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대구신세계 방문기 #2 쇼퍼홀릭의 전문관 투어

신세계백화점 블로그 팀의 대구신세계 방문기,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대구신세계의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세분화시킨 전문관에서 깊이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이 시대 쇼퍼홀릭들을 위해 대구신세계를 종일 누볐습니다. 완벽한 그루밍을 위한 뷰티 전문관부터 최신 트렌드를 섭렵할 수 있는 럭셔리 전문관 그리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생활 전문관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둘러본 대구신세계 전문관 방문기를 지금 들려 드릴게요!

1F_ 뷰티 마니아들의 천국, 뷰티 전문관

입구에 들어섬과 동시에 눈길을 사로잡은 장소는 바로 드넓은 공간에 뷰티 브랜드로서는 큰 규모로 들어선 뷰티 브랜드 존! 시원하게 뻗은 통로를 사이에 두고 큼직하게 자리 잡은 화려한 코스메틱 매장의 유혹을 떨치기란 쉽지 않았어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라페르바, 고급스러운 향기를 풍기는 에르메스 퍼퓸, 단독 매장으로 론칭한 톰포드 뷰티 등, 스케일이 다른 대구신세계의 면모를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멀티숍 시코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이크업 제품부터 고퀄을 보장하는 백화점 브랜드 제품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벌써부터 뷰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더군요!

이토록 디테일한 뷰티 멀티숍이라니! 두 눈이 휘둥그래지는 느낌이 바로 이런 걸까요? 맥, 메이크업포에버, 어딕션 등 백화점에 들어가는 고급 코스메틱 제품이 자유롭게 진열되어 있었고, 그로운 알케미스트와 립스틱 퀸 그리고 퍼스트 에이드 뷰티 등 태어나서 처음 보는 브랜드가 가득한 이곳의 이름은 바로 시코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멀티숍 개념의 시코르는 뉴욕이나 파리의 핫 스폿을 고스란히 옮겨온 듯한 감각적인 공간이었어요. 한 가운데의 뷰티 스테이지에서는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고, 스킨 솔루션 존과 헤어 존, 네일 존 등 전문화된 각 섹션을 메운 제품을 구경하느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답니다.

5F_ 세상의 모든 럭셔리, 해외 패션 전문관

다양한 카테고리의 럭셔리 패션을 즐길 수 있는 5층! 우리에게 익숙한 유수의 패션 하우스는 물론 독일의 고급 오디오 브랜드 ODE와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앤씨 같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입점 소식에 방문 전부터 기대가 컸던 곳이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나게 큰 규모에 놀라고, 에르노와 린다 패로우 등 국내에서는 몇몇 멀티숍에서만 접할 수 있던 브랜드들이 단독 매장으로 있어 화들짝 놀랐답니다. 분더샵과 슈&핸드백 컬렉션처럼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숍도 물론 만날 수 있고요. 꼬르넬리아니와 라르디니,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클래식 남성 브랜드도 한 곳에 있어, 쇼핑하러 여기저기 둘러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

넓은 홀을 거닐며 쇼핑을 즐기다 보면 지치기 마련이죠. 잠시 쉬어가고 싶을 땐 베키아에누보와 하겐다즈에서 여유를 찾아 보세요. 에스컬레이터 앞 무대에선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아요. 프리 오프닝 했던 촬영 날엔 가수 신승훈님이 공연을 펼쳐 쇼핑객들의 환호성이 대구신세계 내에 울려 퍼졌다지요. 엄청난 인파에 합류해 노래하는 신승훈님 포착!

6F_ 유스의 유토피아, 넘버 스트리트

6층에 오르면 ‘젊음’ 만이 가지는 긍정적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요. 넘버 스트리트라 이름 붙인 이곳에서는 트렌디한 유스 세대를 위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푸드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달달한 비주얼과 향기를 풍기는 캔들 숍 수향과 플라밍고나 플라워 패턴 등을 새긴 패브릭이 돋보이는 리빙 브랜드 데일리라이크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온갖 피규어와 드론을 비롯한 태크를 모안둔 체험형 가전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도 만날 수 있어요. 각 구역마다 다르게 꾸민 인테리어를 감상하는 것도 쇼핑 포인트!

8층에 루앙스트리트가 있다면 6층엔 아이코닉 스퀘어가 있죠! 유럽 광장을 연상시키는 이곳은 마치 유럽 여행을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요. 츄러스와 큐브 스테이크, 플라잉 볼 같은 길거리 음식은 이제 줄 서서 먹는 인기 스폿으로 자리 잡았으며 아이스크림 업계의 샛별로 떠오른 백미당 또한 담백한 그 맛을 잊지 못하는 고객들로 여전히 붐비는 모습이었어요. 친구들과 쉬어가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될 이 핫플레이스를 기억해주세요.

7F_ 풍요로운 내 인생을 위해, 리틀신세계 & 홈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리드하는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리틀신세계와 라이프스타일 전문관에 주목하세요. 대구신세계에서 가장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전 세계에서 수집한 테이블웨어와 주방용품은 물론 칼한센&손, 비트라, 스메그 등 감각적인 디자인 브랜드 제품이 가득해 두 눈이 행복했답니다. 그런가 하면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하는 분주니어와 다양한 제품을 모아둔 편집숍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와 볼거리가 곳곳에 가득했죠.

50여 개의 아동 브랜드만이 리틀신세계의 전부는 아닙니다. 엄마와 아빠가 마음 놓고 쇼핑할 수 있는 놀이공간 리틀란드와 가족 수유실을 비롯한 편의 시설을 갖춘 리틀 라운지는 온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입니다. 그뿐인가요?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토이 킹덤은 1428㎡(432평)의 큰 규모를 자랑하며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인기 캐릭터 등의 장난감이 모두 모여 있어요. 어른 키보다 큰 대형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 기념사진을 찍기도 좋아요. 특별히 눈길이 더 갔던 부분은 디즈니 캐슬과 마블시티 그리고 RC 카 트랙. 직접 만져보고 조종해볼 수 있는 이곳은 매장 전체가 꿈에 그리던 놀이동산 같은 느낌이었죠.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RYU HYUN YEOL, CHOI JUN 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