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2nd 멘즈 위크 – 신세계가 추천하는 F/W 남성 아우터


신세계백화점의 2015 F/W 멘즈 위크는 오직 남성들의 스타일리시한 쇼핑을 위한 시간입니다. 남성들의 패션에 수많은 영감을 불어넣은 패션 아이콘들의 스타일을 재조명하며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과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193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신세계백화점만의 감각적인 안목으로 정리한 남성 패션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아이템은 아래 2개의 콘텐츠를 통해 자세히 만나보세요.

[FASHION] 멘즈 위크-시대를 아우르는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탐구 1.(1930~1970's) : 바로가기
[FASHION] 멘즈 위크-시대를 아우르는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탐구 2.(1980~2010's) : 바로가기

멘즈 위크는 또한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의 F/W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찬 바람이 불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F/W 시즌 대표 패션 아이템인 아우터 트렌드와 추천 아이템까지 함께 소개합니다.



MEN`S SPECIAL ITEM 1- 재킷(JACKET)


이번 시즌 남성들의 재킷은 1990년대 아버지 세대를 닮은 것이 특징입니다. 포멀한 재킷의 어깨선은 둥글고 넓어졌으며 더블브레스트, 싱글브레스트 모두 일자로 곧게 떨어지는 단정한 실루엣을 볼 수 있죠. 이런 재킷에는 트렌드에 발맞춰 통 넓은 바지를 입어도 좋고, 넉넉한 상의와 대비되도록 날렵한 크롭트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재나 색감, 이너웨어의 연출법 등은 저마다 다르지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느슨하고 여유 있어 보이는 90년대의 무드를 표현하는 겁니다.


1. 헨리코튼 포근하면서도 실용적인 퀼팅 패딩 재킷. 42만원. 본점, 강남점.
2. AT.P.co by IMZ 보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재킷. 39만9천원. 본점.
3. T.I 포맨 소재감이 독특한 데님 재킷. 13만1천원. 본점.




MEN`S SPECIAL ITEM 2- 코트(COAT)


이번 시즌 아우터의 역할은 내추럴한 멋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디테일은 생략한 미니멀한 코트가 바로 아우터 트렌드의 정점입니다. 방금 옷장에서 꺼낸 듯 새 옷 같은 코트 대신 어떤 룩과도 믹스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코트를 선택하세요. 세련된 핏을 연출하는 코트의 비밀은 바로 소재입니다. 이번 시즌 코트는 캐시미어, 울, 시어링, 스웨이드, 카프 스킨, 패턴 모직, 니트 등 다양한 소재로 탄생했는데요, 스타일에 무심한 것처럼 보이지만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 덕분에 보면 볼수록 세련된 무드를 연출합니다.


1. 까르벵 by 라움멘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더블브레스트 코트. 1백38만원. 본점.
2. 존불 by 시리즈 실용적인 소재의 밀리터리 코트. 39만원. 본점, 강남점.
3. 킨록앤더슨 포멀한 디자인의 멜란지 블루 코트. 97만5천원. 본점.




MEN`S SPECIAL ITEM 3- 점퍼(JUMPER)


지난 시즌 놈코어 열풍의 끝자락, 평범한 스포츠웨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운동을 위한 기능성이 강조된 룩이 아니라 마치 지금 운동을 하러 가는 듯 편안하면서 일상적인 느낌을 연출해야 한다는 거죠. 넉넉한 스웨트 팬츠와 상의에 어울리는 편안한 패딩 점퍼를 떠올려 보세요. 날씨가 좀 더 추워진다면 그 안에 캐주얼한 블레이저를 레이어링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웨어 하면 떠오르는 비비드한 컬러 대신 놈코어 룩의 연장선에서 그레이나 네이비 등의 차분한 컬러로 톤온톤 매치를 해보세요.


1. 몬테꼬레 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패딩 점퍼. 1백78만원. 본점, 강남점.
2. CMFR 포근한 퍼를 더한 후드와 미니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파카. 1백56만7천원. 본점, 강남점.
3. 클럽 캠브리지 포멀한 점퍼처럼 디테일을 최소화한 구스 다운 점퍼. 79만9천2백원. 본점, 강남점.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만든 2015년 두 번째 멘즈 위크 크로스워드 퍼즐 정답을 발표합니다.





신세계 멘즈 위크 타블로이드 내 크로스워드 퍼즐을 풀고 signature란에 서명한 다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세계 #멘즈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인증샷 포스팅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100분께 monami x SHINSEGAE 컬래버레이션 펜 세트를 드립니다.


행사 참여 기간 10/7(수)~10/18(일)

※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1일(수)부터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only_shinsegae)
direct message를 통해 개별 통지됩니다.





EDITOR PARK KYUNG HWA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