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ㅣ분더샵(클래식) 멋진 이탈리아 남성의 매력을 한껏 담은 슈트. 1백5만원. 본점, 강남. 오리앙 by 분더샵(클래식)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 29만원. 본점, 강남. 분더샵(클래식) 클래식한 디자인의 타이. 15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어떤 룩에도 매치 가능한 벨트. 19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베이식한 디자인의 레이스업 슈즈. 49만원. 본점, 강남.
‘Manners maketh man.’ 특유의 영국 악센트와 몸에 밴 매너로 절제된 매력을 지닌 영국남자, 킹스맨(King's Man) 주인공, 콜린 퍼스의 ‘슈트빨’ 때문일까요. 젠틀하고 매너있는 남자들의 옷 입는 방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짐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때로는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때로는 편안하고 감성적으로. 주중부터 주말까지 당신의 스타일을 책임져줄 분더샵의 자체 제작 프라이빗 라벨을 소개합니다. 이탈리아 감성의 재킷과 슈트, 스웨덴 브랜드 더 화이트 브리프스와의 협업으로 특별히 엄선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컬렉션까지. 스타일과 매너를 갖춘 진정한 젠틀맨의 특별한 스타일을 살펴보아요.
[WEEKDAY] 클래식하고 우아한 비즈니스 데이
여자는 스타일로 남자를 읽는다고 하죠. 취향과 가치관, 진중함을 대변하는 슈트로 주중에도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분더샵 클래식이 제안하는 이상적인 뉴 이탤리언 스타일을 소개해요. 디자인 작업의 시작부터 끝까지 분더샵 클래식이 참여했고, 이탈리아 태생의 라르드니와 함께 해 더욱 믿음이 간답니다.
사진 ㅣ1.분더샵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라벨 장식, 함께 내장되어 있는 내부 포켓과 엑스트라 버튼. 2.마치 셔츠를 입은 것처럼 어깨를 편안하게 하는 암홀. 3.겉감과 안감 사이에 공기가 들어가 옷이 들뜨는 경우를 방지하는 숨구멍을 뚫어놓은 안감. 4.적당히 빳빳해 핏이 돋보이며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
착용할수록 더욱 가치를 더하는 재킷을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재킷은 빳빳한 소재를 사용해 실루엣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죠. 게다가 홑겹이라 가볍고,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답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초봄부터 여름까지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WEEKDAY STYLING TIP
재킷은 컬러에 따라 혹은 매치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의 묘미를 즐길 수 있죠. 게다가 입을수록 몸의 일부인 양 자연스러우며 입어서 편해야 하고, 멋을 부리기보다는 은근하게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해요.
사진 ㅣ(왼쪽) 분더샵(클래식)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네이비 재킷. 89만원. 본점, 강남. 오리앙 by 분더샵(클래식) 깅엄 코튼 셔츠. 29만원. 본점, 강남. 프랑코 미누치 by 분더샵(클래식) 화려한 페이즐리 프린트 타이. 29만원. 본점, 강남. PT01 우노 by 분더샵(클래식) 강렬한 코발트 블루 팬츠. 43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견고한 가죽 소재 벨트. 19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래식한 윙팁 슈즈. 55만원. 본점, 강남.
(오른쪽) 분더샵(클래식) 아시아인 체형을 고려한 베이지 재킷. 89만원. 본점, 강남. 지아네또 포르토피노 by 분더샵(클래식) 잔잔한 프린트가 어우러진 셔츠. 35만원. 본점, 강남. 야콥 조엔 by 분더샵(클래식)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데님팬츠. 59만원. 본점, 강남. 볼리올리 by 분더샵(클래식) 블루 포인트 코튼 스카프. 19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스웨이드 소재 페니 로퍼. 53만원. 본점, 강남. 맥나니 by 분더샵(클래식)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벨트. 19만원. 본점, 강남.
생동감 넘치는 컬러에 눈이 가는 봄철, 가장 멋진 네이비 재킷! 으레 그레이 팬츠를 매치하겠다는 고정관념만 버리면 시작이 반이에요. 코발트 블루 컬러의 팬츠와 시즌 트렌드인 깅엄 체크가 더해진 세련된 이탈리아 남자의 멋을 한껏 누려보세요. | 베이지 재킷은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실용주의자들을 위해 준비한 데님 팬츠가 함께한다면 더욱 근사하죠. 우아한 스웨이드 소재의 페니 로퍼와 벨트, 은근한 스카프까지 맞춰 입고 도심을 거닐면 이만한 호사도 없답니다. |
[WEEKEND] 편안하고 감성적인 주말
분더샵의 협업 프로젝트, 이번엔 북유럽의 서정적인 감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더 화이트 브리프스와의 만남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나른한 봄, 주말에 매치하기 좋은 캐주얼 티셔츠와 스웨트 라인의 자연 친화적인 매력을 살펴보아요.
사진 ㅣ다크 그린, 화이트, 올리브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 티셔츠. 각 9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분더샵 청담.
WEEKEND STYLING TIP
스웨트 셔츠를 빼놓고 캐주얼 룩을 스타일링 하기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죠. 고급 피마 코튼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실용만점 스웨트 라인을 추천해요.
사진 ㅣ1.부드러운 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스웨트 셔츠. 19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분더샵 청담. 2.단독으로 혹은 아우터로 매치하기 좋은 스태디엄 재킷. 27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분더샵 청담. 3.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과 발목 밴드가 장식된 스웨트 팬츠. 19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분더샵 청담.
일상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코튼과 스웨트 소재를 사용한 베이식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더화이트 브리프스’와 분더샵의 특별한 만남. 피부에 닿는 촉감, 편안한 움직임, 요란하지 않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에 대해 고심해 실용적인 아이템인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와 스웨트 라인을 선보였어요. 모든 것이 한데 어우러진 의상은 입었을 때 진가가 발휘되는 법이죠. 그래서인지 판타스틱 맨, 패션 피플인 닉 우스터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전개하는 컬렉션도 남성 라인 이외에 여성과 키즈 라인도 만나볼 수 있어, 여유로운 주말의 패밀리 룩으로 연출하기에도 딱이에요.
SPECIAL PACKEGE & LABEL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에게 흡족한 단어 ‘선물’. 그래서 특별한 물건은 특별하게 포장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사실! 분더샵은 더 화이트 브리프스와의 협업을 기념하며 북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와 라벨 작업도 함께 했다고 해요. 콤팩트한 사이즈의 사각 패키지에는 티셔츠와 스웨트 세트가 담겨,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선물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올봄 옷을 어떻게 입을지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분더샵의 프라이빗 라벨 슈트와 스웨트 라인이 정답이에요. 주중부터 주말까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는 것은 물론, 품격 있는 신사의 특별하고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