하라사막 선인장의 생명력을 담은 헉슬리 에센스, IWLT 미스트도 종류별로 사용해보았죠. 이 공간 앞에는 중국어와 일본어를 쓰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았답니다. 뷰티 제품은 한국에서, 나아가 한국에서 뷰티 쇼핑은 가로수길에서 한다는 통념이 사실이네요.

# 착붙 색조 찾기 대작전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6만5천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돈스탑 #익스플리시트 레드. 3만7천원. 벨벳 립 글라이드 #르 클리끄. 3만7천원.
    베네피트 단델리온 트윙클 파우더 하이라이터 미니. 2만3천원.
    크리니크 치크 팝. 3만1천원.

다음은 색조를 살펴보았습니다! 이곳에는 소위 '핫'하다는 색조 명가의 제품들이 가득했습니다. 특히 어반디케이, 나스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디어달리아, 3CE등의 국내 브랜드는 대형 구획에서 반짝이며 가로수길의 얼굴로 자리매김한 듯했습니다. 그런데 블러셔, 립, 섀도우 등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컬러 자체가 아무리 예뻐도 피부 색상이나 생김새에 따라 완전히 달리 표현된다는 것 아시죠? 이곳에서는 발색력과 지속력, 발림성은 물론 색상과 제형까지 마음껏 사용해볼 수 있어 나만의 착붙 아이템을 찾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아 선택하기 어려울 때에는 시코르 가로수길점이 주는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수상내역과 뮤즈가 선택한 색상, 인기 있는 색상까지 별도의 표시를 해 두어 선택이 쉬워질 거예요.

# 가성비 갑!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시코르 홀로그래픽 앤 듀이 크림 #오리지널 #골든베이지. 1만7천원. 홀로그래픽 앤 듀이 선크림 SPF50+/PA++++ #핑크. 1만7천원.
    시코르 슈퍼-내추럴 세팅 틴티드 브로우 겔 #라이트브라운 #다크브라운. 1만4천원.

요즘 ‘코덕’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들어보셨죠?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은 화려한 광고가 아닌 입소문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시코르의 자사 브랜드인데요! 클렌징, 베이스 메이크업, 윤곽 메이크업, 아이&립 메이크업, 보디 케어와 뷰티 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그 중에 프라이머, 아이브로우 겔, 립스틱은 지인들의 화장대와 파우치에서도 한 개 이상 발견한 인기 제품! 에디터 또한 프라이머에 해당하는 홀로그래픽 앤 듀이 크림을 써보았는데요.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가끔 피부가 답답한 날엔 파운데이션 대신 이 제품으로 피부의 불균일한 색상과 모공을 정돈하면 좋을 것 같았죠. 또 평소에 펜슬로만 눈썹을 그리던 에디터에게 시코르 브로우 겔은 그야말로 새로운 메이크업 세계를 선사해주었습니다.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눈썹 결과 자연스럽고 또렷해지는 눈썹 모양이란! 색상별로 가지고 싶은 것을 꼭 참고 한 가지만 구입했답니다.

# 시코르 이용 가이드

시코르 가로수길점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셀프 바’를 활용하는 것이랍니다. 거울과 화장대가 있는 메이크업 룸을 재현한 곳인데요. 시코르 마니아들은 매장에 도착하면 이 뷰티 스테이지로 직행하죠. 가로수길점에는 나스, 디어달리아, 시코르 컬렉션 제품이 놓여있어 메이크업의 A to Z가 해결된답니다. 이 밖에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했다면, 각 브랜드의 섹션에 가서 원하는 제품을 가져와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