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특별한 날, 아름다운 변신!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연말, 크리스마스 모임의 주인공이 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모든 것

연말연시 송년회, 크리스마스 파티, 다양한 모임 등 특별한 약속이 기다리고 있는 12월. 드레스코드에 따라 변화무쌍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세요. 반짝이는 조명 아래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빛나는 눈매와 입술로 온 종일 빛나는 아름다운 메이크업! 디올, 나스, 베네피트에서 살펴본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소개 합니다.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 디올



블랙과 골드컬러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디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주목해 주세요. 이번 시즌 디올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파티와 데이트를 위한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디올 홀리데이 꾸뛰르 콜렉션 꾸뛰르 크리에이션 팔레트는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예쁜 패키지 안에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까지 모두 들어있어 하나만 들고 다녀도 어디서나 멋진 파티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어요.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도 매력적이죠?


두 가지 매력의 쿨 톤 메이크업


디올 홀리데이 꾸뛰르 콜렉션 꾸뛰르 크리에이션 팔레트 / 10만 5천원.

팔레트를 열어보니 전체적으로 은은한 골드톤이 고급스러운 첫 인상을 남기는 데요. 위쪽에 있는 제품을 이용하면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글로우 룩’을, 아래쪽에 있는 제품을 이용하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모키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글로우 룩’은 연한 핑크 베이스로 은은한 펄감을 부여하고, 연한 브라운 컬러로 글로잉한 느낌을 더 해 주는 거에요. 그 위에 빛 반사가 자연스러운 골드빛을 얹으면 고급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되죠. 입술에는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어딕트 글로우를 발라 은은하게 마무리 하세요.


<좌> 팔레트 상단의 ‘글로우 룩’ 발색 / <우> 팔레트 하단의 ‘스모키 룩’ 발색

아래 쪽, ‘스모키 룩’ 팔레트를 이용하면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그레이 베이스 컬러와 은은한 퍼플톤이 가미된 브라운 아이섀도우, 펄이 있는 블랙을 살짝 얹으면 근사하답니다. 마지막으로 크림타입의 촉촉한 핑크 립스틱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하면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완성!


S Blog Tip.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하이라이터와 볼터치 팁

크리에이션 팔레트에 들어있는 하이라이터는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코에 사용할 때는 코 끝을 제외한 중간까지 터치하듯 바르고, 이마는 동그랗게 튀어나온 부분에 둥글리듯 발라 보세요. 전체적으로 바를 때는 얼굴의 중앙 부분에 살짝 펴 바르면 섀딩 효과가 나서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인답니다. 파티 메이크업에서 볼터치는 과하게 바르지 않는 것이 포인트에요. 미소를 지으면 살짝 올라가는 부분인 ‘애플존’을 중심으로 살짝 발라주세요.



<좌> 팔레트 가장 왼쪽의 골드 하이라이터와 핑크 볼터치 발색
<우> 팔레트 가장 오른쪽의 립스틱과 립글로스 발색


웜 톤의 스모키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팔레트가 전체적으로 도회적인 이미지의 쿨 톤의 컬러들은 모은 것이라면 디올 홀리데이 꾸뛰르 콜렉션 꾸뛰르 스모키 아이 팔레트는 보다 따뜻한 느낌의 웜 톤 아이 메이크업 제품만 엄선한 제품이에요. 제형과 컬러 모두 기본에 충실하기 때문에 처음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은은한 스모키 아이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은은한 펄 감이 있는 연한 핑크와 골드를 베이스로, 브라운 톤의 매트한 두 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넣어 스모키 아이로 변신해 해보세요. 더 블링블링한 아이메이크업을 위해 디올쇼 퓨전모노 621을 덧발라 보세요. 가루날림이 없으면서 어떤 섀도우 컬러 위에서도 투명하게 발색된답니다. 눈가가 예민하거나 건조한 분들도 안심하고 보석처럼 빛나는 눈매를 가질 수 있어요. 디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랍니다.


