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신세계 센텀시티는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특히 하이엔드 명품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채로운 브랜드와 스파랜드, 아이스링크 등 기존 백화점에서는 보기 드문 테넌트로 백화점의 변화를 이끌어왔는데요. 이런 센텀시티가 3월 3일 ‘센텀시티 몰’ 오픈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시도합니다. 센텀시티 몰은 백화점 건물과 영화의 전당 사이에 위치하는데요. 이 곳 역시 쇼핑을 넘어 다양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풍성하게 할 콘텐츠가 다양하답니다.
센텀시티몰의 가장 큰 특징은 가족이 오래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인데요, 아이들은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꿈을 키우고, 그 사이에 엄마는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빠는 더라이프에서 인테리어를 구상하거나 일렉트로마트에서 드론을 시연할 수 있고요. 또한 SNS에서 보았던 가로수길, 경리단길의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을 위한 놀이터라 부를 수 있겠네요. 총 9개 층에 57,851㎡에 달하는 면적, 각 층별 새로운 주제를 담은 센텀시티몰의 다양한 콘텐츠 중 오늘은 핵심 포인트인 ‘스페셜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_글로벌 쇼핑 플레이스 - 신세계 면세점
글로벌 센텀시티몰을 완성하는 신세계 면세점의 오픈으로 여행을 앞둔 내국인은 물론 부산을 찾은 외국인들도 신세계 센텀시티와 센텀시티몰을 보다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면세점이 자리한 1층에는 COS, 라움, 비이커, 꼼데가르송 포켓과 라페르바 등 매력적인 브랜드의 패션, 뷰티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니 트렌디한 쇼핑과 면세쇼핑까지 두루 즐길 수 있으니 센텀시티몰은 이제 즐겨찾기 1순위로 체크해 두어야겠네요!
2_키덜트 족의 영원한 로망 - 일렉트로마트
지하 2층에 위치하게 된 일렉트로마트는 대형·소형 가전, 디지털 가전, 완구 등을 직접 시연해보고 고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키덜트의 매니악한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디지털 기기 마니아를 위한 애플숍, 삼성, LG디지털 가전 전문관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가전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머리 위로는 드론이 떠다니고, 슈퍼 히어로의 대형 피규어가 곳곳에 전시된 공간! 키덜트를 위한 새로운 세계를 꼭 경험해보세요.
3_사람과 반려동물의 휴식처 - 반디앤루니스,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옆에서는 도서, 기프트, 음반, 카페까지 쇼핑과 휴식의 경계를 없앤 컬처리더를 위한 복합 문화공간 반디앤루니스가 문을 엽니다. 고객의 지적, 문화적 생활수준을 높여줄 콘텐츠를 담았으니 반디앤루니스에서 원하는 정보와 문화 트렌드를 접해보기 권해드립니다. 또한 반려동물이 있는 고객을 위한 공간, 몰리스 펫샵을 드디어 부산에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반려동물 분양부터 병원·미용실·호텔·유치원·쇼핑·카페 등 반려동물에 관한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부터 미용을 보다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고, 쾌적한 쇼핑도 즐길 수 있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4_삶을 위한 모든 것 - 더라이프
나를 위한 가치소비가 늘어나면서 푸드와 리빙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는데요. 센텀시티몰 3층에 위치한 더라이프는 인테리어 고수부터 셀프 인테리어 초보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할 수도 있고 트렌디한 주방 용품, 감각적인 베딩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생화와 원예 소품으로 집안을 화사하게 꾸밀 수도 있으니 더라이프와 함께라면 생활이 한층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5_국내외 트렌디한 맛집이 한곳에! - 파미에 스테이션
트렌디한 거리의 대명사로 꼽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청담동, 이태원 경리단길, 홍대 등의 인기 맛집과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해외 맛집까지! 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 스테이션에는 미식가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맛집 리스트가 가득합니다. 햄버그스테이크의 기준을 바꾼 구슬함박, 풍부한 육즙이 고소한 서래마을의 미국식 햄버거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텍사스식 바비큐를 선보이는 경리단길의 바비큐집 로코스 BBQ, 정갈하고 모던한 한식 뷔페 올반 등 17개의 레스토랑이 파미에 스테이션 ‘맛의 지도’를 완성합니다. 참, 4월에는 매장에서 직접 독일 카스파리 양조 설비로 생산한 페일에일, IPA, 스타우트 맥주와 세계 곳곳에서 공수한 에일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데블스도어가 7층 옥상정원에 오픈 예정이에요. 맥주와 잘 어울리는 버거, 피자, 스낵 등도 준비된다고 하니 4월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6_아이들의 체험 놀이터 - 키자니아
아이를 둔 부모 고객이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입니다. 센텀시티 몰 키자니아의 특별한 점은 신세계백화점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는 것인데요. 어린이들은 이 곳에서 물건도 판매하고 백화점 광고 모델 체험과 화보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촬영한 사진은 인화를 하거나 SNS에 공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이 외에도 아이들은 키자니아에서 소방관이 되어 고사리손으로 화재를 진압하는가 하면, 셰프로 변신해 멋진 음식을 만들어 손님에게 전할 수도 있답니다. 승무원 교육센터에서는 비행 시뮬레이션과 안전 및 서비스를 체험하는 등 의사, 아나운서 등 체험할 수 있는 직업의 종류도 70여 가지에 이릅니다.
센텀시티 몰 키자니아는 무려 4층부터 6층까지, 3개 층에 달하는 규모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할 수 있으며, 4월 8일 오픈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EDITOR LEE JI SEONG, MOON SU B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