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핫 브랜드 5

스타일리시한 연말을 위한 델라 라나의 홀리데이 컬렉션, 분더샵 클래식이 선보이는 겨울 신제품과 워크 웨어의 진수를 보여주는 단톤의 팝업 스토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로이즈, 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에브코의 팝업 스토어까지. 신세계가 선정한 11월의 핫 브랜드 5를 지금 만나보세요.

1_ 델라 라나 DELLA LANA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한 장인 정신과 예술과 문학의 도시이자 르네상스의 발상지였던 피렌체의 감성을 담고 있는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델라 라나 DELLA LANA에서 연말을 맞아 새롭게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델라 라나는 캐시미어 기본 가치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변치 않는 럭셔리와 클래식한 여성상을 표현합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00% 캐시미어로 제작되었으며, 벨 라인 스커트와 플리츠 원피스 등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도 보태니컬 프린트 패턴, 독특한 체인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과 네크라인 디테일을 가미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2_ MY BOON

2007년 도쿄에서 시작된 푸에브코 PUEBCO는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들이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어내는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재생용지를 사용하여 만든 노트와 메모장, 구리 소재로 만든 화장실 청소용품, 빈티지한 감성의 파우치 등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또한 푸에브코는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재료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순히 빈티지한 감성의 표현에 그치는 것이 아닌, 오랜 세월의 가치와 소신이 담긴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가득하답니다. 푸에브코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착한 의미까지 담긴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은 12월 25일까지 SSG 청담 마이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3_ 분더샵 클래식 BOONTHESHOP CLASSIC

분더샵 클래식이 선보이는 이 계절에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 TOP 3

1. 피티 제로우노 PT01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깃든 피티 제로우노 PT01는 1969년 토리노에서 시작해 현재 3대에 걸쳐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바지 전문 브랜드입니다. PT01 브랜드의 3가지 슬로건은 “PASSION, RESEARCH, CRAFTMANSHIP. 바지의 안이나 겉이나 전부 그렇게 신경 쓴다” 인데요, 차별화된 컬러와 봉제, 부자재 하나까지 모든 부분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에르노 HERNO
포멀한 룩은 물론 캐주얼웨어에도 두루 잘 어울려 실용성이 높은 패딩으로 에르노 HERNO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충전재로 이탈리아 로멜리나, 프랑스 페리고르,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의 최고급 거위털만 사용하는 것이 원칙인 에르노의 패딩은 보온성은 물론이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겨울철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보온성과 착용감, 디자인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에르노 패딩에 주목해 보세요.

3. 맥나니 MAGNANNI
제품 디자인이 5백여 종이 넘을 정도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 맥나니 MAGNANNI는 1954년 스페인의 한 가정집에서 수작업 공방으로 시작해 3대째 내려오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입니다. 구조와 가죽 그리고 안창이 유연해 시간이 지나도 주름이나 변형이 생기지 않고, 무엇보다 360도에서 발을 감싸는 볼로냐 제법을 적용해 착화감이 편한 것이 맥나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멋진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생각한 맥나니 구두로 올겨울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

4_ BOONTHESHOP MEN


※ 위 사진은 참고 이미지입니다.

워크웨어만의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에 파리지앵의 자유로운 감성을 더한 브랜드 단톤 DANTON이 분더샵 남성 강남점에 단독 입점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1931년 프랑스 디자이너 가브리엘 조지 단톤이 만든 워크웨어 브랜드 단톤은 1970년대부터 90년대까지 파리의 관공서 유니폼을 만들기도 한 유서 깊은 브랜드입니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고 활동성까지 고려한 실용적인 코트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_ 로이즈 ROYCE

로이즈 ROYCE는 1983년에 창립된 일본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훗카이도의 맑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전 세계의 카카오 산지에서 골라낸 좋은 카카오 빈즈,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술 등으로 최고급 품질의 맛있는 과자를 만들고 있죠. 또한 로이즈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전원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다채로운 초콜릿과 쿠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데 로이즈가 좋은 선물이 되어줄 거예요. 로이즈가 입점되어 있는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아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하남점까지 팝업 스토어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예정입니다.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CHOI MI KYUNG, LEE JONG 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