<좌> 디올 홀리데이 꾸뛰르 콜렉션 꾸뛰르 스모키 아이 팔레트 / 8만 2천원.
<우> 디올쇼 퓨전모노 621 / 4만 6천원.


네일과 향기로 우아한 마무리 메이크업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는 네일과 향기를 더하는 것! 디오리픽 베르니는 메이크업과 패션, 액세서리를 연결해 주는 보석과 같은 네일 컬러입니다. 미러, 골드 에퀴녹스, 쇼크, 스모키의 네 가지 컬러와 골든 쇼크 탑코트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블링블링한 컬러가 고급스럽죠? 취향에 맞게 연출한 뒤, 마지막에는 탑코트를 발라 반짝임을 더 하세요. 마지막으로 여성스럽고 럭셔리한 쟈도르 향수로 고급스러운 향기를 입으세요. 향기로 기억되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디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한 우아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좌> 디올 디오리픽 베르니 (미러, 골드, 에퀴녹스, 쇼크, 스모키) / 3만 5천원.
<중> 디올 디오리픽 골든 쇼크 탑 코트 / 3만 7천원.
<우> 디올 쟈도르 향수 30ml 9만 2천원 / 50ml 14만 1천원 / 100ml 20만 3천원.



여성스럽고 세련된 컬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 나스 NARS



크리스마스 하면 로맨틱한 데이트를 빼놓을 수 없죠. 데이트에 어울리는 나스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로맨틱 무드를 더 해 볼까요? 나스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러블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데이트에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

먼저 여성스러움의 결정체! ‘핑크 메이크업’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연한 핑크빛 입술은 남자의 보호본능을 일으키기 충분하죠. 지난 시즌 내내 여성들의 입술을 물들였던 핑크빛 립스틱의 인기는 겨울에도 쭈~욱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나스의 로만 홀리데이로 사랑스러운 핑크로 물들여 보세요. 보랏빛이 감도는 핑크 블러쉬로 여리여리하게, 솜사탕을 머금은 듯 달콤한 입술, 약간의 펄이 들어간 예쁜 핑크 네일까지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메이크업에 딱 이랍니다. 핑크에 골드와 바이올렛 빛을 더하면 깊이 있는 눈매가 되는데요. 전체적 베이스로 오팔 코스트를 바르고 라벤더 펄의 하드와이어드 섀도우 캔버라로 아이라인과 끝 부분에 발라 음영을 주세요. 립에는 촉촉하면서도 쨍한 발색의 새틴 립 펜슬 ‘위’로 선명함을 더 하면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데이트 룩에 딱 이랍니다.



나스 홀리데이 기프팅 립 치크 앤 네일 세트 모던 퓨처 / 6만 5천원. (네일 폴리쉬 로만 홀리데이 / 립스틱 로만 홀리데이 / 미니 블러쉬 로만 홀리데이)
나스 새틴 립 펜슬 '위' 3만 5천원.
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오팔 코스트 3만 4천원.
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캔버라 3만 4천원.


성숙한 느낌의 메이크업

이번에는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만나 볼까요? 나스 홀리데이 기프팅 아이 치크 앤 립 팔레트 레이저 컷은 데일리 메이크업과 파티 메이크업을 넘나드는 제품입니다. 아이섀도우는 뉴트럴 바닐라, 쉬머링 카페누아, 매트 올리브 그린(카키컬러), 블러쉬 데이 드림과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 미니 립글로스 돌체비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섀도우 중 뉴트럴 바닐라와 올리브 그린은 매트한 타입이고, 쉬머링 카페누아는 블링블링한 쉬머 펄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발색샷에서 은은함이 느껴 지시죠?

