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체크부터 레오파드까지, 신세계백화점 편집숍에서 만난 가을 트렌드

새로운 위시리스트를 가득 채워줄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장바구니에 새로 나온 잇 템을 담아 시원하게 결제하고, 기다리는 설렘도 잠시. 두근거리는 마음에 택배 상자를 열고 옷을 입어보는 순간, 깜짝 놀라며 반품한 기억이 있나요? 눈으로 직접 보고 입어보고 구입해야 맛인 쇼핑! 범람하는 유행 속에 꼭 살 것만 잔뜩 모아둔 편집숍이 있다면? 안 갈 이유가 없겠죠? 가을 트렌드 맞춤 쇼핑, 신세계백화점 편집숍에서 즐겨보세요.









오늘의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마이분이 해답을 줄 거예요.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하이엔드 멀티 브랜드 스토어 마이분에서 가장 따끈따끈 패션 브랜드의 신상을 만나 보세요. 마이분에서 찾을 수 있던 2019년 가을 트렌드는 바로 체크였는데요, 가을이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체크 패턴이 마이분을 물들였습니다.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바로 클루 X 마이분 익스클루시브 라인. 그 중에서도 체크 패브릭과 가죽을 패치워크 한 체인 백이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가벼우면서도 세련돼 다양한 스타일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실크 펜슬스커트 룩에 체인 숄더 백을 툭 걸쳐 보세요. 시크한 스타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 바로가기!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린트를 고르자면 주저 없이 레오파드를 꼽을 수 있을 거예요. 레오파드는 크기나 패턴의 스타일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분위기도 천차만별이죠. 가을이면 돌아오는 레오파드 유행, 조금 더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는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양한 레오파드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는 편집숍으로 발걸음을 돌려보세요. ‘시크 에센셜 온 데님’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블루핏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편집숍입니다. 프리미엄 데님을 대표하는 J브랜드부터 로스앤젤레스에서 출발한 개성 있는 클루까지. 다양한 취향을 충족해줄 브랜드만을 엄선해 모았습니다. 블루핏의 가을 디스플레이에서 유난히 눈에 띈 패턴 또한 레오파드 였는데요, 스니커즈부터 니트톱까지 크기도 모양도 다른 개성 있는 레오파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린 & 레드 보색 컬러가 강렬한 조화를 이룬 스커트 어떠세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특별한 룩을 완성하는 데 제격일 거예요. 지금 바로가기!






제이청, 잉크, 분크, 비엘마 등 1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스타일컨템포러리에서는 의상뿐 아니라 액세서리부터 가방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이에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러플 드레스부터 체크 플레어스커트까지 다채로운 트렌디 아이템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중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레이어드 하기에 좋은 다채로운 액세서리 아이템이었어요. 얇고 가는 네크리스를 여러 개 매치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드와떼의 구조적인 골드 액세서리에 피버리쉬의 섬세한 플라워 네크리스를 더해보세요. 로맨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전하면서 취향에 맞는 트렌디 아이템을 고를 필요가 없어요. 신세계백화점는 각각 다른 개성을 담은 다양한 편집숍이 입점돼 있답니다. 시원한 백화점 안에서 발 길 닿는 데로 편하게 거닐어 보세요. 내 취향에 꼭 맞는 운명 같은 트렌디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거예요.




EDITOR MUN SU JI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