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너의 이름은.

눈부신 해외 셀럽의 신상 아이템을 들여다보며 브랜드를 한 번에 맞출 수 있나요? 일거수 일투족이 사건이 되고 피드를 장식하는 그들의 일상에는 늘 핫한 패션 아이템들이 함께 합니다. 런웨이가 아닌 현실을 파고든, 하지만 또 다른 환상을 심어주는 패션의 심오한 세계! 수만 팔로워를 거느린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들여다본 신상 아이템, 너의 이름은!

Asaprocky의 DiorHomme

에이셉라키로 알려진 라킴 메이어스는 개성 강한 플로우와 타이트한 랩으로 인기 몰이 중인 패셔니스타입니다. 그가 입고 걸치는 모든 아이템이 유행이 되는 요즘, 디올 옴므의 흰색 티셔츠는 이미 날개 도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는 후문. 평범한 옷도 패셔니스타가 입으면 스타가 되는 세상! 디올 옴므의 티셔츠 속 텍스트가 마치 그가 툭툭 내뱉는 플로우를 타고 넘실거리는 것처럼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이겠죠?

Gigihadid의 Tularosa

걸어다니는 패션 공화국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핫한 그녀의 선택은요? 툴라로사! 억만장자 아버지를 가진 금수저의 선택 치고는 다소 평범하지 않냐구요? 지지 하디드 이즈 '뭔들'! 티셔츠 한 장만 걸쳐도 화보가 되는 그녀. 보헤미안 감성의 툴라로사 드레스에 싸이 하이 부츠를 신고도 런웨이의 워킹을 선보이는 그녀의 에티튜드에 주목하세요. 옷장에 있는 아끼는 드레스 하나를 선택해 두꺼운 외투 안에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따스하게 감싸주는 싸이 하이 부츠와 함께라면 한파 따위 끄떡 없을거예요.


Bellahadid의 Dior

우월한 유전자란 이런 것! 지지 하디드와 동생 벨라 하디드의 행보를 보면 요즘 하디드 패밀리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베이비페이스인 언니 지지 하디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이국적인 페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라 하디드. 그녀는 이번 시즌 디올의 러브콜을 받으며 디올 드레스 전도사가 되었는데요. 코르셋과 시스루, 테잎으로 장식한 드레스를 입고도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그녀. 이름처럼 아름다운 벨라의 인스타를 부지런히 팔로우 하는 것 만으로도 최신 트랜드를 섭렵할 수 있을거예요.


Kyliejenner의 TheDollsHouse

카일리제너가 선택한 이 드레스는 리한나와 같은 디자인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죠. 테슬로 장식한 이 옷의 브랜드명은 돌스 하우스 입니다.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해외에서는 셀러브리티들의 최애템으로 등극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오더 메이드 드레스로 글래머러스한 그녀들의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장식해주는 돌스 하우스의 시그니처는 오트 쿠튀르적인 터치! 머지 않아 이 브랜드의 드레스를 직구하게 될지도 모르니 꼭 기억해두세요.

Kendalljenner의 Labourjoisie

제너가의 또 다른 꽃! 켄달 제너는 점점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은색 천막을 두른듯한 이 아슬아슬한 드레스는 라부르조지라는 브랜드인데요. 그녀의 선택 역시 오더 메이드입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그녀들은 자신만을 위한 맞춤옷을 선호하는 것 같죠? 섹시함과 천박함은 한끝차이라는걸 몸소 보여주는 켄달 제너는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진리를 보여줍니다. 화려한 실버 드레스를 쿨하게 입는 방법이요? 켄달 제너처럼 신경쓰지 않은 듯한 헤어 스타일이 셀러브리티들의 비밀 병기라는 사실! 룩의 발란스를 맞춰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EDITOR NOH SEUNG HYO
IMAGES INSTAGRAM (@dior, @gigihadid, @bellahadid, @kyllejenner, @kendallje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