매트한 타입의 뉴트럴 바닐라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쉬머링 카페누아를 살짝 얹은 뒤 올리브 그린 컬러를 아이라인 쪽에 발라주세요. 쉬머링 카페누아를 눈 아래 언더라인에 살짝 발라주면 동안 효과까지 있답니다! 나스의 인기 컬러인 블러쉬 데이드림으로 볼터치를 바른 뒤,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로 턱 라인을 따라 터치해 주면 얼굴도 작아 보이면서 그윽한 느낌이에요. 미니 립글로스 돌체비타로 립 메이크업까지 마무리하면 여성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 됩니다.


<좌> 나스 아이 치크 앤 립 팔레트 레이저컷 / 8만 3천원.
<우> 나스 립글로스 버닝러브 / 3만 6천원. / 나스 하드와이어드 립스틱 데들리 캐치 / 3만 5천원.


S Blog Tip.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립 메이크업 팁

좀 더 특별한 파티 메이크업을 꿈꾼다면 과감한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세요. 체리처럼 빨간 레드 립은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제격 입니다. 하드와이어드 립스틱 데들리 캐치를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려 바른 뒤 립글로스 버닝러브로 윤기를 더 하세요. 벨벳 감촉의 매트 하면서도 질감은 립 펜슬처럼 쫀쫀해 지속력도 좋고 깔끔하게 발리는 데들리 캐치는 입술이 번지거나 치아가 물드는 불상사가 없답니다. 거기에 립락카처럼 진득하고 발색력이 뛰어난 버닝러브를 더해 주는 거죠.


시시각각 변신하는 립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모임의 성격에 맞게 다양한 립으로 변신해 볼까요? 핑크, 쉬어, 라즈베리, 체리가 미니 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는 나스 홀리데이 기프팅 립글로스 코프렛 테크 패션이예요. 피부에 닿는 느낌이 쫀쫀하면서도 독특했는데요. 보통 립글로스를 바르고 나면 끈적거려 머리카락이 붙곤 했는데, 나스의 립글로스는 그렇지 않답니다. 바르고 나면 촉촉하게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또, 해조추출물이 잔주름을 완화해 주어 입술 각질 걱정도 없어요.

컬러를 살펴볼까요? 1번 피치 컬러는 펄 감이 조금 많아서 진한 컬러의 립스틱과 함께 바르면 예쁘답니다. 2번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투명한 오팔펄이 들어가 있어 더 블링블링해요. 연한 커피컬러가 가을빛을 닮았죠? 버건디 립 같은 느낌의 3번 제품은 핑크 립 위에 얹어도 예뻐요. 4번은 선물용으로 좋은 체리립이에요.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게 발색되었답니다. 또 한가지 팁! 네가지 색상 다 쉬머 펄이 들어있어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줘요.

나스 립글로스 코프렛 테크 패션 / 5만 6천원.

제품 중 왼쪽부터 / 발색 중 위쪽부터
1. 쉬머링 핑크 소르벳
2. 쉬머링 쉬어 피그
3. 쉬머링 쉬어 라즈베리
4. 쉬어 루비



눈매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 베네피트 Benefit



눈매가 살아나면 얼굴 전체가 예뻐 보이잖아요. 사랑스럽고 발랄한 메이크업의 대명사 베네피트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눈’이랍니다. 마치 피겨여왕의 아이 메이크업처럼 아이라인을 강조한 ‘파티퀸’ 메이크업에 도전하세요.


러블리 섹시 아이 메이크업

먼저 아이 메이크업에 베이스가 되는 섀도우는 원컬러로 깔끔하게 발라주세요.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우를 넓게 펴 발라 주는데요. 다음 섀도우의 발색력을 높여주고 지속력도 높여주는 기특한 제품이랍니다. 그 다음 롱웨어 파우더 섀도우로 컬러를 고정시켜 주세요. 그 다음 데아 리얼 푸쉬업 아이라이너에 주목! 레버를 살짝 돌리면 젤이 나오는데요. 지지대가 납작해서 깨끗하게 그려지는 제품이랍니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너구리가 될 걱정도 없어요.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더 / 3만 6천원.

