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 공간부터 할인 혜택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리빙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2019년 S/S 메종 드 신세계가 문을 열었습니다! 4월 14일까지 전점 리빙관, 이벤트홀 등에서 펼쳐지는 올해 메종 드 신세계의 주제는 ‘나의 집, 나의 케렌시아’인데요. 스트레스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뜻하는 스페인어 ‘케렌시아’에서 알 수 있듯, 완전한 휴식공간으로써의 집을 제시한답니다. 대기오염과 워라밸 등의 트렌드를 담았다고 할 수 있겠죠! 안전, 휴식, 재미/취미의 3가지 주제의 아이템을 볼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마켓 형식의 ‘리빙 마켓’ 그리고 브랜드가 준비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행사는 3가지로 세부 주제로 펼쳐졌는데요. 그중에서도 공기청정기, 인덕션, 청소기, 친환경 침구를 담은 주제 ‘안전’은 에디터도 무척 관심이 가는 부분이었답니다. 미세먼지와 황사, 유해가스 등에 대비한 제품을 담은 주제라, 사람들의 관심도 여느 곳보다 높았죠. 성능이 뛰어나 인기가 좋은 블루에어, 룩스아우라의 공기청정기는 행사를 기념해 할인 가격으로 출시해 화제였는데요. 차에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 마마이온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늘 공기 질을 체크할 수 있는 루프트럼 공기 질 측정기는 에디터도 구매한 아이템! 조리 시 가스, 연기를 줄이는 지멘스의 인덕션 4구는 특가로 출시되었으니, 인덕션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일과 삶의 밸런스를 뜻하는 워라밸이 대두되면서 휴식에 관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올 메종 드 신세계의 세부 주제 ‘휴식’에서는 리클라이너와 침구, 바스, 건강 가전 등의 워라밸을 위한 아이템을 펼치고 있었답니다. 에디터가 직접 누워본 템퍼 매트리스는 몸의 굴곡에 따라 폭신하게 받쳐주는 느낌으로, 수면의 질을 금세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이나다훼미리의 안마의자 또한 어깨와 목부터 허리까지 꼼꼼하게 마사지해 한동안 일어나기 싫었죠. 두 아이템 모두 메종 드 신세계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반가웠답니다! 이 외에도 휴식 주제에서는 보컨셉의 리클라이너와 아로마코의 바오밥 디퓨저도 실제 앉아보고 향을 경험해보고서 감동했던 아이템이에요!
FUN
# 여가시간을 위한 아이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스튜디오 5. 25만5천원. 광주점 제외 전점.
LG 씨네빔 PH550. 60만원. 광주점 제외 전점.
주말이면 밖에 나가기보다는 집에서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하는 것이 좋고,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홈 파티를 즐기는 집순이 집돌이라면 주목! 세부 주제 ‘재미/취미’에서는 AV 가전부터 악기, 게임기, 주방용품까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 취미 용품을 만날 수 있었죠.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좋은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집을 영화관으로 금세 바꿀 수 있는 LG 빔프로젝터가 아주 탐나는 아이템이었답니다. 폭신한 템퍼 자전거 안장은 자전거 마니아 친구에게 선물하면 칭찬받을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이 주제에서는 킨토의 유리 화분, 포커시스의 텀블러까지 집에서의 삶을 업그레이드할만한 아이템이 가득했죠!
마지막으로 메종 드 신세계에서는 안전, 휴식, 재미/취미의 3가지 주제에 외에도, 감도 높은 '리빙 마켓'을 기획했는데요! 강남점, 센텀시티, 경기점에서 펼쳐지는 리빙 마켓에는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일상 마켓’, 국내외 작가의 작품 등을 담은 ‘아트 마켓’ 유럽 앤틱 소품을 선보이는 ‘앤틱 마켓’이 펼쳐진답니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블로그에서도 리빙 마켓을 자세히 다룰 예정이니 이어질 기사를 기대해주세요!
BUYER’S PICK
메종 드 신세계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
메종 드 신세계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는 전례 없던 특가 아이템이 쏟아진다는 것이죠! 눈여겨본 리빙 아이템이 있다면, 메종 드 신세계가 답! 에디터가 필요한 아이템, 할인율 높은 아이템을 꼽아봤습니다. 한정 제품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