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베어브릭 특별전 - 연말연시, 베어브릭 전시회와 함께 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이벤트 소식



어른들을 위한 수집용 장난감 ‘베어브릭’이 12월 5일부터 2월 22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4개점에서 기간별로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베어브릭은 곰 Bear과 브릭 Brick의 합성어로, 주제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작되어 컬렉터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전시에서는 특히, 세상에 단 10개뿐인 특별한 스와로브스키 큐빅 장식의 ‘베어브릭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장할 수 있는 행운의 찬스까지 기다리고 있어, 베어브릭 컬렉터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큐빅으로 장식한 400%, 28cm 베어브릭 리미티드 에디션 증정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문화홀에서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키오스크 센싱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됩니다.

이번 전시의 테마는 ‘베어브릭 콜라보레이션’과 ‘베어브릭 디오라마’, ‘스페셜 전시’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베어브릭 콜라보레이션 존’은 안나수이와 10꼬르소꼬모, 나이키, 리바이스, 펩시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들과, 한류스타를 캐릭터화하여 한류스타 베어브릭 작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존’, 그리고 아이언맨, 슈퍼맨, 베트맨 등 다양한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하여 콜라보레이션한 존으로 구성됩니다. ‘베어브릭 디오라마 존’에서는 베트맨, 아이언맨, 어벤져스 등 영화 속 명장면을 1/6 스케일로 제작한 30cm 사이즈의 피규어와 베어브릭이 전시됩니다.

특히 눈 여겨 볼 것은 이번 신세계 전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약 2.5m의 초대형 베어엔젤과 국내 최대 대형 패밀리 베어브릭 세트, 대형 베어브릭 장식장 5세트,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전세계 250개 한정 1000% 크기, 70cm의 비틀즈 큐브릭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1000% 아이언맨 커스텀 베어브릭입니다.



1 베어브릭을 세팅할 수 있는 베어브릭 장식장.
2 스와로브스키 큐빅 장식의 베어브릭 리미티드 에디션.
3 슈퍼맨 베어브릭.
4 아이언맨 베어브릭.
5 베트맨 베어브릭.
6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안나수이 베어브릭.
7 배우 장근석을 캐릭터화한 400% 장근석 크리쇼 I, Ⅱ 베어브릭.

*베어브릭 전시일정
경기점 12월 5일~14일(10일간)
본점 12월 19일~28일(10일간)
인천점 1월 9일~25일(17일간)
센텀시티 2월 6일~22일(17일간)

EDITOR KIM JI EUN
PHOTOGRAPHER JANG SEUNG WON, LEE SO YEO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