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우리 가족의 완벽한 놀이터,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방문 후기

신세계백화점의 11번째 점포인 김해점이 지난 6월 23일 오픈하였습니다. 영남지역에는 신세계 센텀시티에 이은 2번째 신세계백화점인데요. 신세계 김해점은 김해여객터미널과 같은 건물에 5개 층, 4,4629㎡ 규모로 완성되어 있으며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이 있는 이마트와 동시 오픈해 더욱 편리합니다. 여객터미널은 백화점 1층과 닿고, 부산-김해를 오가는 경전철의 봉황역도 구름다리로 백화점 2층으로 이어지죠. 김해 시민들은 물론 창원과 양산 그리고 밀양 시민들까지. 이제 더는 부산이나 멀게는 서울까지 원정 쇼핑을 떠나지 않아도 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김해지역 최초의 백화점인 김해점은 ‘가족 친화적’ 백화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부터 부대시설까지 패밀리 고객들을 위한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김해점을 방문하는 패밀리 고객에게 추천하는 김해점에서의 하루 스케줄을 공개합니다!

AM 10:30_아이들의 놀이터, 리틀신세계


김해의 젊은 부모를 무엇보다 설레게 한 것은 강남점 아동관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리틀신세계’입니다! 김해점 2층에 자리한 리틀신세계는 ‘리틀플레이, 리틀라운지’가 있는데요. 리틀플레이는 푹신한 매트가 깔려 있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입니다. 블록놀이, 놀이수업이 바로 이 리틀플레이에서 펼쳐지죠. 리틀플레이 한쪽에는 부모 고객이 아이들을 바라보며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또한 마련되어 있어 아이를 기다리며 쉴 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리틀 라운지는 5개의 수유실을 비롯해 이유식을 데우고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이유식키친, 아기를 눕히거나 세워서 기저귀를 갈 수 있는 기저귀 교환실을 갖추고 있죠. 리틀 플레이 앞에서는 방문 고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디지털 포토부스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AM 11:30_가족을 위한 쇼핑, 여성 클래식과 남성 그리고 스포츠

아이들이 남편과 리틀플레이에서 재미있게 블록 놀이에 빠져들 때. 이때가 바로 엄마의 자유로운 쇼핑 시간입니다. 1층의 화장품, 해외 유명 브랜드 매장 그리고 실용적인 리빙제품을 갖춘 자주를 돌아보고 2층의 여성클래식, 컨템포러리 매장 사이를 거닐었습니다. ‘타임’이 젊은 엄마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물이 흐르는 듯한 실루엣, 여유로운 핏, 자연스러운 컬러의 셔츠는 직장에서 또는 주말에도 입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아이와 열심히 주말을 보내고 있는 남편을 위한 쇼핑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3층의 ‘클럽 모나코’는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아이템이 가득하죠. 남편을 매력적인 ‘남친’으로 바꿀 아이템으로 리넨 소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추천합니다. 키덜트의 감성을 지닌 남편에게는 ‘큐리오시티 by 레노마’의 피규어, 드론도 좋은 아이템이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부부라면 ‘몽벨바이크샵’, ‘아디다스·테일러메이드’ 골프 매장도 빼놓을 수 없겠죠. 몽벨바이크샵은 아웃도어 패션과 액세서리를 비롯해 자전거와 자전거 패션 및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의 골프 패션 및 클럽을 만날 수 있는 아디다스·테일러메이드 골프는 ‘클럽 피팅 룸’ 또한 보유하고 있으니, 클럽을 고를 때 꼭 이용해 보세요.

