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들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트렌드에 유연하게 반응하고, 고유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이어간다는 거죠. 여름이 오면 가장 먼저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이들 역시 예외는 없습니다. 여름 슈즈의 대명사 버켄스탁과 테바 그리고 하바이아나스의 샌들이 그 주인공인데요, 옛날 옛적 필요에 의해 탄생했던 실용적인 슈즈들이 언제나 인기 만발인 이유, 궁금하지 않나요? 데님, 스커트, 쇼츠, 트레이닝 팬츠 등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손색없는 이들의 매치 포인트를 만나보세요.
TEVA, HYVAA!
테바의 장점은 ‘찍찍이’라고도 불리는 벨크로 장치로 편안하고 실용적이라는 것! 벨크로 디자인이 용도와 스타일에 따라 무궁무진 다양하지만 한눈에 보아도 테바라는 걸 알 수 있죠. 그중에서도 어디에나 어울리는 라인은 단연 오리지널 유니버셜! 베이식한 샌들이 내 발과 하나 된 듯, 착 달라붙어 금방이라도 날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따사로운 해변에서는 물론 집 앞 슈퍼로 달려나갈 때, 공원을 산책할 때! 어디라도 어색함 없이 편안하게 잘 어울리는 여름 슈즈로는 하바이아나스 ‘쪼리’ 가 정답이죠.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무지개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어요. 최근에는 실버, 골드, 오버진 등 매혹적인 팔레트를 추가하고 가느다란 스트랩 디자인도 선보였는데요, 가벼운 시티 룩으로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답니다.
버켄스탁을 대표하는 코르크 소재 창은 편안하다는 특급 장점이 있지만, 습기에 약하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 끝! 신소재 장인답게, 비 오는 날에도 문제없이 신을 수 있는 에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답니다. 흐르는 물에 싹 씻어낼 수 있고, 무게가 가벼워 오래 신어도 편안하죠. 가격 역시 기존보다 가벼우니 사랑할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