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미리 준비하는 연말 선물 – 신세계 백화점 겨울 세일 소식



어느새 한 해의 마무리를 슬슬 준비해야 하는 겨울이 왔습니다. 감사한 분께, 소홀했던 가족에게, 수고한 스스로에게 마음의 선물을 하나씩 선사해도 좋을 시기인데요. 분주한 12월이 되기 전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리며 선물을 장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1월 2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모든 점포에서는 국내외 인기 450여 개 브랜드의 겨울 세일과 시즌오프가 진행됩니다. 28일부터는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분더샵,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분 주니어, 트리니티 등이 30% 시즌오프에 들어갑니다. 신세계 단독 브랜드인 요지 야마모토, 3.1필립림, 로베르 끌레제리, 피에르 아르디 등에 찜해 둔 상품이 있다면 이번이 반가운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SEASONABLE FASHION



본격적인 겨울을 맞기 위한 아우터와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퍼 아이템, 선물용 니트 소품 등을 눈여겨보세요.

1 미스터&미세스 퍼 6백19만원. 본점, 강남점.
연말 모임을 위한 화려한 룩으로 손색 없는 라쿤털 소재의 퍼 베스트입니다.

2 제이오티티 by 블루핏 3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슬림한 라인의 다운 재킷입니다.

3 3.1 필립 림 75만원. 본점.
혼방이 아닌 모 100% 소재라 피부에 닿는 감촉이 좋은 남성 니트입니다.

4 제이 멘델 1백59만원. 본점, 강남점.
화사한 그레이부터 다크 브라운 컬러까지 멋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풍성한 볼륨의 실버 폭스 모자입니다.

5 요지 야마모토 49만원. 본점.
브라운과 네이비 투톤 컬러에 조직감이 살아있는 매력적인 머플러입니다.


*SHINSEGAE 시즌오프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분더샵(여성, 남성, 클래식)
-분더샵앤컴퍼니
-분주니어
-요지야마모토
-트리니티
-볼리올리
-로베르 끌레제리
-피에르아르디
-3.1필립림
-페이
(11.28일부터, 시즌오프 30%, 일부브랜드, 일부품목은 제외됩니다.)


SEASONABLE ACCESSORY



자칫 무채색에 파묻히기 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는 물론 사계절 내내 스타일링에 빛이 되어줄 액세서리들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1 MSGM by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 31만5천원. 본점.
잭슨 폴록의 추상 작품 같은 물감 패턴이 경쾌한 쇼퍼백입니다.

2 3.1 필립림 1백9만원. 본점.
정갈한 스퀘어 형태에 네온 바이올렛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슬리 미니 메신저 백 입니다.

3,4 알렉산더 맥퀸 by 핸드백 컬렉션 블랙 뱅글 38만5천원, 골드 브레이슬릿 41만3천원. 본점.
밋밋한 룩을 글래머러스하게 변신시켜주는 스컬 장식의 골드 팔찌와 블랙 뱅글입니다.

5 샬롯 올림피아 by 슈컬렉션 1백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화사한 블루 컬러와 레드 스티치가 포인트가 되는 부티힐입니다.


BASIC LIVING ITEMS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인 존루이스에서는 시즌오프를 활용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베이식한 리빙 아이템 쇼핑을 추천합니다.

1 존루이스 각 1만3천8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톤 다운된 레드, 퍼플 컬러가 겨울 식탁에 더욱 잘 어울리는 알프레스코 샐러드볼입니다.

2 존루이스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2개. 12만4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연한 핑크에 부드러운 감촉의 면 이불이 포근한 잠자리를 연출하는 베써니핑크 베딩세트입니다.

3 존루이스 4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회오리 모양의 패턴이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볼루타 와인잔 4개 세트입니다.

4 존루이스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파스텔 컬러에 다양한 크기의 실용적인 담요입니다.
-에어셀 블랭킷(180X230) 6만5천1백원.
-모나크 울 블랭킷(230X250) 10만5천원.
-제네비에브 블랭킷(150X200) 18만2천원.
-엠프리스 울 블랭킷(230X250) 13만원.

*존루이스 시즌오프 11.28 부터. 30~50%
*해당 표시가격은 시즌오프 가격인하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브랜드별 시즌오프 일정은 점포별 쇼핑뉴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DITOR KIM SOO HYUN
PHOTOGRAPHER JANG SEONG WON, LEE SO YEON (GRAPHYSTUDIO)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