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젠틀맨을 위한 가을 겨울 베스트 아우터를 소개 합니다



가을 겨울 시즌에 가장 중요한 의복은 단연코 아우터입니다. 그만큼 쇼핑에 신중히 해야 하는데요. 하나를 사더라도 제대로 된 아우터를 구입하세요. 다음 세 가지를 지키면 굿 초이스! 첫 번째, 소장가치 있는 유니크함을 갖출 것. 두 번째,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은 디자인을 고를 것. 세 번째, 체형 결점 커버가 가능한 것을 고를 것.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 줄 베스트 아우터들을 만나 보세요. 진중한 자리를 빛내 줄 테일러드 코트 아우터, 도회적인 감성의 컨템포러리한 아우터, 야외 활동을 위한 야상 아우터까지 이번 시즌 꼭 필요한 3가지 스타일의 가을 겨울 아우터로 옷장을 채워 보세요.



보테가 베네타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상의 블루종은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잃지 않는 매력을 뽐냅니다. 8백8만5천원. 강남점.

지방시
올 가을, 오버사이즈 백은 필수 아이템이죠. 아직 득템하지 못했다면, 스타일리시한 블랙 오버사이즈 나이팅케일 백을 선택하세요. 3백3만원. 강남점.

살바토레 페라가모
자칫 심심할 뻔한 네이비 컬러를 과감한 컬러 블로킹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테일러드 코트 2백99만원. 강남점.

데님 앤 서플라이
트렌디한 카모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야상 재킷은 터프한 남성미를 배가 시켜줍니다. 30만8천원. 본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클락손 by 펜필드
멋스러운 브라운 컬러 워커입니다. 야상, 진과 매치해 경쾌하게 스타일링 해 보세요. 35만8천원. 본점, 강남점.


STYLE 1. 포멀과 캐주얼 모두 가능한 레더 블루종



블루종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죠.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과 도회적인 감성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더욱 매력적인데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더해진 고급스러운 감성의 블루종을 만나 보세요. 블루종을 선택할 때는 가죽 컨디션을 꼼꼼히 체크하고, 요란한 디자인보다는 베이식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상의 가죽 재킷 입니다. 8백8만5천원. 강남점.

1 니트밴드의 단추를 잠그세요. 스포티하고 한층 젊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지퍼 포켓 장식이 있어 소품을 넣기에 유용합니다.
3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하답니다.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자아내는 블루종 스타일 매치



1 살바토레 페라가모
올 가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용만점 블루종. 4백8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2 질스튜어트 옴므
심플한 네이비 컬러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34만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광주점, 충청점.

블랙앤화이트 컬러는 조합만으로도 도회적인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블랙앤화이트를 스타일링 할 때는 이너웨어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타이를 함께 매치하고, 도회적인 감성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식한 블랙 니트 스웨터에 도트 프린트 셔츠를 함께 매치해 한층 트렌디 하게 입어 보세요. 여기에 슬립 온과 클러치백을 함께 한다면 뉴요커적인 감성의 스타일링이 완성 됩니다.

지방시
블루종 디자인의 가죽 재킷입니다. 팔 부분에 지퍼 장식으로 포인트 되어 시크한 느낌을 더 했습니다. 6백97만원. 강남점.

생로랑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도트 패턴의 블랙 셔츠는 니트와 매치하면 경쾌한 룩이 완성됩니다. 1백12원. 강남점.

생로랑
시크한 무드의 블랙 브이넥 니트입니다. 기본 아이템 일수록 소재가 중요하답니다. 1백65만원. 강남점.

생로랑
슬림한 라인의 베이직한 블랙 팬츠는 상의를 어떤 것을 입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1백4만5천원. 강남점.

질 스튜어트 옴므
작년부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심플한 블랙 송치 슬립 온입니다. 살짝 발목이 드러나는 팬츠에 매치해 보세요. 36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광주점, 충청점.

피에르 아르디 by 분더샵
피에르 아르디 특유의 큐브 패턴이 돋보이는 클러치 백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63만원. 본점, 강남점.

키프리스 by 멘즈퍼니싱
심플한 실버 버클의 블랙 레더 벨트.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STYLE2. 정중한 분위기의 테일러드 코트



포멀&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캐시미어 소재의 테일러드 코트를 제안합니다. 비즈니스 슈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하죠. 블랙이나 회색 코트에 식상한 이들이라면 컬러 블로킹이 은근하게 들어간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대신, 장식이 없는 디자인을 선택해 스타일에 완급조절을 하는 것이 포인트 랍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네이비 컬러의 조화가 모던하고 세련된 테일러드 코트입니다. 2백99만원. 강남점.

