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나의 파티 룩 아이템 3 #1 하이힐보다 화려한 플랫 슈즈

여러모로 마음이 들뜨게 되는 12월! 한껏 단장하고 나가야 할 연말 파티가 주말마다 이어지는 요즘입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파티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오늘부터 연재되는 파티 룩의 키 아이템들을 주목해주세요. 반전 매력을 지닌 패션 아이템이 당신의 파티 룩을 한껏 업그레이드시켜줄 거예요.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플랫 슈즈! 파티 룩의 슈즈는 하이힐이라는 편견을 단박에 깨 줄 화려한 플랫슈즈를 소개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벨벳 소재, 크리스털 장식 등 하이힐 못지 않게 호화로운 플랫이 대거 출시되었답니다. 도시적이거나 혹은 사랑스럽거나, 원하는 스타일이 무엇이든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소중한 두 발을 편안히 하면서도 근사한 파티 룩의 아웃핏을 유지하며 신나게 연말 모임을 즐겨 보세요.

  • 미우미우 사랑스러운 파스텔 계열의 페이턴트 슈즈. 파티 룩의 포인트는 크리스털 장식 스트랩. 1백25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 미우미우 깊은 버건디 색상의 벨벳에 비즈를 촘촘히 장식한 발레리나 플랫 슈즈. 1백33만원. 강남점.

매끈한 다리를 뽐내고 싶다면 화려한 스니커즈를 선택하세요. 어두운 저녁에도 눈길을 끄는 선명한 색상과 메탈릭한 질감의 소재를 추천할게요. 블링블링한 장식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아찔한 미니드레스나 타이트한 가죽 레깅스 등에 매치하면 쿨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 미나파리카 by 마이분 메탈릭한 별 모양 패치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 5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뾰족한 앞코의 더비 슈즈는 중성적인 매력을 더하는 최적의 아이템이죠. 꼴리악, 구찌, 아크네 스튜디오 등 요즘 핫한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는 저마다의 시그니처를 더한 더비 슈즈를 선보이고 있어요. 생로랑 같은 도시적인 팬츠 슈트와 더없이 잘 어울리고요, 여성스러운 레이스 드레스와 함께 색다른 믹스앤매치를 시도해 보세요.

  • 꼴리악 by 분더샵 금빛 날개를 모티프로 한 날렵한 더비. 1백15만원. 강남점, 분더샵 청담점.

반짝반짝, 밤하늘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시퀸과 크리스털을 장식한 슈즈는 근사한 파티 룩의 마침표 역할을 하죠. 그동안 하이힐로 주로 선보였던 이러한 디테일을 플랫슈즈에 적용한 크리스찬 루부탱, 지미추, 마놀로 블라닉 등의 슈즈 디자이너 제품을 눈 여겨 보세요.

  • 크리스찬 루부탱 화려한 비즈와 크리스털을 장식한 시스루 플랫. 1백69만원. 강남점.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소재를 꼽는다면 벨벳을 빼놓을 수가 없죠. 보는 각도에 따라 묘하게 다른 빛깔을 뽐내는 벨벳은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파티에서 너무 과하지 않게 은근한 멋을 뽐내고 싶다면 벨벳 슈즈가 정답!

  • 아쿠아주라 by 분더샵 가죽 스트랩이 발목을 가늘어 보이게 하는 벨벳 소재 플랫 슈즈. 83만원. 강남점, 분더샵 청담점.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YOON SUN WOONG, HUH JUNE 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