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더샵 클래식이 선보이는 이 계절에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 TOP 3
1. 피티 제로우노 PT01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깃든 피티 제로우노 PT01는 1969년 토리노에서 시작해 현재 3대에 걸쳐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바지 전문 브랜드입니다. PT01 브랜드의 3가지 슬로건은 “PASSION, RESEARCH, CRAFTMANSHIP. 바지의 안이나 겉이나 전부 그렇게 신경 쓴다” 인데요, 차별화된 컬러와 봉제, 부자재 하나까지 모든 부분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에르노 HERNO
포멀한 룩은 물론 캐주얼웨어에도 두루 잘 어울려 실용성이 높은 패딩으로 에르노 HERNO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충전재로 이탈리아 로멜리나, 프랑스 페리고르,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의 최고급 거위털만 사용하는 것이 원칙인 에르노의 패딩은 보온성은 물론이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겨울철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보온성과 착용감, 디자인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에르노 패딩에 주목해 보세요.
3. 맥나니 MAGNANNI
제품 디자인이 5백여 종이 넘을 정도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 맥나니 MAGNANNI는 1954년 스페인의 한 가정집에서 수작업 공방으로 시작해 3대째 내려오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입니다. 구조와 가죽 그리고 안창이 유연해 시간이 지나도 주름이나 변형이 생기지 않고, 무엇보다 360도에서 발을 감싸는 볼로냐 제법을 적용해 착화감이 편한 것이 맥나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멋진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생각한 맥나니 구두로 올겨울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