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봄 트렌드 - 2015년 트렌드 컬러, 마르살라 정복!



2015년 유행 컬러, 마르살라(MARSALA)

늘 뻔한 컬러 매치를 시도했다면 여길 주목하세요. 미국의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에서 선정한 2015년 컬러는 바로, 마르살라! 마르살라(Marsala)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의 트라파니 지역에 위치한 항구 도시명이에요. 그곳에서 생산되는 레드 와인의 빛깔이 유달리 아름다워 바로 그 컬러는 마르살라로 이름 짓게 되었죠.

와인 컬러를 대표하는 버건디(Burgundy)의 경우 프랑스 남동부 부르고뉴 지방에서 생산되는 레드 와인 컬러를 지칭하는데요. 버건디와 마르살라는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죠. 버건디가 관능적인 섹시함을 가진 다소 무겁고 검붉은 컬러라면 마르살라는 그에 비해 따뜻하고 차분한 아름다움을 지닌 우아하고 편안한 컬러에요.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마르살라를 지정하며 이 컬러가 우리의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할 뿐 아니라 영혼까지 꽉 채워, 자연스럽게 자신감, 안정감, 우아함을 갖출 수 있다고 소개했어요.




트렌드 컬러, 마르살라 스타일 도전기!

이번 봄에는 분홍, 살구 등 파스텔 컬러들은 잠시 내려두고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마르살라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자칫 잘못하면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고혹적인 컬러기에 알맞은 스타일링과 활용법이 꼭 필요하죠. 따라 하기 쉬운 초보자 코스부터 스타일에 일가견 있는 사람만 할 수 있다는 초고수 코스까지! 올봄 당신을 트렌디한 여자로 변신시켜 줄 마르살라 컬러 스타일링 법을 지금 만나보세요.




마르살라 패션, 초보자 코스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마르살라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슈즈, 백, 주얼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마르살라는 다른 컬러들과 함께 포인트를 주어도 우아하고 세련되게 임팩트를 줄 수 있어요. 심플한 코디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 작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마르살라 컬러 액세서리로 룩을 보다 드라마틱하게 마무리해보세요.



1. 미우미우 포인트 슈즈로 제격인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의 슈즈. 84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2. 듀에푼티 BY 신세계 앤코 팔목에 은근하게 노출된다면 센스가 배가되는 브레이슬릿. 11만8천원. 본점, 강남점.
3. 스테파넬 심플한 의상에 플로피 햇을 매치 한다면 그야말로 센스만점. 12만4천6백원. 본점, 강남점.
4. 발렌티노 선명한 마르살라 컬러의 모던한 크로스백. 2백57만원. 본점, 강남점.
5. 랑방 소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스니커즈. 79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마르살라 패션, 초고수 코스


마르살라 컬러는 색감만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럽고 우아함을 지니고 있어 패턴이나 장식이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하게 딱 떨어지는 디자인과 더 어울리죠.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자리에는 상하의를 마르살라 컬러로 맞춰 입고 격식을 충분히 갖춘 룩으로, 나들이를 갈 때는 쇼츠와 카디건으로 연출해 고급스럽지만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1. 마르니 절제된 스타일의 가슴 부분의 사각형 무늬가 포인트 된 재킷. 84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시슬리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의 H 라인 스커트. 17만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마산점, 광주점, 충첨점, 의정부점.
3. 360 스웨터 BY 블루핏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의 해골 무늬 니트. 65만9천원. 본점, 센텀시티.
4. 레니본 우아한 무드의 몸에 피트 되는 A라인 원피스. 49만9천원. 강남점.



마르살라 메이크업, 초보 코스 – 립 메이크업

올봄 가장 쉬운 마르살라 컬러 활용법은 바로, 립 메이크업! 립스틱 하나로 트레디한 여자로 변신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마르살라 컬러 립스틱은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단점이 있으니 되도록 입술을 꽉 채워 바르기보다는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리며 발라 입술 라인의 경계를 없애며 바르는 것을 추천해요.



1. 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 209호 트라디션. 장미의 텍스처와 컬러를 재연한 립스틱. 4g/8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시세이도 베일드 루즈 707호 미스치프. 오일을 함유해 뛰어난 광택감의 립스틱. 2.2g/3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비디비치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195호 재즈 베리. 입술 주름까지 풍성하게 채워 발색이 좋은 립스틱. 3.6g/3만5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600호. 립밤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립스틱. 4g/4만원대. 강남점, 센텀시티.



마르살라 메이크업, 초고수 코스 – 아이 메이크업

좀 더 과감한 방법으로 마르살라 컬러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아이섀도를 준비하세요. 펄감이 전혀 없는 파우더 타입의 섀도를 사용해 깨끗하고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은은한 펄감이 있는 섀도를 사용해 은근히 섹시한 눈매를 완성해보세요. 좀 더 청순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투명 글로스를 눈두덩에 발라 물기를 머금은 듯한 연출에도 도전해보세요!



1. 바비 브라운 메탈릭 아이섀도우 3호 벨벳플럼. 고농축 피그먼트를 함유해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섀도. 2.8g/3만4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샤넬 옹브르 에쌍씨엘 112호 펄션. 펄감이 없는 깨끗한 발색이 특징인 싱글 섀도. 2g/4만2천원. 전점.
3. 베네피트 섀도우 키스미 아임 팁시. 지속력이 강점인 롱웨어 파우더 섀도. 3g/3만원. 전점.
4. 맥 아이섀도우 크렌베리. 붉은 기가 감돌아 좀 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우더 섀도. 1.5g/2만6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EDITOR JEON SOL, KIM SU JIN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