최대한 라인을 깔끔하게 그린 뒤에 데아 리얼 마스카라로 인형 눈썹을 만들어 보세요. 독특한 솔이 특이한데요. 빗어 올려 준 다음 방망이 끝 부분으로 다시 빗어주면 속눈썹이 2배로 길어지는 푸쉬업 효과가 있답니다. 그만큼 볼륨감이 뛰어난 마스카라에요. 눈썹에는 브로우징 키트를 사용해 부드럽게 빗어주거나 5시간 방수기능으로 쫀쫀하게 잡아주는 김미 브로우로 자연스럽게 컬러링 하세요.


베네피트 데아 리얼 마스카라 / 3만 5천원.

마지막으로 눈 꺼풀 쪽에 블링 브라우 키트로 블링블링 포인트를 주세요. 트위저를 이용해서 주얼리를 하나씩 붙이면 된답니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라 반짝임이 더욱 남달라요. 블링 브라우 주얼리는 속눈썹 끝에 붙여도 예쁘고, 이어링으로도 활용해도 멋진 베네피트만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입니다.


<좌> 베네피트 브로우징 키트 (라이트, 미디움, 다크) / 4만 7천원.
<우> 베네피트 블링 브라우 / 3만 7천원.


생기 넘치는 립&치크 메이크업


<좌> 베네피트 베네틴트 / 4만 5천원.
<우>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베네밤 / 3만원.

베네피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장미빛 베네틴트와 새로 출시된 틴트립밤을 활용하면 간편하면서도 매혹적인 홀리데이 립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입술 중앙에 베네틴트를 톡톡 두드려 생기를 준 다음 틴트립밤인 베네밤을 입술 전체에 발라 주세요. 베네밤에는 모이스처 라이징 기능이 풍부한 망고버터 성분이 들어있어서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 준답니다. 치크 메이크업은 메이저렛으로 화사하게 마무리 하세요. 파우더리한 핑크빛 톤 업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은 바르는 순간 달라붙지 않는 제형으로 변해 타고난 홍조처럼 예쁘게 밀착되는 제품이에요. 달콤한 복숭아 향까지 더해져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 해 줍니다.


베네피트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 / 4만 2천원.


S Blog Tip.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아이 메이크업 팁

아이라인을 그릴 때는 눈을 뜬 상태에서 그리세요. 살짝 눈 꼬리 부분의 피부를 당겨 꼬리 부분부터 앞쪽을 향해 그리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아이 섀도우, 아이라이너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 전용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것도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에요.


베네피트 스테이 돈 스트레이 아이 프라이머 / 3만 9천원.


베네피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트

베네피트의 달콤하고 유혹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섹시&스크럼셔스 키트와 여섯 가지 치크 제품을 담은 치키스위트 스팟도 빼놓을 수 없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트에요. 풀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섹시&스크럼셔스 키트는 하이라이터와 포지틴트, 립글로스, 섹시한 눈매를 위한 데아리얼 마스카라, 5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블러셔까지 8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랑스러운 단델레온, 벨라밤바, 슈가밤,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코랄리스타, 록카튜어 등 베네틴트를 대표하는 어메이징한 블러셔들이 총출동한 치키 스위트 스팟 키트까지 더 한다면 연말 모임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랍니다.

<좌> 베네피트 치키 스위트 스팟 / 6만 2천원.
<우> 베네피트 섹시&스크럼셔스 / 6만 8천원.

<2014 베네피트 홀리데이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전화예약: 02-812-1790
신청기간: 2014년 11월 10일(월)~12월 11일(목)
서비스 장소: 전국 베네피트 매장 (브라우 바 제외)
서비스 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 30분 (백화점 영업시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평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3시까지 신청하세요.

<자문>
디올: 서미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나스: 김유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베네피트: 김은영 매니저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