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리빙 스타일의 모든 것! 존루이스 2014 F/W 신상품 입고 및 인천점, 영등포점 신규 오픈 소식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신세계 단독 브랜드 존루이스가 2014 F/W 신상품을 선보입니다. 오픈 이후 줄곧 선보였던 화이트, 베이직 컨셉과 함께 ‘Croft’, ‘Maison’라는 테마를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게 되었는데요. 브리티시 감성에 헤리티지 느낌을 더하고 존루이스만의 컬러를 좀 더 가미해 보다 스타일리시 하답니다.

베딩, 테이블, 바스 등 가을 겨울 리빙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고 돋보이게 해 줄 존루이스를 만나 보세요. 또한 러그, 화병, 거울 등 이전에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라인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웨딩, 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새단장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상품을 존루이스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2012년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현재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5개 점에서 운영하던 존루이스는 지난 9월 26일, 9월 30일 각각 인천점(5F), 영등포점(A관 8F) 오픈 되어 더 많은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존루이스의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리빙 스타일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앞으로 더 많은 신세계 점포에서 다양한 컬렉션의 상품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존루이스의 행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화이트 도자기에 블루 라이닝이 포인트가 들어간 모던한 머그입니다. 블루 테이블 매트 등과 연출해 컨템포러리한 테이블 셋팅을 해 보세요. 레스토레이션 머그 16,000원, 수프머그 19,000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2 화이트 컬러의 바스 악세서리로 호텔에 온 듯 깔끔한 욕실로 꾸며 보세요. 화이트 포슬린에 둥근 곡선의 테두리가 포인트가 되어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좋겠죠? 크로프트 스카이 텀블러 31,000원, 컨테이너 39,000원, 솝디쉬 31,000원, 토일렛브러쉬 63,000원, 펌프 46,000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3 컬러부터 텍스처까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베틀로 직접 짠 프리미엄 러그랍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거실은 물론 어떤 방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쌀쌀해지는 날씨, 프리미엄 러그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크로프트 윅클로우 러그. 170*110 size 390,000원, 240*170 size 760,000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4 화이트 베딩에 은은한 실버컬러의 자수가 고급스럽게 표현되어 우아한 감성을 전합니다. 카트리오나 베딩세트. (Q/이불커버+베개커버2P)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5 홈스타일링에 용이한 포인트 액자입니다. 실버와 골드 컬러 중 집 안의 다른 가구와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세요. 슬론액자. (4*6/5*7 실버/골드) 각 4만4천원, 4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6 피부에 닿는 타월은 면 100% 제품을 선택하세요. 뽀송뽀송한 쾌적함 뿐만 아니라 컬러 베리에이이션이 돋보이는 타월입니다. 스피릿 게스트 핸드, 바스타월. (플레이네이션, 퓨리탄, 멀티) 각 1만3천원, 2만3천원, 4만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등포점, 인천점.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