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핑크로 물들다 - 양 볼과 입술은 물론 손끝까지 핑크로 물드는 봄 메이크업

첫사랑 핑크, 봄을 물들이다



세상 모든 꼬마 숙녀들의 페이보릿 컬러 핑크. 혹시 핑크색이 가지는 상징적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핑크는 활기와 애정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겨우내 잠들었던 만물이 다시 활짝 꽃을 피우는 봄, 핑크 컬러 메이크업이 다시금 주목 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또 핑크는 건강함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상이기도 합니다. 뽀얀 뺨을 물들인 핑크 빛 홍조를 보면 사랑스럽고 생기 넘친다고 느끼는 것도 그 때문이죠. 따뜻한 봄과 사랑스러운 핑크, 잘 어울리는 한 쌍이죠?

지난 겨울 개성 있는 레드가 여성들의 얼굴과 패션 아이템을 물들였던 사실, 기억하실 텐데요. 밝은 토마토 레드부터 딥한 버건디까지. 다양한 종류의 레드 메이크업을 만끽해왔다면 이제 떠나는 레드의 뒷모습에 굿바이 키스를 날려주세요. 봄바람과 함께 이제 핑크 컬러를 맞이할 순간입니다.

올 봄, 여성들의 볼과 입술 그리고 손끝에 탐스럽게 피어날 꽃의 컬러 핑크. 뽀얗고 해사한 얼굴을 돋보이게 할 핑크 메이크업으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세요.



PINK BLUSH

소녀 같은 두 뺨을 연출해 줄 핑크 블러시

*제품정보

1 디올 블러쉬 836호 핑크 보우 파우더 타입의 핑크 블러셔로 펄감없이 투명하고 깨끗한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7g/6만6천원. 전점.
2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핑크 라디언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며 하이라이팅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10g/3만 8천원. 전점.
3 바비 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핑크 쿼츠 총 5가지 컬러가 섞이며 혈색에 가까운 핑크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 된다. 10.3g/6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샤넬 레 티사쥬 드 샤넬 트위드 핑크 골드펄을 포함한 총 네 가지 컬러 파우더가 조화롭게 믹스되어 양 볼에 사랑스러운 장밋빛 홍조를 선사한다. 5.5g/6만 4천원. 전점.
5 YSL 블러쉬 라디앙스 8호 매트 타입의 피치톤 파우더와 하이라이팅을 위한 새틴 타입의 핑크 파우더가 함께 담겨 있어 다양한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4g/5만 8천원. 강남점, 경기점.
6 비디비치 쉬어 페이스 컬러 페일한 라일락 컬러가 포함되어 보다 투명하고 화사한 치크를 표현하기 적합하다. 4.2g/4만 5천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PINK LIP

여성들의 맹목적인 지지를 받는 핑크 립 제품들

1 나스 퓨어 매트 립스틱 카르타고 옐로우 페이스의 동양인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옐로우핑크 컬러로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도회적인 느낌을 준다. 2g/3만 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2 베네피트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롤리밥 푸셔 캔디 컬러의 립글라스로 윤기 있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15ml/2만 6천원. 전점.
3 YSL 루쥬 삐르 꾸뛰르 49호 벨벳 텍스처로 마무리되는 블루핑크 컬러 립스틱은 얼굴을 더욱 환하고 깨끗하게 연출해준다. 3.8g/3만 9천원. 강남점, 경기점.
4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505 오키드 2014년 봄 트렌드 컬러인 오키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립밤처럼 편안한 발림이 특징이다. 4g/3만 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5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일렉트릭 핑크 립스틱의 편안함과 립 펜슬의 정교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깨끗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5.6g/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PINK NAIL

우아한 손동작을 책임질 핑크 네일

1 YSL 라 라끄 꾸뛰르 12호 로즈 고농축 색소가 함유되어 보이는 그대로 컬러가 발색 되며 손톱의 재생 및 보호 기능이 탁월하다. 10ml/3만 2천원. 강남점, 경기점.
2 샤넬 르 베르니 543호 프리쏭 은은한 핑크 컬러 베이스에 미세한 골드 펄이 함유되어 우아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13ml/3만 2천원. 전점.
3 데보라립만 글리터 네일 폴리쉬 캔디 샵 핑크 베이스에 색색의 글리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개성있는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15ml/3만 1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4 맥 네일락커 델리킷 청순하고 섬세한 발레리나가 떠오르는 깨끗한 핑크 컬러로 여리여리한 소녀같은 네일을 연출한다. 10ml/1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네일 락카 블러싱 라이락 은은한 실버펄이 유연한 광택을 선사하며 네일 초보들도 쉽게 바를 수 있는 탄력 있는 솔이 특징이다. 9ml/2만 2천원. 전점.
6 디올 베르니 653호 달링 펄감이 없는 네온 핑크 컬러가 손피부를 더욱 하얗고 깨끗하게 연출 해준다. 10ml/3만 2천원. 전점.
7 나스 네일 폴리쉬 트루빌 펄감이 없는 산홋빛 핑크 컬러가 모던하고 세련된 네일을 연출해준다. 15ml/2만 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