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화장품 스테디 셀러 12.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항상 우리를 따뜻하게 살펴주는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담은 작은 인사를 전해보세요. 선물을 전하려 보니 막상 받는 이의 취향과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이시죠? 옷, 신발 같은 패션 아이템은 사이즈는 물론 개인의 취향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감동을 줄 수 있는 선물이라 고르기 힘든 것이 사실이죠. 받는 이의 취향을 정확히 모르겠다면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만으로도 받는 이가 만족할 수 있는 화장품 선물은 어떨까요? 여기, 기프트 시즌이면 불티나게 팔리는 화장품 베스트셀링 아이템 12가지를 소개합니다. 많은 이들이 써보고 엄지를 척! 세우는 제품력이 보장된 확실한 아이템이라 5월 선물 고민을 덜 수 있을 거예요. 선물도 중요하지만 평소 쑥스러워 차마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손글씨로 정성스레 적어내린 카드 한 장도 꼭 잊지 마세요!




1.설화수 l 윤조에센스. 60ml/9만원대, 90ml/12만원대. 전점.
1997년 출시 이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설화수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 셀링 에센스예요.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5가지 한방 원료(작약, 연, 옥죽, 백합, 지황)를 최적의 비율로 처방해 노화로 인한 피부 밸런스의 불균형을 예방하는 제품이죠.
GOOD FOR MOTHER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바로 바르면 좋은 제품으로 평소 건조함을 호소하는 어머니에게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끈적이는 제품을 기피하는 어머니에게 추천해요.

2.에스티 로더 l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 50ml/15만5천원. 전점.
갈색병이라는 애칭을 지닌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이에요. 밤 시간 동안 피부 스스로가 손상된 피부 조직을 개선하고 정화하는 과정을 돕는 제품으로 밤에 잠들기 전 발라야 효과가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니 믿고 선물하세요!

3.시슬리 l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에센스 로션. 125ml/23만원. 전점.
198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가 뜨거운 에멀션으로 에센스와 로션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이죠. 인삼, 로즈메리 등 식물 성분들의 복합적인 작용으로 스트레스, 오염, 기후변화 등 피부 외적인 문제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줘요.
GOOD FOR FATHER 여성은 물론 남성들의 사랑도 듬뿍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면도 후 바르면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요. 수염이 유난히 많아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아버지에게 선물해 보세요. .




4. 비오템
(왼쪽부터)
포스 수프림 토너. 200ml/6만3천원대. 전점.
포스 수프림 세럼. 50ml/9만5천원대. 전점.
아쿠아 파워 72H 수분 젤 크림. 50ml/5만8천원. 전점.
포스 수프림은 삼나무 추출물과 프록실린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토너, 세럼, 크림 등 단계별로 구성된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에요. 남성 스킨케어 부동의 1위 브랜드의 특별한 동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크림은 여름철이 다가오는 만큼 안티에이징 라인보다는 수분 크림으로 선물해 보세요.




5.키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왼쪽)키엘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200ml/5만2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오른쪽)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 50ml/7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수퍼 스마트 크림은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의 5가지 노화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안티에이징 크림이에요. 2013년 보떼 리서치 결과 No.1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랍니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극대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6.SK-II
(왼쪽)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9만원대. 150ml/17만원대. 전점.
천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한 워터 타입 에센스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이에요. 세안 후 화장솜에 500원 동전 크기 정도로 묻혀서 톡톡 두드리며 피부에 흡수시켜 사용하세요. 무알코올, 무향료, 무착색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가운데) 피테라 데이 미스트. 50ml/7만원대. 전점.
GOOD FOR TEACHER 하루 종일 많은 학생들과 한 공간에서 생활해야 하는 선생님 피부의 가장 큰 적은 바로 건조함! 피테라 에센스가 5월에는 미스트 타입으로도 출시되니 24시간 선생님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수 있을 거에요.

7.랑콤 l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올스타. 50ml/15만5천원. 전점.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이 남으며, 바르면 바를수록 풍만하고 탄력 있는 탱탱함이 느껴지는 안티에이징 세럼이에요. 피부 단백질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 똑똑한 제품이죠.




8.시세이도 l 퍼펙트 UV 프로텍터 SPF 50+/PA+++. 50ml/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지속성으로 유명한 자외선차단제로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어요. 물과 땀에 노출되었을 때 새로운 자외선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해 이중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답니다. 워터프루프 타입의 자외선차단제이니 꼭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닦아내세요.

9.디올 l 어딕트 립 글로우 3.5g/3만9천원. 전점.
2009년 처음 출시 당시 일주일 만에 2 천 개 이상 판매되며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제품이죠. 현재도 하루에 1 천 개 이상씩 꾸준히 판매되는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입술 수분 정도에 반응하여 본래 입술 색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발색되는 특징을 가졌죠. 핑크,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있어요.
GOOD FOR LADY 성년이 되어 첫 화장을 시작하는 대학생 새내기들에게 추천해요. 투명하고 밝은 핑크, 코랄 컬러로 발색되는 동시에 립밤 성분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손색이 없죠.




10.랩 시리즈 l 멀티액션 페이스 워시. 200ml/4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크림 타입 폼 클렌저로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 상쾌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 전용 포밍 클렌저예요.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포함되어 세안 시, 간편하게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이죠.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로 걱정인 남성에게 추천합니다. 200ml 대용량 제품은 5월 한정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11.프레시 l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8만2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신선한 3.5톤의 장미꽃에서 증류 추출법을 통해 1kg만 얻을 수 있는 진귀한 로즈 오일이 함유된 마스크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주는 제품이에요. 장미 외에도 알로에 베라, 해조류, 오이 등의 성분이 담긴 쿨링 젤 제형 제품으로 여름철 열기에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 주죠.

12.헤라 l UV 미스트 쿠션 SPF 50+/PA+++. 15gX2개입 / 4만8천원. 전점.
미백,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쿨링, 메이크업까지! 다섯 가지 기능을 한데 담은 쿠션 팩트는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바쁜 아침 시간에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정 메이크업도 톡톡 두드리면 완성! 최근엔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 Ta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아름다운 패키지로 출시되었어요. 한정판이니 서둘러 구매하세요.


EDITOR JEON S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