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ㅣ스펙트레 by 콜렉트 아이보리 컬러 프레임이 돋보이는 미러 선글라스. 27만원. 본점, 강남.
5월 황금연휴 덕분에 2015년 여름휴가 시즌이 예년보다 조금 더 일찍 찾아왔어요. 바쁜 일상 때문에 휴가 전날까지도 완벽한 짐 꾸리기에 실패했다면 메이크업 파우치만큼은 제가 도와드릴게요. 내리쬐는 태양, 흘러내리는 땀과 씨름해야 하는 무더운 휴양지 날씨에는 블러셔 하나, 립스틱 하나, 섀도 하나로 완성할 수 있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만 한 게 없죠.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끌어낼 수 있는 2015 원 포인트 메이크업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까요?
여유로운 휴양지의 아침 - 블러셔 포인트
일상에서 벗어났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여유로운 휴양지의 아침. 메이크업에도 한껏 여유를 부려보세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로 연출하는 잡티 하나 없이 완벽한 피부보다는 가벼운 베이스 제품으로 톤 보정만 한 뒤 블러셔로 얼굴에 생기를 주는 건 어떨까요? 이 때 피부색과 너무 차이 나지 않는 피치, 코럴, 베이지 등 따뜻한 컬러의 블러셔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표현해 보세요!
사진ㅣ(왼쪽부터) 디올 스킨 누드 탠 타이 다이 에디션 002 코럴 선셋. 오렌지, 핑크, 누드 컬러를 섞어 바를 수 있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우더 블러셔. 10g/8만2천원. 전점. (한정 출시) 베네피트 메이저렛. 소녀의 발그레한 두 볼을 연출하는 크림 블러셔로 달콤한 복숭아 향이 특징. 7g/4만2천원. 전점.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오후 - 립스틱 포인트
작열하는 햇볕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휴양지의 오후는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넘치죠. 수영장이나 해변가를 찾지 않더라도 내리쬐는 태양 때문에 땀이 흐르기 십상이에요. 이럴 땐 색조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입술에만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바로 해답! 비비드 컬러의 립스틱은 바르는 즉시 얼굴을 환하고 깨끗하게 만드는 힘을 지녔어요.
사진ㅣ(왼쪽부터) 크리니크 립 팝 08호 체리팝. 프라이머 성분으로 지속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립스틱. 3.9g/3만1천원. 전점.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대어링. 다면체 구조의 색소 입자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레드 오렌지 컬러 립스틱. 3.5g/3만9천원. 전점.
사진ㅣ(왼쪽부터) 디올 어딕트 타이 다이 립스틱 002 코럴 트립. 립스틱 중앙에 레드 컬러를 로고 모양으로 삽입한 투 톤 립스틱. 3.5g/4만원. 전점. (한정 출시) 랑콤 샤인 러버 346호 네온 핑크. 틴트처럼 선명하고 립밤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제품으로 컬러 펄 피그먼트가 반짝이는 입술을 선사한다. 3.2ml/3만7천원대. 전점.
달빛처럼 은은한 밤 - 아이섀도 포인트
낮이 뜨거웠던 만큼 휴양지의 밤은 차분하고 감미롭죠.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저녁을 즐긴다면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보다는 수채화처럼 은은하고 서정적인 눈매를 연출해 보세요. 여러 컬러의 섀도로 그러데이션 하거나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기보다는 톤이 한껏 다운된 은은한 컬러의 단색 섀도로 눈두덩을 물들이듯 발라주세요.
사진ㅣ(위부터) 샤넬 옹브르 에쌍씨엘 106호 헤시따씨옹. 관능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로즈우드 컬러의 섀도. 2g/4만2천원. 전점.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 PK224호 모슬린. 눈꺼풀에 번지거나 끼는 현상을 최소화한 크림 섀도. 6g/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사진ㅣ(왼쪽부터) 겔랑 섬머 크림 섀도우 블루오션.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에메랄드 컬러 크림 섀도. 7.5g/4만1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YSL 풀 메탈 섀도 8호. 가볍고 산뜻한 워터 포뮬러의 섀도로 고농도의 컬러 피그먼트가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4.5ml/4만원대.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