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지금, 여기, 잇백.

2017년 S/S를 밝히는 잇백! 같은 시즌, 다른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잇백을 360도로 감상해 보세요.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백들의 앞, 옆, 뒤 숨김없이 다 보여드립니다. 터프한 유스 컬처의 DNA를 지닌 백부터 주얼리 부럽지 않은 유색 원석 장식의 백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답니다.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잇백의 입체적인 모습을 속속들이 관찰해 보세요!

  • 디올 핸드 스트랩 장식 플랩 백. 3백90만원. 전점.

디올의 새로운 수장 마리아 그라치아 키우리가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쟈디올 라인을 소개합니다. 하우스에 주입한 유스 컬처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액세서리 라인까지 주목받고 있죠. 디올의 스펠링을 큼직하게 장식한 스퀘어 백은 넓은 스트랩과 함께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스트리트 감성의 데님 룩에도, 페미닌한 드레스에도 트렌디한 감성을 불어넣어 줄 전천후 잇백이랄까요!

  • 프로엔자 스쿨러 하바 탑 핸들 백. 2백89만원. 본점, 강남점.

시그니처 잇백의 변화가 두드러지는 이번 시즌, 프로엔자 스쿨러의 백에서도 새로운 경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조형적인 디자인과 화이트, 레드, 블루 등 강렬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구조적인 미를 보여주는 참 장식과 멀티컬러 스트랩은 클래식 백에 새로운 매력을 더해줍니다.

  • 미치노 태슬 장식이 유니크한 백. 1백65만원. 분더샵.

파리에서 온 핫 브랜드 미치노의 따끈한 신상 백을 만나보세요. 레몬 향이 솔솔 날 것만 같은 이 상큼한 백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 들기에 제격이랍니다. 옐로 컬러와 화이트 컬러 스트라이프가 전하는 경쾌함, 느껴지시나요? 야성적인 태슬 장식 스트랩이라니! 바람이 불어오는 순간 느껴지는 보헤미안 감성에 푹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 프라다 주얼 리본 백. 3백40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대구신세계.

이 작은 가방에 무엇을 얼마나 넣을 수 있을지 고민하지 마세요. 당신의 룩을 그 어떤 아이템보다도 화려하게 장식해줄 주얼 백이니까요! 각기 다른 컬러와 사이즈의 크리스털과 유색 보석으로 이루어진 주얼 잠금장치와 매끄러운 송아지 가죽이 두 겹으로 장식된 리본이 사랑스러운 백! 반짝이는 주얼 장식과 아래로 늘어뜨려지는 리본이 당신의 룩에 빛나는 액세서리가 되어줍니다.






EDITOR SHIN JAE EUN
PHOTOGRAPHER PARK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