1 포켓 스퀘어를 더해 보세요. 연말 파티룩으로 매치할 수 있답니다.
2 은근한 컬러 블로킹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매력이 있죠?
3 섬세한 스티치 장식은 고급스러움을 더 합니다.


비즈니스맨을 위한 키 아이템, 테일러드 코트



1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목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진한 그레이 체크 머플러. 6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2 존롭
스웨이드와 가죽을 동시에 사용하여 세련된 디자인의 더블 몽크 슈즈. 1백79만원. 강남점.

비즈니스맨의 경우, 테일러드 코트는 가을 겨울철 유니폼처럼 자주 입는 아이템이죠. 테일러드 코트를 고를 때는 솔리드 패턴이나 은근한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스타일을 선택해 보세요. 테일러드 코트는 무엇보다 소재 선택이 중요한데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된 것을 고르고, 무릎을 덮지 않은 기장을 선택하면 체형과 무관하게 모두 어울립니다.

분더샵 클래식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이 품위 있는 테일러드 코트. 1백30만원. 강남점.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차분한 그레이 컬러 팬츠. 6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베그 by 분더샵 클래식
부드러운 울 소재의 그레이 머플러. 45만원. 강남점.

지방시
굽의 실버 디테일이 멋스러운 블랙 슈즈. 1백3만원. 강남점.

분더샵 클래식
깨끗한 스프레드 카라의 화이트 셔츠. 19만원. 강남점.

분더샵 클래식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버건디 색상의 메쉬 소재 타이. 17만원. 강남점.

에팅거 by 멘즈퍼니싱
고급스러운 블랙 가죽 벨트. 22만원. 본점, 강남점.


STYLE3. 야외 활동에 제격인 야상 아우터



아웃도어 룩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면서 야상은 이제 가을 겨울철 캐주얼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무심하게 입은 듯하면서도 세련되어 보이고, 남성적인 매력을 연출하기에 그만이라 더욱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 야상의 특징은 카모플라주 프린트나 후드 장식, 얇은 패딩 소재가 함께 어우러져 개성을 더했답니다.

데님 앤 서플라이
트렌디한 카모플라 주 패턴이 돋보이는 야상 재킷이 멋지죠? 30만8천원. 본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1 활동적인 차이나 칼라 장식이 더해져 좀 더 날렵한 느낌을 더 했습니다.
2 카모플라 주 프린트와 어깨에는 와펜 장식이 포인트 입니다.
3 퀼팅 패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슬림해 보이는 착시효과를 줍니다.


캠핑 룩은 물론 데님과 궁합이 좋은 야상



1 캐나다 구스 by 분더샵
올 겨울 추위에도 끄떡 없는 따뜻한 에비에이터 모자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겠죠? 34만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2 돌체앤가바나
다양한 컬러가 배색 되어 개성과 젊음이 느껴지는 스니커즈로 센스있는 룩을 완성해 보세요. 1백49만원. 강남점.

야외는 기본이고 도심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무난한 컬러의 야상을 선택하세요. 보온 효과가 높은 구스다운이나 양털이 장식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혹은 얇은 패딩 소재의 야상을 선택하고 혹한에는 베스트와 레이어드 해 보온성을 높여 보세요. 또한, 데님 팬츠와 워커, 비니를 함께 매치하면 좀 더 캐주얼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다양한 짜임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카키 컬러 비니입니다. 헤어가 살짝 드러나도록 써 주세요 69만5천원. 강남점.

디젤 캐주얼 룩과 오피스 룩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워커입니다. 35만8천원. 강남점, 경기점.

돌체앤가바나
부드러운 양털이 포근해 보이죠? 보온과 편안함을 동시에 아우르는 점퍼를 만나 보세요. 1천1백15만원. 강남점.

랄프로렌 폴로
에스닉한 패턴의 니트는 다운에이징 아이템 중에 하나죠. 피부도 환해 보인답니다. 37만 9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랄프로렌 폴로
은은한 체크 셔츠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죠. 1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돌체앤가바나
자연스러운 워싱의 데님 팬츠는 적당한 핏감이 있는 것을 선택하세요. 77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EDITOR HAN HYO SOON
PHOTOGRAPHER SHIN GYU SIK, LEE JONG HOON
ILLUSTRATOR SHIM JAE WO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