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핫한 겨울을 입다! 신세계 겨울패션 수퍼위크



12월 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신세계가 겨울패션 수퍼위크를 열고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겨울을 선사합니다. 패딩, 아웃도어 웨어, 퍼 등 겨울 아우터부터 근사한 남자를 위한 남성패션 스타일링 팁,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뜨끈한 겨울음식 이야기, 스페셜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기분 좋은 소식과 함께 하세요!


가장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를 만나세요. OUTER to OUTER



패셔너블하면서도 따스함을 잃지 않아야 하는 것이 아우터의 품격 아닐까요? 신세계가 제안하는 멋스러운 아우터로 한겨울도 두렵지 않는 온기를 챙기세요. 먼저 패딩 아우터 부터 살펴볼까요? 패서너블하게 업그레이드 된 패딩은 가볍고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하기까지 하답니다. 패딩 아우터는 단순한 방한 복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면서 스타일링의 폭이 한층 넓어졌죠. 압축 구스 다운을 적용해 라인은 슬림 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성의 경우 보드라운 니트에 울 스커트를 이너로 하고, 페미닌함을 살려주는 슬림한 라인과 허리를 조여주는 벨트로 구성되어 있는 패딩을 아우터로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뽐내 보세요. 남성은 셔츠 안감에 도톰한 보온감을 더한 패딩 셔츠나 소매와 네크라인 부분에 다른 소재를 더한 점퍼, 안감을 넣되 퀼팅으로 라인을 더한 코트 등으로 멋스럽게 연출하면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하답니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분이라면 아웃도어 웨어 스타일의 아우터에 주목하세요. 탁월한 기능성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들이 이번 시즌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니트나 맨투맨, 비비드한 컬러 블로킹이 되어 있는 운동화를 신고 아웃도어 웨어 아우터를 매치해 보세요. 아이들과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은 아웃도어 웨어 아우터는 액티브한 스포츠 룩 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 룩이기도 합니다.



우아함의 대명사 퍼. 퍼의 종류와 가공방법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섬세한 디테일과 화려한 컬러감을 가진 퍼 제품들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요즘은 퍼 코트 등 다른 소재와 믹스한 트리밍 아이템이 눈에 띄는데요. 이너웨어, 퍼를 활용한 장갑, 퍼 머플러, 토트백 등을 퍼 소재가 믹스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세련된 느낌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답니다.



아직 마음에 드는 아우터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신세계가 제안하는 특가 아우터들을 만나 보세요. 톰보이, 베네통, 듀엘, 펜필드 등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슬림 라인 패딩, DKNY, 히스토릭리서치 by 시리즈, 산드로옴므, 에르노 by 갤럭시라운지 등 핫한 매력의 패딩과 젠틀한 멋의 남성 코트와 아우터, K2, 에이글,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몽벨, 에이글 등 기능은 더하고 부피는 뺀 경량재킷부터 헤비 다운재킷까지 스포티한 아우터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는 기회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한 쇼콜라, 릴리고프레 by 분주니어, 알마드마미아이 by 키즈스타일, 베네통 키즈의 스웨터, 코트, 패딩도 잊지 마세요!



또 하나의 기분 좋은 소식! 패션장르 합산(식품, 생활장르 제외)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 3만원, 5만원 권을 드립니다.

*상기 행사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로 사은행사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기준은 홈페이지 쇼핑뉴스 및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가슴 속까지 따뜻하게 해 주는 한 끼, 신세계 푸드마켓 시즌디쉬 (본점)



이 계절, 맛있는 한 끼는 추위마저 잊게 해 주죠. 셰프 못지 않은 감각적인 파티푸드, 기운까지 채워주는 따끈한 국물, 쉽게 맛 볼 수 없는 세계의 진미까지 신세계 푸드마켓에서 맛깔스러운 겨울의 맛을 만나 보세요. 연말 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스테이크, 속까지 뜨끈해 지는 대구 매운탕을 소개 합니다. 파티푸드로 딱 하나만 선택하라면 단연 스테이크가 아닐까 하는데요. 특히, 신세계 푸드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는 손님 초대에 특별한 메뉴 입니다. 스테이크를 가장 맛있게 굽는 방법은 센 불에 고기 겉면을 발리 익힌 뒤 자주 뒤집는 것이랍니다.



스테이크 소스는 따로 구입해도 좋지만 고기를 구운 팬에 레드 와인과 과일잼을 넣고 끓여 심플하게 만들어 보세요. 근사한 스테이크 요리가 완성됩니다. 따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겨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대구로 칼칼한 매운탕을 끓여보세요. 미리 소금을 뿌려둔 대구에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 등의 양념을 미리 섞어 두었다가 매운탕을 끓일 때 넣어 사용하면 고춧가루가 불어서 훨씬 맛있고 정갈해 진답니다. 신세계 푸드마켓에서 선보이는 맛깔스런 전통양념과 신선한 재료로 보글보글 끓여보세요.


런던의 크리스마스를 신세계 영등포점에서 만나세요. ‘런던 크리스마스’ (12월 5일~12월 31일까지)



어떤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계신가요? 다른 해와 다른 특별함이 없을까 고민하고 계셨다면 신세계 영등포점에서 이국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겨 보세요. 트리, 미니어처 빅밴, 근위병, 빨간 공중전화까지 영국을 테마로 연출한 런던의 크리스마스 타운이 신세계 영등포점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깜찍한 미니기차를 운영해 즐거움을 더 했답니다. 크리스마스 브라스 밴드 퍼레이드도 마련했습니다. 5인조 브라스밴드가 12월 20일, 21일, 25일 오후 2시, 4시, 6시에 순회 공연하니 놓치지 마세요.

*미니기차는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 매 시간 10분 정차(신세계 포인트카드 혹은 app 고객대상, 미취학 아동).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쇼핑뉴스 및 점내 고지물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