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퍼의 변주 - 연말 파티에 제격인 겨울 스타일링의 상징, 퍼 아이템



크리스마스 파티와 송년회 스케줄이 가득한 연말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살을 에는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겉옷이 두껍고 무거워지는 바람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내기에는 점점 어려워졌죠. 그런 의미에서 퍼 아이템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하는 두말할 것 없이 완벽한 최고의 겨울 패션 아이템입니다. 일상적인 아우터에 퍼 숄을 사뿐히 어깨에 걸치는 것 만으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퍼 아이템은 매 겨울 시즌 위시 리스트 영 순위에 항상 자리하고 있죠. 특히 올 겨울에는 재킷부터 가방, 슈즈 등 퍼가 활용되지 않은 아이템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퍼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송년회의 잇 아이템, 퍼를 소개합니다.


FUR OUTER



아직도 퍼를 두고 고루한 ‘사모님 재킷’을 떠올린다면, 조금은 트렌드에서 뒤떨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능은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페이크 퍼는 ‘사모님’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편하게 퍼 아이템을 즐길 수 있게 하죠. 다양한 소재의 개발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페이크 퍼는, 고루해 보이는 퍼 아이템의 이미지 대신 젊고 톡톡 튀는 모습으로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고유의 화려한 이미지로 밋밋할 수 있는 겨울 패션에 포인트가 될 페이크 퍼 아이템으로 보온성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려보세요.

1 아이니아 by 블루핏 95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엉덩이 기장을 덮는 롱 길이로 하의는 스키니진을 매치한다면 날씬하고 시크한 무드가 연출됩니다.

2 아이니아 by 블루핏 7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팔 부분은 화이트로, 나머지 부분은 블랙으로 멋스럽게 배색된 페이크 퍼 재킷입니다.

3 아이니아 by 블루핏 8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화이트와 브라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페이크 퍼 재킷입니다.

4 아이니아 by 블루핏 8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부드러운 감촉의 블랙/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 된 블랙 퍼 재킷입니다.

5 아이니아 by 블루핏 7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블록 된 퍼 베스트입니다.


FUR ACCESSORY



최근 퍼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신발, 가방, 모자 등 여러 가지 액세서리에 적극 활용되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탄생한 퍼 액세서리는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어,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떠올랐는데요. 퍼 액세서리가 매력적인 진짜 이유는 작은 아이템 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심플한 블랙 스타일링에 퍼가 장식된 슈즈 또는 가방을 매치하면 단숨에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되는 것처럼 말이죠. 퍼 아우터가 부담스러워 도전이 망설여질 때에도 퍼 액세서리는 언제나 스타일링의 해답이 되어줍니다. 다채롭게 변화한 퍼 아이템으로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가죽 재킷이나 코트에 퍼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것은 패션 피플이 사랑하는 퍼 스타일링 법이니 이 팁 또한 잊지 마시구요!

1 스티브 제이 앤 요니피 by 블루핏 14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컬러의 퍼 장갑입니다.

2 페드로가르시아 by 슈컬렉션 7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트리밍된 퍼가 특징인 귀여운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 부츠입니다.

3 크리스찬 루부탱 by 슈컬렉션 16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전체적으로 서로 다른 화려한 호피 패턴의 유니크한 스니커즈입니다.

4 사토레 by 슈컬렉션 1백5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종아리를 덮는 롱 길이와 접으면 발목까지 오는 숏 길이로 두 가지 연출 가능한 부츠입니다.

5 사토레 by 슈컬렉션 1백5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톤온톤으로 퍼와 가죽의 느낌을 살린 세련된 무드의 부츠입니다.

6 필립모델 by 슈컬렉션 5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신발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강렬한 그레이 호피 패턴의 스니커즈입니다.

7 마이수엘리 by 신세계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 95만원. 본점.
풍성한 라쿤 털이 어깨 부분을 감싸는 고급스러운 미니백입니다.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SHIN KYU SIK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