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시작된 신세계가 84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신세계와 최정상급 브랜드가 만나 매력적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준비한 것인데요. 각 브랜드의 깊이와 노하우로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아이템들은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답니다. 특별한 쇼핑 아이템을 찾고 계셨다면 서둘러 주세요!


Ferragamo



페라가모는 우아함의 대명사죠. 지금까지 그 명성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엄격한 품질 관리 때문인데요. 페라가모는 수 많은 스타와 왕족들을 매료시키며 소녀부터 중년 부인에 이르는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이 한 번쯤 신어보기를 꿈꾸는 슈즈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페라가모의 슈즈와 핸드백을 오직 신세계 익스클루시브에서 만나 보세요.

1 페라가모
발등은 모두 가리면서 가녀린 발목을 드러내는 부티는 하이힐에 비해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섹시해 보이는 것이 장점입니다.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는 카프 프린트 나파 부티로 발끝에 엣지를 더 하세요.
1백15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페라가모
무겁고 둔탁한 빅 백 트렌드가 물러가면서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미니 백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소녀 감성을 불어넣는 페미닌한 미니 백은 크로스로 매치하거나 한쪽 어깨에 시크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답니다. 버클 포인트 클러치 백.
2백25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페라가모
넉넉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의 시그너처 백인 바틱 레더 백을 만나보세요. 심플함과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깨에도 멜 수 있는 넓은 손잡이가 포인트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벨루어 소재가 가미되어 더욱 멋스럽답니다.
1백75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페라가모
베이직 라인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소피아 백의 시즌 컬러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컬러감과 매끄러운 질감에서 더욱 트렌디한 감각을 느낄 수 있죠. 양측면 하단의 주름 디테일과 간치니 장식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꼼꼼한 스티치 라인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포멀한 룩과 캐주얼한 룩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만나보세요.
3백39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페라가모
빅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카프 프린트 펌프스로 우아한 바이올렛 컬러와 가죽의 질감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제품입니다. 두꺼운 굽이 안정감을 주며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내부의 쿠션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도 훌륭하답니다.
89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It Bag



F/W 시즌에서 가방은 무척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죠. 어떤 룩에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에코백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뉴요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멀한 백, 그리고 여행의 필수품인 최고급 캐리어까지 신세계에서 준비한 놀라운 잇백들을 소개 합니다.

1 마가렛 하웰
에코백하면 이 브랜드를 빼놓을 수 없죠.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에코백을 만나 보세요. 가볍고 튼튼하며 넉넉한 사이즈가 실용적으로, 스트랩이 두꺼워 무거운 짐을 넣어도 가방이 쳐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랜드의 로고를 무심하게 연출한 시크한 디자인으로 만나 보세요.
18만원. 본점.

2 코치
가볍고 작은 사이즈가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가죽 특유의 물결무늬 같은 질감이 멋스러운데요. 다채롭고 럭셔리한 실루엣과 섬세한 마감 장식 등이 뉴욕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하는 스테디셀러 백을 만나보세요. 버로우 백 페블드 레더 스몰.
85만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코치
독특한 질감의 파이톤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라인 백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둥글린 우아한 핸들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1백47만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리모와
캐리어는 견고하고 실용적인 것으로 선택하세요. 알루미늄과 폴리카보네이트가 완벽하게 조합된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견고한 동시에 일반적인 제품에서 흉내 낼 수 없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랍니다.
멀티 휠 1백5만원, 캐빈 멀티 휠 1백2만원, 비즈니스 멀티 휠 1백2만원. 본점.


Trendy Clothes



아우터만큼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놓치지 마세요. 다가오는 겨울 시즌, 시선을 끄는 스타일을 위해 독특한 케이프 코트부터 사랑스러운 원피스까지. 이번 시즌 트렌드를 관통하는 감각적인 룩을 준비했습니다.

1 마쥬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를 사용한 쿠틔르 라인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레더 케이프 코트입니다. 히든 버튼 스타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을 연출하며 원피스를 입은 듯한 소녀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9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2 마쥬
과감한 미니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죠? 메탈릭 한 브론지 컬러의 시퀀 소재를 사용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며, 과감하게 노출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룩을 완성한 시퀀 미니 드레스입니다.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은 물론 연말 파티를 위한 특별한 포인트로 선택해 보세요.
1백50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3 클럽 모나코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롱 스웨터는 로맨틱한 데이트룩으로 제격이죠. 케시미어 니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보세요. 니트로 도톰한 소재감이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으며 넉넉한 길이감으로 레깅스와 함께 원피스로 연출하거나 쇼츠 등과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3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클럽 모나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룩의 포인트가 되는 판초 니트. 루즈하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과 내추럴한 실루엣에서 여성스러운 감성이 느껴집니다. 앞부분에는 다른 소재로 주머니를 덧대 독특한 악센트를 준 재미있는 디자인의 니트입니다.
5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3.1 필립림
필립림 프리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코트를 울 소재로 바꿔 겨울 시즌에 맞게 오더 메이드 한 코트입니다. 넉넉한 오버핏 사이즈로 앞부분의 단추를 히든 버튼으로 연출해 포멀한 느낌으로도, 사이드포켓과 후드로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하기에도 좋은 코트로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1백79만원. 본점.

EDITOR PARK KYUNG HWA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