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피부의 적! 미세먼지 탈출기



이 맘 때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로도 모자라 이젠 미세먼지까지 의기투합해 호흡기는 물론 소중한 피부까지 위협하고 있습니다 .가장 위험한 적은 바로 '초미세먼지'인데요. 피부표면에 약 2만 여 이상 분포된 모공보다 무려 1/20사이즈인 '초미세먼지'는 해로운 외부 오염 인자와 함께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 주범입니다. 최근 피부에 극심한 건조함, 가려움증, 갑작스런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더욱 주의 깊은 대처가 필요합니다.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CLEANSING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내기 위해선 무엇보다 외출 후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입니다. 그렇다고 평소보다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클렌저를 찾기보다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미세먼지는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1 숨 37 화이트 어워드 버블-디 마스크
신선한 산소로 마스크한 듯 깨끗하게 클렌징 하세요. 산소기포가 피부 표면의 오염물질과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클렌저. 100ml/5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필립스 비자퓨어
손으로 닦아내는 것 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원한다면? 필립스 비자퓨어는 클렌징 기기를 사용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뮬을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기기의 진동으로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생기있고 더욱 빛나는 피부결을 가꿔주는 똑똑한 제품. 23만 9천원. 전점.

3 클라리소닉 딥포어 솔루션 킷
모공 속 잔여 노폐물과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한 클렌징 기기. 좌우 양방향으로 초당 300회 이상 움직이는 브러쉬 모션이 보다 강력하게 클렌징 해줍니다. 단 60초만에 피부결, 모공, 리프팅, 윤기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피부미인들의 필수품으로 인기만점 이랍니다. 22만원대 (딥포어 데일리 클렌저 177ml/클레이 마스크 60ml 포함). 강남점.

4 달팡 아로마킥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
피부좋기로 소문한 연예인들의 클렌징 제품으로 더욱 유명세를 탔죠. 일랑일랑, 세이지, 로즈우드 에센셜 오일과 마룰라 오일을 함유한 제품으로 꿀 같은 성상의 밤 텍스쳐가 특징이에요. 물과 만나면 우유처럼 가볍게 변해 클렌징하기 쉽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랍니다. 40ml/6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충청점.

5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렌징 오일
오일 클렌저가 모공 전문가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물이 닿지 않은 마른 손에 3~4번 정도 펌핑하여 얼굴에 마사지하듯 클렌징 하는 제품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번에 클렌징 가능한 오일 타입 클렌저입니다. 250ml/7만원대. 전점.

6 시세이도 아넷사 수퍼 선스크린 클렌징 EX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을 빠르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선크림 전용 오일 타입 클렌저로 저렴하면서도 탁월한 클렌징 능력을 가졌답니다. 120ml/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점부점.





SKIN CARE

깨끗하게 클렌징 했다면 이제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야 할 순서겠죠?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기초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되 너무 유분이 많거나 무거운 타입의 제품들은 피해 주세요. 집 안에 남아있는 미세먼지가 끈적해진 피부에 다시 달라붙을 수 있답니다.

1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400년 전통이 담겨있는 은은한 장미향의 무알콜 토너. 수 세기 동안 이어져온 오랜 전통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 피부수렴, 리프레시 효과가 탁월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250ml/4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2 겔랑 SOS 세럼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를 지켜주는 특별한 처방이 있다면 이 세럼을 놓칠 수 없는데요. 눈 주위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진정 에센스로 아침저녁으로 토너 정돈 후 피부 결을 따라 얼굴, 목, 눈가에 발라주면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완성! 30ml/11만 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달팡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
외부 자극에 피부가 쉽게 붉어지는 미스 홍당무들을 위한 솔루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트러블로 인한 피부에 생기넘치는 에너지를 부여해 줍니다. 30ml/12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충청점.

4 오리진스 스마티 플렌츠 CC 크림 SPF20/PA++
녹차, 백차, 비타민은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역할을 하는데요. 오리진스 스마티 플렌츠 CC 크림은 외부 환경 유해물질이 피부에 닿는 순간 녹차, 백차, 비타민이 들어있는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를 방어하고 보호해 주는 제품입니다. 40ml/4만 5천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5 프레쉬 로터스 크림
연꽃에 들어있는 '캄페놀'이라는 성분을 아시나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캄페놀'이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오래 유지되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줍니다. 50ml/7만 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HAIR&BODY

사실 얼굴보다 미세먼지의 공격을 가장 많이 받는 것은 모발과 몸입니다. 얼굴만 클렌징 한다고 완벽한 방어가 될 수는 없을 텐데요. 특히 외부 활동 후 꼼꼼한 샴푸를 통해 두피와 모발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동시에 잔뜩 예민해진 피부는 아로마 효과가 있는 목욕 제품을 이용해 진정시켜 주세요.

1 아베다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98% 식물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과 두피를 위한 트리트먼트 효과가 탁월한 제품. 손끝을 이용해 두피 주변을 마사지 해주면 모낭 주위의 두피를 개선하고 미세혈관 순환을 촉진시켜 줍니다. 150ml/7만 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2 프레쉬 사케 베스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고 모공과 표피 모세 혈관을 넓혀주는 버블베스입니다. 보다 빠르게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주는데요. 프리미엄 사케, 고농축 복숭아 추출물이 목욕 후에 은은한 잔향으로 남아 기분까지 지켜 줍니다. 400ml/14만 6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조 말론 런던 레드로즈 배스 오일
욕조 가득 뜨거운 물을 채우고 원하는 양만큼 오일을 풀어주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7가지 최고급 장미가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향을 느껴보세요. 250ml/9만 2천원. 본점, 강남점.

4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두피가 끈적거리거나 각질이 많아졌다면 좀 더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신호. 샴푸 전 마른 두피에 빗질해 두피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50ml/7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5 러쉬 거품 목욕제 프렌치 키스
몽글몽글 부드러운 거품 목욕제를 떠올릴 때 빼놓을 수 없죠. 로즈마리, 라벤더 향이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없애주고 코코넛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따뜻한 물에 손으로 부드럽게 버블바를 녹이면 풍성한 거품이 생긴답니다. 100g/1만 1천 3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6 블리스 바디 바 레몬 세이지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전신에 마사지하며 사용하는 바디 바 제품입니다.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줄 뿐만 아니라 루파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어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141g/2만 4천원. 강남점, 충청점.

7 러쉬 샴푸 빅
탈모에 효과적인 씨솔트(천일염)이 들어있는 샴푸로 두피 딥 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제품. 큰 스푼 하나의 정도로 떠내어 두피에 골고루 바른 뒤 물을 조금씩 보태면서 마사지 하듯 사용해 보세요. 330g/3만 3천 4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