PM 13:00_테이스티로드, 김해점의 맛집


신세계 김해점이 가족 친화적 백화점으로 불리는 가장 큰 이유는 가족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가 있기 때문입니다. 역사깊은 노포인 '편대장 영화식당', '삼송빵집’부터 '도레도레', ‘미즈컨테이너', ‘구슬함박’ 등 가로수길과 홍대 등에서 인기가 높은 트렌디한 맛집까지. 전국의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픈 전부터 친구들과 가장 기대했던 부분이 식당가예요. 아니나 다를까 백화점 정문으로 들어오자마자 대구의 명물 삼송빵집이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나눠 먹으려고 옥수수빵을 넉넉히 샀어요. 올반, 미즈컨테이너는 친구들이랑 가려고 봐뒀고요. 딤섬, 크림새우가 맛있는 크리스털 제이드는 가족 모임을 하기 좋을 것 같아요.” 4층에서 만난 12살, 9살 형제를 둔 한영애 씨는 맛집 덕에 이곳을 자주 올 것 같다고도 덧붙였죠. 이날의 점심은 신사동에서 온 한식당 장사랑으로 정했습니다. 품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와 전통장을 바탕으로 건강식을 차리는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싹 불고기, 저염 고등어구이, 보리굴비, 정갈한 반찬과 찌개까지 더한 반상 메뉴는 아이부터 나이가 많은 어르신까지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PM 15:00_김해 최고의 문화 공간, 신세계 아카데미


김해점에는 ‘신세계 아카데미’ 또한 문을 열었습니다. 신세계 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신세계 만의 문화교양 아카데미인데요. 김해점이 쇼핑, 먹거리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 문화 공간이 될 수 있던 것도 바로 이 신세계 아카데미 때문입니다. 오후의 여정은 신세계 아카데미를 둘러보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세계 김해점 아카데미에서는 삶의 자양분이 되는 인문학 강의부터 취미나 스포츠 등의 강좌 그리고 육아와 학교까지 각 분야 전문가에게 듣는 흥미로운 강의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카데미에는 마루가 깔린 홀, 책상이 있는 홀 그리고 5개의 키친 아일랜드와 다이닝 테이블이 있는 홀 등 완벽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7월 2일에는 김수영 작가, 7월 6일에는 혜민 스님과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7월 18일에는 배선영 스타일리스트의 강의가 진행된다니 등록을 서두르세요!

PM 17:00_뽀로로 세상에서의 하루, 뽀로로 빌리지


울던 아이의 울음을 뚝 그치게 한다는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가 신세계 김해점 5층 옥상공원에 ‘뽀로로 빌리지’로 찾아왔습니다. 구름다리를 건너고 캐릭터 인형과 인사하다 보면 마주하게 되는 10여 미터 높이의 뽀로로와 크롱은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끼게 하죠. 아이들은 ‘포비 그림 놀이터’, ‘크롱의 실내 놀이터’, ‘로디 하우스’ 등 빌리지의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놀 수 있으며, ‘통통이 소극장’에서 흥겨운 공연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달부터 뽀로로 애플리케이션을 받고 가족을 등록한 후 이곳에 오면 뽀로로 밴드를 착용할 수 있는데요. 뽀로로 밴드를 착용하면 빌리지를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이동하며 사진도 남길 수 있죠. 뽀로로 빌리지 졸업장도 받을 수 있습니다. 빌리지의 중앙에서 대기했다가 빨간 자동차를 타고 빌리지를 둘러볼 수 있는 뽀로로 자동차 투어 서비스도 꼭 이용하세요!

PM 19:00_문화 공연이 계속되는 야외공원, 테라스 가든


김해에 첫 상륙한 신세계는 김해점이 시민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백화점 곳곳에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1층 후문과 이어지는 테라스 가든이 그 중 하나인데요. 널찍한 잔디광장에서는 피크닉은 물론 운동을 하기에도 그만이죠. 바닥분수는 이미 옷이 흠뻑 젖은 줄도 모르고 신나게 뛰노는 아이들로 가득했습니다. 공원 한쪽에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천연 왁스로 만든 향초와 은은한 향의 비누 같은 수공예품부터 장난감과 아기 옷 나눔까지 아이템도 다양했죠. 물건을 거래하면서도 한참이나 서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이곳이 이미 시민들의 소통의 장이 되었다는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하늘이 붉게 물들자 공원은 신나는 공연장으로 또 한번 탈바꿈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이 함께 공연을 즐기며 신세계 김해점의 오픈을 축하했습니다.






EDITOR LEE JI SEONG
PHOTOGRAPHER PARK JAE HYUN, KIM KWAN M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