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에코 어게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 수 있는 에코백 하나씩 가지고 계시나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룩에 정말 잘 어울리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it item' 이에요. 에코백은 말 그대로 'eco-friendly bag' 이란 뜻으로 환경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가방을 말해요. 천연 면 같은 자연에서 분해되는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동물 가죽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멋진 취지까지 내포하고 있는 가방이랍니다! 그렇다면 신세계백화점엔 어떤 에코백들이 있을까요?

# COLOR AGAIN!

COLOR AGAIN! 에코백으로 귀엽게 포인트를 주는 날이에요. 다가오는 봄날 화이트 원피스나 청바지 룩에 키치 한 컬러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홀라인의 컬러 라지 백이나 스웰맙의 투웨이 메일 백은 가벼운 공원 산책이나 캠핑을 떠날 때 간편히 들고 가기 좋은 라지 사이즈의 가방이랍니다. 

# PRINT AGAIN!

PRINT AGAIN! 화이트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놓은 것만 같은 프린트 백은 여러분의 패션에 재미를 더해주는 귀여운 아이템이지요. 특히나 파타고니아의 에코백은 유기농 순면 캔버스 원단으로 만들어져 완벽한 친환경 제품임을 자랑한답니다. 컬러풀한 그림의 에코백을 깔끔한 데일리룩과 함께 매치해 보세요! 

# LOGO AGAIN!

LOGO AGAIN!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은 그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요. 세르쥬포에틱의 시그니처 백인 튤립백에 마이분만의 감각적인 컬러를 가미하였어요. 딘앤델루카의 내추럴 코튼백은 내추럴한 원료만을 사용해 베이커리를 만든다는 그들만의 철학이 담긴 가방이랍니다. 또한 케즈의 컬러칩 에코백은 케즈 신발의 색상을 드러낸 컬러칩으로 그들의 컬러웨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EDITOR WON JI SOO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