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스타일 지수를 올리는 센스 만점 '내추럴 하이킹 스타일'



아름다운 가을 단풍도 즐기고 본격적인 아웃도어 라이프가 시작되는 10월. 최근에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산과 들을 걸어서 여행하는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NS 페이스북에서는 등산을 좋아하는 젊은 산악인들의 모임(이하 젊산모)이 뜨거운 사랑을 받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젊은 감각만큼 개성있는 아웃도어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젊은 등산객을 위한 '어스 컬러' 스타일링


사진ㅣ 2015 F/W 이미지 (좌)네파(NEPA), (우)컬럼비아(COLUMBIA)

기존의 아웃도어 패션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과감한 파스텔 톤과 비비드 컬러의 야광색으로 매치하는 스타일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아웃도어 브랜드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모두 원색과 정반대인 카키, 브라운 등의 어스 컬러 아이템을 전면에 내세웠는데요. 어스 컬러(Earth color)란 자연에서 볼 수 있는 흙, 바위, 모래 등을 연상 시키는 브라운, 카키, 베이지 등의 자연색을 말합니다. 어스 컬러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디자인까지 갖추어 살짝 걸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답니다. 자연과 어울리는 단풍과 나무, 푸른 잎을 닮은 자연의 컬러를 활용하면 스타일 지수가 급상승!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3가지 어스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STYLE 1. 브라운(BROWN)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코오롱 스포츠 야상 스타일의 아웃도어 재킷. 4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더 노스페이스 진한 브라운 컬러의 팬츠. 45만원. 전점. 코오롱 스포츠 체크 셔츠. 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더 노스페이스 큰 포켓의 베스트. 20만원. 전점. 럭키슈에뜨 화이트 티셔츠. 8만원. 본점, 강남점. 컬럼비아 롱 스틱. 18만8천원. 전점. 네파 등산 시 가벼운 백팩. 11만8천원. 편안한 착화감의 아웃도어 슈즈. 23만9천원. 모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충청점, 의정부점.

첫번째 컬러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브라운’ 컬러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브라운 컬러는 다채로운 톤으로 부드럽고 상냥한 느낌을 전해주지요. 또한 브라운 컬러는 우리 피부처럼 푸른 기, 붉은 기, 노란 기가 섞여있는 3타입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좀 더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체크 셔츠에 심플한 베스트를 매치하고 진한 브라운 컬러의 팬츠로 낭만 가득한 가을 무드를 만끽해보세요. 여기에 날씨가 더 쌀쌀해지면 롱 야상 스타일의 아웃도어 점퍼로 레이어드 한 후 니트 모자를 눌러쓰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STYLE 2. 카키(KHAKI)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더 노스페이스 세련된 무드의 카키 컬러 베스트. 9만9천원. 전점. 컬럼비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모자. 4만8천원. 전점. 아크테릭스 군더더기 없는 백팩. 24만2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더 노스페이스 편안한 무드의 카고 팬츠. 8만원. 전점. 코오롱 스포츠 편안한 착화감의 하이톱 슈즈. 2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포르쉐 by 콜렉트샵 움직임이 자유로운 안경테. 51만원. 본점, 강남점. K2 미니 파우치. 2만7천원. 강남점. 비이커 X 써리얼벗나이스 편안한 스웨트 셔츠. 16만5천원. 본점.

올가을 시크한 무드의 카키 컬러 인기가 뜨겁습니다. 2015 F/W 런웨이에서는 구찌, 랄프 로렌, 마크 제이콥스 등의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밀리터리나 사파리 룩을 대거 등장시켰습니다. 이에 영향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사이에서 한동안 주춤했던 카키 컬러가 수면 위로 떠올랐죠. 주목할 만한 스타일링 팁은 카키 톤으로만 완성한 스타일링도 매력적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카키 컬러는 노란 기가 강한 동양인의 피부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카키 컬러의 베스트와 카고 팬츠는 깔끔하면서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초록잎을 닮은 카키 컬러 아웃도어 슈즈는 싱그러움을 선사합니다.




STYLE 3. 네이비(NAVY)
사진ㅣ(왼쪽부터 시계 방향) 아크테릭스 방수 기능이 뛰어난 아웃도어 점퍼. 71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랙앤본 by 비이커 스트라이프 티셔츠. 23만5천원. 본점. 스텔라 매카트니 by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련된 디자인의 백팩. 15만9천원. 본점. 비이커 베이지 컬러가 배색된 스냅백. 7만원. 본점. 럭키슈에뜨 양말. 1만8천원. 본점, 강남점. 네파 퀼팅 패턴의 미니스커트. 10만9천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충청점, 의정부점.컬럼비아 장갑. 5만5천원. 전점. 코오롱 스포츠 수납이 편리한 가방. 10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더 노스페이스 네이비 컬러 스니커즈. 22만원. 전점.

네이비는 어느 컬러와 매칭을 해도 잘 어울리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화려한 파티는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무리 없이 잘 어울리죠. 이번 시즌에는 블랙에 가까운 깊고 진한 네이비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비 컬러를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은 그 자체만으로 시크하여 강렬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미니스커트, 윈드브레이커와 만나 군더더기 없는 아웃도어 일상 룩을 완성해 보세요. 감각적인 컬러 스타일로 산에 갈 때만 입는 등산복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VENT - 아웃도어 라이프 페어


아웃도어 장르 구매 고객께 신세계 상품권을 드립니다.

증정 기간 및 장소 10. 2(금)~10. 8(목), 점별 사은행사장
증정 대상 신세계 씨티카드ㆍ신세계 삼성카드ㆍ신세계 SC카드ㆍ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아웃도어/골프/스포츠 장르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2만원권 증정

※ 당일 구매 영수증에 한하며, 사은행사 간 중복 증정은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 및 일부 제외 대상, 기준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PARK JAE HYUN, CHOI JOON HO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