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깊어가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핫 브랜드 5

청명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에 도움이 될 전천후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주세요. 신세계가 제안하는, 이번 시즌 트렌드의 최정점에 있는 다섯 가지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_ 에르메스 HERMES

이 계절에 어울리는 향기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에르메스에서 새로운 퍼퓸 갈로 데르메스 Galop d’Herms를 선보였기 때문이지요. 에르메스의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새롭게 선보인 갈로 데르메스는 멈추지 않는 활력의 본질에서 시작해 동물과 식물, 남성과 여성 등 상반된 이 두 요소를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갈로 데르메스는 빠르면서도 느린 질주같이, 풍성하게 오랫동안 감도는 퍼퓸의 새로운 장을 여는 육감적이고 화려한 향수입니다. 1930년 8월 1일 에르메스 첫 뉴욕 매장 개장식에 초대된 손님들에게 특별히 증정했던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디자인한 보틀 역시 감각적입니다.

2_ 랄프로렌 홈 RALPH LAUREN HOME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방 분위기 바꾸고 싶은 분들 많이 계시죠? 패션 하우스 중 최초로 홈 컬렉션을 론칭한 브랜드 랄프로렌 홈의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F/W 시즌 새로운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랄프로렌 홈의 혹스튼 컬렉션은 이스트 런던에서 활동하는 자유로운 아티스트의 공간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베딩 컬렉션입니다. 크림, 그레이 컬러 톤과 체크, 플라워 패턴 그리고 코튼, 리넨, 울의 다양한 소재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이 컬렉션의 특징입니다. 혹스튼의 이불 커버와 베개 커버, 스프레드와 쿠션을 믹스매치하면 모던하고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새러낵픽 컬렉션은 울창한 숲과 호수가 있는 뉴욕 새러낵 호수 주변의 타운하우스를 떠올리게 하는 정감 있는 컬렉션입니다. 진한 블루 컬러의 체크 패턴과 스트라이프 베딩은 아이코닉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3_ 씨앤씨밀라노 C&C MILANO

최고급 리넨 브랜드 C&C 밀라노는 상위 1%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카스텔리니가에서 4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원단 생산부터 제품 가공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뤄지는 브랜드입니다. 장인의 손길로 만든 패브릭에 현대적인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국내에서는 오직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고급 리넨 베딩 브랜드 C&C 밀라노는 특유의 우아하고 차분한 컬러의 리넨 배딩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은 기존 C&C 밀라노 포인트 쿠션을 제외하고 베딩 세트가 모두 새롭게 구성되었으며, 새롭게 제작된 자카드 패턴의 그라놀리아 컬렉션은 보다 고급스러운 패턴과 최고급 핸드메이드 리넨 베딩 상품이 전개됩니다.

4_ 볼리올리 BOGLIOLI

이탈리아 브레시아 감바라 지방에서 1900년대의 남성 테일러링과 원단을 제조하는 숍에서 시작된 볼리오리 Boglioli는 1백여 년 전통과 함께 특화된 염색 기법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로 포멀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죠. 볼리올리의 첫 번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비데 마렐로가 지난 8일 한국을 방문해 고객들과 F/W 시즌 제품들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시간도 가졌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볼리올리만의 특화된 색채와 패턴이 눈에 띕니다.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의 색감과 패턴이 조화로울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매력을 보여주기 때문이죠. 심플한 디자인, 컬러와 패턴, 디테일 장식으로 특징을 살리는 볼리올리는 그 어떤 시즌보다 컬러에 주목했다고 합니다. 딥 그린, 와인 컬러가 유독 돋보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비데 마렐로의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한 아이템들을 신세계백화점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5_분더샵 BOONTHESHOP

분더샵 청담에서 울마크 프라이즈 컬렉션의 스페셜 팝업 스토어가 열립니다. 울마크 프라이즈(IWP)란 울마크 컴퍼니가 주관하는 유서 깊은 인터내셔널 패션 어워드로서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면서 전세계에 메리노 울의 우수성을 꾸준히 알리고 있습니다. 1954년 첫 해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입생 로랑이 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패션계에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시즌 여성복 부문 우승자인 테이텀 존스와 남성복 부문 우승자인 수켓디르의 울마크 프라이즈 컬렉션 팝업 스토어가 10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된다는 반가운 소식! 테이텀 존스의 기하학적인 포일 프린트와 모던한 핸드 엠브로이더리를 재해석한 컬렉션, 수켓디르는 인도의 전통을 모던한 웨스턴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여성복 팝업

  • 참가 디자이너 테이텀 존스(영국), J Koo(한국) Bianca Suspender(호주)

  • 일정 및 장소 10.18(화)-31(월), 분더샵 청담 여성

남성복 팝업

  • 참가 디자이너 수켓디르(인도), 문수권(한국), Siki Im(미국), Agi&Sam(영국)

  • 일정 및 장소 10.18(화)-31(월), 분더샵 청담 남성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LEE JONG 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