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8월 디저트 신제품 –맛의 신세계를 보여줄 신상 디저트 5



다가오는 8월,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일 다양한 신제품 먹거리 중 우리의 오감을 만족시킬 신상 디저트를 미리 공개해요! 수없이 쏟아지는 새로운 먹거리 중 까다로운 신세계의 안목으로 고른 5가지 신상 디저트를 지금부터 낱낱이 파헤쳐 볼까요?



1. 라메종뒤쇼콜라, 아이스크림&소르베 ‘글라스 컬렉션’



사진 | 라메종뒤쇼콜라 글라스 컬렉션(8월 10일 출시예정). 125ml/5천9백원. 본점.

고급 초콜릿 열풍의 중심에 선 프랑스 럭셔리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에서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과 소르베로 구성된 5종의 ‘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여요. 라메종뒤쇼콜라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껏 살린 다크 초콜릿부터 솔티드 캐러멜, 버본 바닐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깔끔한 맛이 일품인 초콜릿 소르베까지! 맛과 향이 진해 한 스푼만으로도 완벽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2. 크로와상 타이야키, 새로운 필링의 도미빵 4종



사진 | 크로와상 타이야키 펌킨, 개당 2천8백원. 피자, 스위트콘, 개당 3천원. 멜론(여름 한정) 개당 3천3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타이야키(도미빵)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의 대표 과자로 밀가루 반죽 속에 팥소를 넣어 만드는 것이 기본이죠. 한국의 붕어빵과 모양도 맛도 흡사한 일본 전통 과자예요. 일반적인 타이야키 밀가루 반죽을 얇게 겹겹이 쌓아 독특한 식감을 내는 크로와상 반죽으로 변형한 것이 바로 크로와상 타이야키의 특징! 바삭바삭한 크로와상 시트를 만나 탄생한 신개념 디저트, 크로와상 타이야키가 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과 여름 한정 메뉴 1종을 추가로 선보여요. 감칠맛 도는 미트 소스와 피자 치즈가 더해진 ‘타이야키 피자’, 입안에서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타이야키 스위트콘’, 달콤한 단호박 퓌레를 가득 넣은 ‘타이야키 펌킨’까지! 상큼한 멜론 필링이 가득한 ‘타이야키 멜론’은 여름 한정 메뉴이니 지금 바로 서둘러야 맛볼 수 있어요.



3. 베키아에누보, 시즌 한정 여름 과일 음료 3종



사진 | 베키아에누보 천도복숭아 그라니따, 1만3천2백원. 자두에이드, 1만1천원. 캠벨포도에이드, 1만1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SSG 푸드마켓 청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키아에누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했어요. 국내산 천도복숭아에 달콤한 꿀을 넣어 만든 ‘천도복숭아 그라니따’, 캠벨얼리 포도의 풍부한 과즙과 향이 일품인 ‘캠벨포도에이드’, 국내산 자두를 통째로 갈아 넣은 홈메이드 ‘자두에이드’까지! 총 3종의 시즌 한정 음료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직접 갈아 만들어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죠.



4. 빈디, 유럽 정통 디저트 브랜드의 맛



사진 | 빈디 자허, 7천5백원. 레몬의 기쁨, 7천5백원. 본점, 강남점(팝업 스토어).

1946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아딸리오 빈디’에서 시작된 빈디(Bindi)는 유럽과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정통 유럽 디저트 문화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예요. 미슐랭 가이드, 저갯 서베이 등 공신력 있는 매체에 여러 해 선정되며 그 맛과 품질은 이미 입증되었죠. 빈디의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와 미국 현지 공장에서 생산되며 냉동 상태로 전 세계 각국에 수입되어 유럽 현지의 맛과 멋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어요. 빈디의 여러 제품 중에서도 오스트리아의 대표 초콜릿 디저트인 ‘자허’는 달콤쌉싸름한 초콜릿 커버 안에 상큼한 살구잼이 가득 들어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또한 레몬 향이 싱그럽게 느껴지는 ‘레몬의 기쁨’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레몬 크림이 일품이죠.



5. 파파버블, 상큼한 과일 젤리 ‘쥬시 버블렛’



사진 | 파파버블 쥬시 버블렛. 10개입/1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2003년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도쿄, 암스테르담, 뉴욕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수제 캔디 파파버블이 젤리 신제품을 선보였어요. 식물성 원료로 만든 ‘쥬시 버블렛’은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색감과 풍부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젤리예요. 질기지 않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죠. 투명 케이스에 예쁘게 담겨있어 선물용으로 딱! 좋아요.




EDITOR JEON SOL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