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얻고 싶을 때, 직장에서 나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을 때,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기대를 안고 타로 카드를 뒤집어보며 점괘를 읽어나가는 순간 답답한 가슴이 뻥 뚫렸던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있었을 거예요. 적재 적소에서 빛을 발하는 패션 타로 점괘가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Q1_ 직장에서 늘 저를 무시하는 김과장님에게 슈퍼 파워를 보여주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제가 그렇게 만만한 사람이 아니라는걸 증명할 수 있을까요?
A1_ 때로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가 필요한 법. 지금 나온 카드들은 당신에게 블랙 컬러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가장 심플하면서도 모든 색을 지배하는 컬러, 블랙! 각 잡힌 테일러드 재킷이나 코트, 곧게 뻗은 하이 웨이스트 팬츠처럼 한 눈에 봐도 결단력 있어 보이는 아이템들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아찔한 블랙 하이 힐도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발걸음이 더해진다면 직장 내에서 당신의 위상은 드높아 질거예요.
-
발렌시아가 2016 F/W 컬렉션컷.
-
1. 쟈딕앤볼테르 밑단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블레이저. 97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
2. 마르니 우드 힐 미들 부츠. 가격미정.
-
3. 지방시 스터드 장식 샤크 백. 4백22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
4. 지방시 독수리 모양을 형상화한 뱅글. 100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
5. 스텔라맥카트니 와이드 플레어 팬츠. 1백35만원. 강남점.
-
6. 알렉산더 맥퀸 스컬 패턴 실크 스카프. 49만원. 본점, 강남점.
Q2_ 추운 겨울, 안 그래도 시린 옆구리가 더 휑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이번 겨울도 작년 겨울과 같다면 정말이지 우울할 것 같은데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A2_ 안타깝군요. 아쉽게도 늑대 같은 남자친구가 나타난다는 카드는 없네요. 하지만 낙심하지 마세요. 남자친구보다 든든하고 포근하게 당신을 지켜줄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있으니까요. 방한 아이템이라고 해서 투박한 디자인만 생각하셨다면 다음의 카드들이 이번 겨울 당신의 패션 온도를 높여줄 수 있는 힌트를 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패딩 아우터를 추천하고 있네요. 귀여운 디자인의 신발이나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실용성과 멋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
아크네 스튜디오 2016 F/W 컬렉션컷.
-
1. 아크네 스튜디오 퀼팅 장식 옐로우 패딩. 91만원. 본점, 강남점.
-
2. 로저 비비에 퍼 트리밍 스웨이드 슬립온. 1백20만원대. 강남점.
-
3. 생로랑 유머러스한 하트 모양 퍼 코트.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4. 프라다 링 장식 퀼팅 숄더백. 2백53만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
5. 이자벨 마랑 에뚜왈 귀까지 덮을 수 있는 헌팅 캡. 27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Q3_ 저를 옭아 메는 모든 것들이 갑자기 버겁게 느껴져요.
회사에서는 이대리, 집에서는 솔이 엄마,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인 저에게 자유를 되찾아줄 순 없을까요?
A3_ 저런… 나 자신을 잃어버린 듯한 상실감에 빠지셨군요. 누구나 살면서 그런 순간이 있습니다. 그럴 땐 그냥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나 자신을 위한 쉼표를 찍을 필요가 있어요.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하루 종일 책을 읽는다거나 홈스파를 하면서 심신을 위로해도 좋겠네요. 여기 보여지는 카드는 당신의 힐링 타임을 위한 완벽한 조력자가 되어 줄거예요. 아무렇게나 구겨신을 수 있는 슬리퍼와 편안한 스웨트, 모든 짐을 한꺼번에 넣고 슥 나가면 되는 가방처럼 일상을 조금 더 심플하게 해주는 아이템과 함께 달콤한 휴식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
셀린느 2016 F/W 컬렉션컷.
-
1. 크리스토퍼 케인 플라워 모티브 장식 매시 쇼퍼 백. 53만원. 강남점.
-
2. 브루넬로 쿠치넬리 캐이블 니트 스웨터. 3백9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3. 타미힐피거 내추럴한 화이트 와이드 팬츠. 2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경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
4. 셀린느 리본 형태로 묶는 스트랩 백. 3백5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
5. 아크네 스튜디오 레오퍼드 패턴 슬리퍼. 66만원. 본점, 강남점.
-
6. 발렌시아가 비닐 소재 멀티컬러 쇼퍼 백. 3백만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Q4_ 짝사랑하는 남자가 생겼어요.
아직은 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지만 그의 시선을 끌 수 있을만한 사건이 필요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A4_ 축하 드립니다. 사랑에 빠진 여자만큼 아름다운 존재가 또 있을까요? 지금 보여지는 카드는 당신의 핑크 빛 연애를 보여주고 있네요.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하는 핑크색을 몸에 지녀보세요. 섬세한 새틴 소재의 펌프스나 우아함이 깃든 백, 하트 펜던트 같은 아이템도 당신의 애정 운을 상승시켜 줄거예요.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참을 몸에 지니거나 차분해 보이는 의상 등 당신의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한 때입니다.
-
포츠 2016 F/W 컬렉션컷.
-
1. 스텔라맥카트니 언밸런스 컷 헴 라인 스웨터. 1백39만원. 강남점.
-
2. 발렌티노 1백1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3. 수엘 사랑스러운 하트 펜던트 목걸이. 4백만원대. 본점.
-
4. 마놀로 블라닉 주얼 장식이 우아한 새틴 펌프스. 1백73만원. 강남점.
-
5. 펜디 귀여운 루미 백 참. 190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
6. 마놀로 블라닉 주얼 장식 핸들 토트 백. 2백59만원. 강남점.
EDITOR NOH SEUNG H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