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열하는 태양 아래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트로피컬 프린트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관엽식물의 잎사귀와 꽃, 다채로운 동물들이 뒤섞여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하는군요. 오직 트로피컬 패턴만이 지닌 이국적인 열대지방의 향취를 느껴보세요. 단 한 가지의 아이템만으로도 휴양지는 물론 도심에서도 더할 나위 없는 서머 룩이 완성됩니다.
#1 LET’S DRESS UP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을 입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단연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 단일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어주기 때문에 스타일링 고민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으니까요. 화려한 패턴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죠. 어떠한 무드의 패턴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니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디자인 또한 천차만별. 레이어링 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원피스부터 트렌디한 오프 숄더 드레스, 산뜻한 데일리 웨어로 적합한 프렌치 무드의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2 SHIRTS FOR HAWAIIAN
늘 비슷한 서머 스타일링에 트로피컬 패턴 상의로 활기를 불어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토록 화려하고 이색적인 패턴 아이템이라면 보는 것만으로도 체감온도가 내려가는 기분이 들 거예요. 의외로 코디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 어떤 데일리 아이템과도 훌륭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기억해야 할 점이 있다면 휴양지의 뜨거운 해변에서 어울릴 법한 여유로운 실루엣을 선택하는 것이 멋스럽다는 것! 오리엔탈 무드의 블라우스부터 캐주얼한 티셔츠나 후드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습니다.
드리스 반 노튼 by 분더샵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 65만원. 강남점.
드리스 반 노튼 와이드한 핏의 생지 데님 팬츠. 59만원. 강남점.
아크네 스튜디오 볼드한 링 장식의 가죽 소재 슬라이드. 55만원. 본점, 강남점.
-
로샤스 by 분더샵 세련된 컬러감의 실크 소재 블라우스. 85만원. 강남점.
-
캘빈클라인 진 야자수 잎을 모던하게 풀어낸 후드 티셔츠. 24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
슈퍼콤마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트로피컬 패턴 티셔츠. 9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김해점.
#3 I LOVE ROBE!
강력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로브와 트로피컬 패턴이 만났습니다. 최근 <효리네 민박>의 회장님 이효리가 서울만 다녀오면 주워온다는 바로 그 화제의 아이템! 넉넉한 품부터 시원한 소재까지 이보다 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옷이 있을까요? 평범한 일상복이라도 트로피컬 아우터 하나만 더하면 휴양지 룩으로 재탄생합니다. 볼드한 주얼리, 커다란 파나마 햇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재미있는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세요. 대부분 아우터와 하의가 세트로 출시되었으니,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랍니다.
비이커 by 비이커 서정적인 감성의 트로피컬 패턴 로브와 스커트. 각 46만5천원, 36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알렉산더 왕 by 비이커 부드러운 촉감의 블랙 컬러 티셔츠. 17만원. 강남점.
먼데이에디션 by 블루핏 볼드한 원형 펜던트가 포인트인 드롭 이어링. 8만5천원. 강남점.
아크네 스튜디오 블로퍼와 옥스퍼드화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슈즈. 1백19만원. 본점, 강남점.
지금까지 여름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떤 아이템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각자의 취향에 맞는 트로피컬 아이템을 선택해 트렌디한 하와이안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EDITOR LIM NA JUNG
PHOTOGRAPHER LEE SE HYUNG
HAIR&MAKEUP HWANG RYUNG KYUNG
MODEL KWON JI 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