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는 보온성은 물론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겨울 스타일링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는 셔츠나 팬츠와는 달리, 높은 가격대의 두툼한 겨울 아우터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 사실인데요. 신세계 백화점 편집숍 블루핏 BLUE FIT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 만점 아우터를 제안합니다. 매서운 칼바람을 막는 것은 물론, 클래식한 코트부터 캐주얼한 점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탈바꿈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따뜻한 아우터로 몸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즐겨보세요!
CASUAL JUMPER
본격적인 겨울에 들어서면서 다운 재킷에 대한 인기가 뜨거워지는데요. 다운 재킷은 겨울바람에 맞설 최고의 무기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세련된 스타일을 지키면서도 한겨울의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일 텐데요. 신세계 백화점 편집숍 블루핏 BLUE FIT은 이번 시즌 뉴욕의 아우터 브랜드인 ‘샘 뉴욕 SAM NY’의 다운 재킷을 선보였습니다다. 밀리터리 룩 디자인에 뿌리를 둔 샘 뉴욕의 다운 재킷은 슬림한 실루엣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라쿤 퍼가 장식되어 있어, 내추럴한 멋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아우터입니다. 퍼가 장식된 후드는 보온성뿐 아니라 활동적인 느낌을 더해 야외 활동이 많은 주말에 제격이죠. 넉넉한 크기의 포켓이 있어 편리하며 베이식한 팬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1 샘뉴욕 by 블루핏 1백47만원. 본점, 강남점.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슬림한 실루엣의 패딩으로 따뜻하게 몸을 감싸는 카키 컬러 롱 패딩입니다.
2 샘뉴욕 by 블루핏 1백19만원. 본점, 강남점.
퍼를 장식한 후드로 멋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블랙 다운 재킷입니다.
3 샘뉴욕 by 블루핏 1백19만원. 본점, 강남점.
보온성을 높이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짧은 기장의 다운 재킷입니다.
CLASSIC COAT
이번 14 F/W 시즌은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롱 코트가 핵심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롱 코트는 도회적인 감성과 미니멀한 매력을 겸비해 올겨울 여성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일 전망인데요. 신세계 백화점 편집숍 블루핏 BLUE FIT은 프랑스의 역사 깊은 아우터 브랜드 르네 LENER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르네의 길고 넉넉한 핏의 울 코트는 살짝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죠. 심플한 실루엣과 가벼운 무게로 이번 시즌 롱 코트 트렌드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되어줄 것입니다.
1 르네 by 블루핏 1백2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세련된 그레이 색상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갖춘 롱 코트입니다.
2 르네 by 블루핏 1백29만원. 본점.강남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코트는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습니다.
3 르네 by 블루핏 99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후드가 부착돼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주는 코트입니다.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SHIN KYU SIK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