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 –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동 전문관

새롭게 변화한 신세계 강남점 탐구생활! 이번에는 10층에 위치한 아동 전문관 리틀 신세계 Little SHINSEGAE에 가보려 합니다. 오는 4월 그랜드 오픈에 앞서 프리-오픈하는 리틀 신세계는 ‘마더후드 데스티네이션 Motherhood Destination’을 콘셉트로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 그리고 아이를 위해 다채로운 공간을 구성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완벽한 육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부모와 아이에게 딱 맞는 공간인 셈이죠. 이곳은 임신에서 출산, 육아 등 부모와 아이 관계 형성의 모든 단계를 위한 서비스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토털 케어 솔루션이 있는 곳, 리틀 신세계를 소개합니다.

1_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쇼핑 공간

리틀 신세계는 이전의 아동 전문 매장과는 뚜렷한 차이를 보입니다. 브랜드별 매장의 나열이 아닌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완구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성하는 것이 가장 큰 변화인데요, 임산부를 위한 마터니티 전문 매장, 초보 엄마를 위해 세심하게 고른 유아용품 편집 숍과 유명 신생아 의류 매장, 키즈 홈리빙 매장, 기존 유아 휴게실을 업그레이드한 리틀 라운지, 복합 에듀테인먼트 ‘리틀란드’,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를 위한 임신, 출산,육아와 관련된 사소한 궁금증을 묻고 상담할 수 있는 컨시어지 등 2월에 오픈하는 리틀신세계 신관은 엄마의 입장에서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오는 4월, 본관 10층에 완구존까지 문을 열면 신관과 본관 10층은 엄마와 아이에게 더욱 완벽한 세상이 될 것입니다.

2_아이와 부모의 눈높이에 맞춘 유아 휴게실, 리틀 라운지

엄마의 시각에서 구현한 감성과 기능을 담은 신세계의 리틀 라운지는 국내 최고 수준의 베이비/육아 편의시설입니다. 이곳은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유모차 대여, 휴게실, 수유실 등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유아 동반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였습니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충분한 개별 수유실과, 가족 동반 입장이 가능한 가족실이 준비되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한쪽에는 아이에게 이유식을 데워 먹일 수 있는 별도의 키친이 있고, 편리함을 강조한 기저귀 교환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보장하는 수면실까지 마련되어 아이와 편안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_쾌적한 쇼핑을 돕는 신세계만의 탁아 서비스, 리틀란드

쇼핑을 하는 동안, 아이들이 보채기라도 하면 부모의 마음은 바빠집니다. 그래서 리틀 신세계에서는 부모가 잠시 육아에서 벗어나 쇼핑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리틀 신세계만의 복합 에듀테인먼트 시설인 ‘리틀란드’는 3세 이상의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와 함께 다채로운 러닝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놀이 공간입니다.
아동 놀이 전문 업체인 플레이타임의 노하우에 신세계만의 철학과 콘텐츠를 결합하여, 놀이를 통해 아이에게 창의적 감각을 길러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어린이 놀이 전문 스태프가 상주하여 안심하고 아이를 맡기실 수 있습니다.

4_아이가 배우며 즐길 수 있는 곳, 리틀 플레이

확 바뀐 리틀 신세계에는 아이를 위한 공간이 늘어납니다. 리틀 플레이 Little Play는 디지털 인터렉티브 패널을 설치해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리틀 신세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입니다.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에 초점을 두어 구성한 이 공간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좀 더 여유롭고 더욱 풍부하게 확장된 쇼핑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5_Congbuin Waterworks

전문 셰프,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바리스타, 파티시에가 모여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비스트로 콩부인이 강남점에도 자리를 잡습니다. 모든 음식 맛의 가장 기본인 ‘물’을 주제로, 음식이 가장 맛있는 순간을 물의 온도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다이닝 공간을 탄생시켰습니다. 리틀 신세계를 방문한 가족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휴식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6_프리미엄 오가닉 이유식CAFÉ (Yummimeal)

얌이밀은 첨가물과 방부제 없이 100% 우리 쌀과 유기농 농산물로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입니다. 아이의 성장도에 따른 단계별 이유식과 어린이 수프, 건강하고 맛 좋은 베이비 스낵까지 제안합니다. 우리 아이의 건강한 미래를 지켜줄, 즉석에서 조리된 프리미엄 수제 이유식을 이곳에서 만나보세요.

BRAND INFORMATION
BABY WEAR
ETTOI(에뜨와) / JACADI(자카디) / PACORABANNE BABY(파코라반베이비) / MINKMUI(밍크뮤) / BLUEDOG BABY(블루독베이비) / SMALL MAGIC(스몰매직) / TARTINE ET CHOCOLAT(쇼콜라)
BABY FOOD
YUMMIMEAL (얌이밀)
HOME & LIVING
OEUF(우프) / CAPRETTI(까쁘레띠)
MATERNITY
MOTHERPIA(마더피아) / DESTINATION MATERNITY(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UNDERWEAR & NIGHTWEAR
MOONYA MOONYA(무냐무냐) / ORCITE(오르시떼)
BABY GOODS
BB HOUSE(비비하우스) / DIBAMBI(디밤비) / PETITELINE(쁘띠엘린) / BABIZ(바비즈) / HARMAS(알마) / COMESTA(꼼에스타) / BLABLA(블라블라)
STROLLER & CARSEAT
STOKKE(스토케) / BUGABOO(부가부)
POP-UP
STOKKE HOME(스토케홈) / KOEKA(쿠카)
F&B
CONGBUIN WATERWORKS (콩부인)





EDITOR LEE JI SEONG, MOON SU B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