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국내 최초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 청담’ 오픈! - 스타일에 대한 모든 감성을 만나보세요



분더샵의 새로운 변신을 주목해 주세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로 멀티 레이블 스토어의 개념을 도입한 이후, 해외 유명 편집 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단순한 패션 부티크 이상의 역할을 해온 분더샵이 의미있는 행보를 시작합니다.



그 동안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국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데 이어, 아트와 패션, 문화, 다이닝까지 함께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를 런칭하게 된 것 인데요. 2014년 10월 13일 분더샵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그 동안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함을 만나 보세요.


건축가이자 아트 디렉터 피터 마리노(Peter Marino) Photo by Manolo Yllera


더욱 기대되는 분더샵 청담

분더샵 청담이 세계적인 건축가를 만나 독특한 공간으로 태어났습니다. 건축가이자 아트 디렉터계의 거장 피터 마리노 Peter Marino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새로운 개성을 갖게 된 것 인데요.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기대와 눈길을 끄는 분더샵 청담은 피터 마리노의 상업, 문화, 주거, 리테일 공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모던한 감성이 감동을 주는 공간입니다. 건물 자체만으로도 일대의 랜드마크로 부상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새로운 분더샵 청담은 아트와 패션, 다이닝까지 함께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이랍니다. 패션의 예술적 의미, 단순한 소비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또, 매월 새로운 패션과 문화 전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셀렉한 트렌디한 음악이 매 순간 분더샵의 공간을 가득 채워 근사한 공연장에 온 듯한 감성까지 전할 예정입니다.

분더샵 청담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바로 세계 각국의 특별한 브랜드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을 한 곳에 모은 토탈 뷰티 셀렉션을 구현한 것인데요. 메이크업 역시 패션의 중요한 영역이기에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선택을 돕고자 만든 것이랍니다.

패셔니스타들의 핫 스팟이 될 분더샵 청담에서 럭셔리 스타일의 모든 것을 만나 보세요. 그동안 느낄 수 없었던 패션에 대한 새로운 감성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EDITOR KIM SU JI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