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맛집이 밀집해 있는 파미에 스테이션부터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더 라이프, 일렉트로마트 등으로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신세계 센텀시티몰이 3월 3일,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블로그 독자를 위해 에디터가 미리 다녀왔는데요, 그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1_센텀시티몰 가는 법
센텀시티몰을 찾는 방법은 크게 자동차와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할 때는 센텀시티 백화점 뒤쪽 야외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걷는 것이 가장 가깝지만, 백화점 B2층, B3층에 주차하고 B2층 매장의 연결 통로로 와도 좋습니다! 센텀시티몰 B2층, 3층, 4층에는 백화점과 이어지는 연결 통로가 있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어요. 여유로운 수영강과 영화의전당까지 바로 옆에 있으니, 따뜻한 봄날의 산책 데이트에 함께 찾아도 좋겠죠?
2_B2층 몰리스펫샵, 반디앤루니스, 일렉트로마트
지하 2층 연결 통로를 지나 센텀시티몰에 들어서면 높은 천고와 넓은 규모의 센텀시티몰을 만나게 됩니다. 이 층의 주목할 곳 중 하나는 몰리스펫샵! 반려동물 분양부터 호텔, 미용 등의 서비스와 사료와 간식, 장난감 등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것을 갖춘 곳이에요. 반려동물 유모차나 세련된 캣타워 그리고 반려동물을 위한 디저트인 컵케이크 등이 추천 아이템. 책과 팬시 섹션이 분리된 반디앤루니스는 소파와 의자를 곳곳에 마련해 편히 머무르며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죠.
가전 제품을 좋아하는 남자들이라면 이곳 일렉트로마트를 기억하세요. 드론부터 액션캠, 3D프린터 등의 가전 아이템을 시연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최신 디지털 디바이스와 생활 가전, 슈퍼 히어로의 대형 피규어부터 작은 장난감까지. 키덜트의 로망을 완벽히 실현시킨 곳이라 정의할 수 있죠!
3_지하 1층/1층 신세계 면세점
여행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해운대에 있던 신세계 면세점이 센텀시티몰에 확장 이전했다는 소식입니다! 1층은 패션, B1층은 뷰티·잡화 섹션인데요, 총 3백20여 개 브랜드를 갖췄습니다. 1층에는 면세점 외에 감각적인 브랜드 매장 또한 문을 열었습니다. 사랑스러운 베어브릭이 반기는 기프트 편집 숍 마이분, 유니크한 스타일이 있는 컨템포러리 편집 숍 라움 등입니다. 휴식이 필요하다면 크루아상이 맛있는 곤트란쉐리에, 건강한 브런치를 선보이는 콩부인이 어떨까요? 젤라띠젤라띠의 쫀득쫀득한 이탤리언 젤라또 아이스크림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4_2층 마블러스 스트리트
‘마블러스 스트리트’가 있는 2층은 말 그대로 환상적입니다. 스포츠와 스트리트 패션 장르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러닝화를 신고 트레드밀 위를 신나게 뛸 수 있는 트라이얼 존이 마련된 나이키부터 아디다스, 뉴발란스 같은 브랜드 숍은 물론 서핑과 스케이트보드, 요트, 스노보드를 주제로 한 숍 또한 들어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합니다. 대규모로 들어선 아메리칸 이글, 전 컬렉션이 입고된 게스 또한 놓칠 수 없겠죠? 이 층의 중심에는 주스 숍 쥬시브로스가 자리해 있는데요, 몸 상태나 건강 목적에 맞는 클렌즈 주스를 판매하고, 센텀시티와 해운대까지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5_3층 더 라이프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더 라이프에서는 자신의 주거 환경과 생활 패턴에 맞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용품과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합니다. 실제 주거 공간처럼 서재, 부엌, 침실, 키즈룸 등으로 연출한 공간은 계절별로 구성을 달리하여 새로움을 주기도 합니다. 또한 더 라이프는 한국 도예 아티스트와 손을 잡고 백자와 분청사기를 실생활에 쓰일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시도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매장 곳곳에는 인테리어 초보자를 위한 LED 전구 고르는 법, 아로마 캔들 사용법, 펜던트 교체하는 법 등 생활 팁과 함께 각종 인테리어 DIY 상품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고객을 위한 모바일 어플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하니 부담 없이 쇼핑해 보세요!
6_뷰티&스포츠웨어
3층에는 더 라이프 이외에도 눈여겨볼 만한 공간이 많답니다. 그중 고객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뷰티 코너에는 프랑스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 영국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브라운,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이솝 등이 입점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 블리스 스파가 입점해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자리했습니다. 그리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보카도와 MPG 등 실내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운동용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7_4층 파미에 스테이션
미국식 햄버거 하우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옛날 미국 기차 칸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무드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의 맛이 남다른 버거와 함께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루트 비어 바틀을 주문해 보세요! 정갈한 한식이 먹고 싶은 날에는 모던 한식 뷔페 ‘올반’에 방문해 보세요. ‘올바르게 만들어 반듯하게 차립니다’라는 뜻의 이름에 걸맞게 매일 아침 직접 도정한 쌀로 지어 윤기가 도는 밥과 제철 반찬을 맛볼 수 있답니다. 특히 올반 센텀시티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볶음밥과 만난 꼬마 붕어빵’은 부산 음식에 자주 사용하는 재료인 당면과 낙지볶음밥을 한입에 먹기 좋게 만들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할 메뉴입니다.
3층에 보이는 웅장한 말 조각상을 따라 들어가면 미국에서 온 퓨전 아시안 비스트로인 ‘피에프 창’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스타일을 가미한 아시안 디시의 최상의 맛과 풍미는 물론, 세련되고 활기찬 피에프 창만의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또 파미에 스테이션의 묘미인 푸드 트럭 존은 스트리트 분위기의 생기 넘치는 공간을 연출합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앤티앤스의 프레즐, 도쿄에서 가장 핫한 감자튀김 전문점 앤더프릿, 이태원에서 온 맛집 더 푸드 트러커스의 핫도그까지! 모든 이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맛집이 가득하답니다.이 외에도 다양한 취향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국내외 맛집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맛집에 가고 싶은 분들은 파미에 스테이션을 꼭 기억해주세요!
8_키자니아(Opening soon)
4층부터 6층까지 무려 3개 층에 달하는 대규모의 어린이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4월 8일 오픈 예정입니다. 공항을 그대로 옮겨다 놓은 듯한 공간에서의 승무원 체험, 직접 음식을 만들어볼 수 있는 셰프 체험, 마지막으로 센텀시티몰 키자니아에서만 체험 가능한 레이싱 트랙까지 준비 중이라고 하니 아이들을 둔 부모님이시라면 내 아이에게 어떤 직업이 어울릴지 미리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EDITOR LEE JI SEONG, MOON SU BIN
PHOTOGRAPHER PARK JAE HYUN, CHOI JUN HO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