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당신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줄 핫 브랜드 5

시원하고 강렬한 프린트와 톡톡 튀는 색감, 어떤 상황에서도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감각적인 아이템! 7월에는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듯한 신세계백화점의 다섯 가지 신규 브랜드와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_사카이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실험 정신으로 매 시즌 독특하면서도 시즌을 초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사카이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도 새로운 매장을 오픈합니다. 많은 기대 속에 문을 연 본점 매장은 사카이 고유의 컬러인 네이비와 빈티지 느낌의 가구 등을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녹여낸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매장에 들어선 사카이 S/S 컬렉션 중에서 빈티지한 양탄자를 연상케 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드레스와 강렬한 플라워 레이스로 이루어진 아이템이 눈길을 끄네요. 실험적인 디자인 속에 여성스러움을 간직한 사카이의 옷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2_분더샵 X 마크앤로나

역동적인 동시에 우아함이 깃든 스포츠, 골프! 젠틀한 스포츠맨십을 중시하는 운동인 만큼, 복식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 이번 시즌, 분더샵과 손잡고 선보인 ‘Pretty in Pink’ 라는 콘셉트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캐디 백, 보스턴 백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핫 핑크 컬러 아이템으로 라운드에서 더욱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3_마이분 디자인 체어 컬렉션

혼자 사는 즐거움! 유니크한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 디자인 체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SSG 청담 마이분에서는 7월, 감각적인 싱글 라이프를 위한 디자인 체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아크릴라, 임스 체어, 비트라 등 2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하나만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줄 압도적인 존재감의 제품들을 비롯해 브랜드 별 미니어처 가구 전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7월 8일부터 8월 15일까지, SSG 청담 마이분에 놀러오세요!

4_포르나제티 + 톰 딕슨 팝업 매장

아름다운 오페라 가수로 기억되는 리나 카발리에리(Lina Cavalieri)의 위트 있는 얼굴을 담은 접시로 유명한 포르나제티(Fornasetti)와 반짝이는 미러 소재를 모던하게 해석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톰 딕슨(Tom Dixon)이 함께 선보이는 팝업 매장이 국내 백화점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오픈했습니다. 복고풍의 소재를 가장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키는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올 10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까지 증정하니 잊지 말고 들러보세요(사은품 조기 시 종료).

5_더스테이지-베르수스

매월 다른 콘셉트와 브랜드로 진행되는 강남점 4층 더스테이지에서는 올 7월, 화려한 레터링과 가죽, 메탈의 조합으로 시선을 끄는 베르수스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르수스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1996년 베르수스 SS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당시 선보였던 컬러풀하고 대담한 프린트를 현대적인 버전으로 새롭게 풀어냈습니다. 베르수스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의 키 아이템을 7월 17일까지,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만나보세요.






EDITOR MOON SU BIN
PHOTOGRAPHER RYU HYUN YE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