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센텀시티몰 OPENING SOON 2 - 트렌드세터의 쇼핑 놀이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센텀시티몰이 드디어 3월 3일, 그 막이 열립니다. 신세계 면세점 및 더 라이프, 일렉트로 마트, 키자니아 등 부산에 최초로 선보이는 메가 스토어부터 유명 맛집을 한곳에 모은 파미에 스테이션까지 볼 것, 먹을 것, 경험할 것, 문화적인 체험과 휴식까지 가능한 쇼핑의 원더랜드라 할 수 있죠. 그중에서도 트렌드세터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은 단연 톡톡 튀는 패션 브랜드 숍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패션 피플로 거듭날 수 있는 젊고 다이내믹한 국내·외 패션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_세계 곳곳에서 찾은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 – 1F Stylish Avenue

센텀시티에서 처음 만나는 신규 입점 브랜드와 패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한눈에 보이는 편집매장까지, 컨템포러리 패션의 모든 것을 1층 해외 컨템포러리 층에서 만나보세요.

쟈딕앤볼테르_ 디자이너 티에리 질리에의 프랑스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매 시즌 캐시미어, 울이나 실크 등 최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것이 쟈딕앤볼테르의 시그니처인데요. 쟈딕앤볼테르는 다양한 패턴과 디테일을 섞어 가장 동시대적인 프렌치 룩이 무엇인지 보여주죠.

라움_ 라움은 ‘공간’을 의미하는 독일어에서 이름을 따와 만들었습니다. 세계 곳곳의 보석 같은 브랜드와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소개하고 운영하는 편집매장이죠. 라움 특유의 젊고 톡톡 튀는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가득합니다.

블루핏_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인 진을 주제로 한 편집 숍입니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진은 물론 데님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데님 패션과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포인트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띠어리_ 세련된 뉴욕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브랜드로,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Product First’라는 철학으로 심플하면서도 뛰어난 품질의 소재로 각광받는 브랜드죠.

라페르바_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입니다. 네츄라비세, 이즈클리니컬, 오리베 등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관련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2_아름다운 몸의 가치를 아는 이를 위해 - 2F Marvelous Street

젊고 트렌디한 진 패션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 다이내믹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활동가를 위한 아웃도어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2층 스포츠&영패션을 방문해보세요.

나이키_ 모든 스포츠 브랜드를 리드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죠. 각 스포츠의 용도에 맞게 설계된 다양한 디자인의 운동화와 내 몸에 꼭 맞춘 듯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운동복, 더욱 멋진 스포츠 패션을 위한 스포츠 액세서리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디다스_ 스포츠 웨어뿐 아니라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패션 피플들의 신발장에 하나쯤은 구비하고 있는 감각적인 스탠 스미스 스니커즈 라인부터 기능성이 뛰어난 조깅화 그리고 스포츠 웨어까지 갖췄습니다.

아메리칸 이글_ 서핑과 맥주를 즐기는 미국 서부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데님을 시그니처로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게스_ 게스는 캐주얼룩으로도 가장 섹시해 보일 수 있는 노하우를 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편안하면서도 보디라인을 살려주는 데님과 스포츠 웨어로 은근한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빌라봉_ 서핑 웨어부터 다채로운 액티비티 패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퍼들의 트렌드 아이템인 래시가드 등 감각적인 수영복이 대표 아이템입니다.

3_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리빙&라이프스타일 공간 – 3F Urban Lifestyle Terrace

현재 유행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담은 홈 데코와 리빙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리빙부터 가전, IT, 스포츠 취미생활을 위한 전문용품과 뷰티까지! 일상의 모든 즐거움을 이곳 라이프스타일 층에 담았습니다.

블리스 스파_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여배우의 피부 관리를 맡던 마샤 킬고어의 스파 숍이 센텀시티몰에도 문을 열었습니다. 여배우와 뉴요커에게 호평을 받을 정도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블리스만의 스파를 경험해보세요.

리복 크로스핏_ 대세 스포츠인 크로스핏을 더욱 멋있고 안전하게 즐기기 위한 크로스핏 전용 리복 스포츠 웨어 숍입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스포츠 슈즈부터 요가, 맨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러쉬_ 영국의 핸드메이드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신선한 과일·채소·식물·꽃 등 자연 치유의 효과가 있는 천연 재료를 바탕으로 하는 것이 러쉬의 원칙! 동물 실험 반대, 환경 보호, 공정 거래 등 바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오색 빛깔의 입욕제나 즐거운 샤워 놀이를 위한 거품 비누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입니다.

언더아머_ 긴 역사와 스토리가 담긴 기능성 스포츠 의류 브랜드입니다. 운동선수나 운동을 즐기는 이를 위한 고기능성 의류를 개발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아웃도어 웨어 및 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_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FUN한 브랜드 - B2F Fashion Street

지하철과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연결되어 젊은 고객과의 접점이 더 넓어진 패션 스트리트에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번 들어서면 넋을 잃고 구경하게 될 정도로 재미있는 숍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놀다가게_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기는 웹툰&캐릭터, 패션잡화, 화장품 및 스낵으로 구성된 잡화 편집 숍입니다. 각각의 아이템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공간입니다.

캐스키드슨_ 영국의 모던 빈티지 잡화 브랜드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꽃무늬가 브랜드의 상징이죠. 유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가방부터 소품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무인양품_ 실용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가구부터 키친웨어, 패션 아이템까지 제품은 모두 심플하고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싱글 라이프를 사는 현대인들이 한 번쯤 가봐야 할 곳입니다.

아리따움_ K-뷰티를 이끌어나가는 국내 코스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오페·라네즈·한율부터 아리따움 자체 브랜드까지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상품으로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라템_ 목걸이, 팔찌, 반지, 귀고리 등의 주얼리부터 시계, 스몰 백, 지갑, 파우치, 에코백, 남성 잡화 등 패션 액세서리까지 총 4천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액세서리 SPA 브랜드입니다.

더 크고 더 즐거워진 신세계 센텀시티몰에서 여유롭고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세요!






EDITOR LEE JI SEONG, MOON SU B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