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공간을 바꿔주는 향기로운 리빙 아이템을 소개 합니다



여행 갈 때, 캔들이나 디퓨저를 챙겨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죠. 특별한 향기와 함께하는 여행은 나중에 돌아와서도 그 향기로 그때 그 순간들을 기억해주는 매개가 되죠. 캠핑이나 글램핑 등 떠나고 싶은 가을, 짐 속에 캔들이나 디퓨저를 챙겨가면 더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외출에서 돌아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 안에 들어섰을 때 좋아하는 향기가 반겨준다면 참 특별한 기분이 들겠죠? 이처럼 ‘향기’는 어떤 리빙 아이템 부럽지 않은 특별함과 인테리어 효과가 있답니다. 디퓨저와 캔들, 룸 스프레이 등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또 고단한 하루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향기로운 리빙 아이템들을 소개 합니다.


<아큐스(AQUESSE) 캔들 이미지>


향기로운 리빙 아이템의 종류

1 캔들

캔들은 용기의 모양, 심지의 종류, 왁스의 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구분됩니다. 스테인리스, 유리 등 캔들을 감싸는 용기가 있으면 ‘컨테이너’, 없을 경우 ‘필러’라고 부르는 데요. 또 심지의 종류에 따라 나무 심지를 써 타닥타닥 장작불 타는 소리를 내는 ‘우드 윅’, 코튼으로 만들어 오래 타오르는 ‘코튼 윅’이 있으며, 캔들의 성분에 따라 천연 소이 캔들, 아로마 오일 캔들, 파라핀 캔들로 나누기도 합니다. 특히, 천연 아로마 오일로 만든 캔들은 몸을 릴렉싱 해주는 등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어 인기입니다.


(좌) 아큐즈(AQUESSE) 데코레이티브 틴 캔들 핑크 피오니 (11oz, 100시간 연소) 43,000원. 본점.
천연 소이왁스와 천연 아로마 오일을 조합하여 제작된 캔들로, 알루미늄을 사용한 제품 용기는 가볍고 실용적이며 고급스러운 외형을 자랑합니다.

(우) 아큐즈(AQUESSE) 트레블 틴 캔들 핑크 피오니 (2oz, 20시간 연소) 10,500원. 본점.
여행시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는 캔들로, 가볍고 실용적입니다. 소이왁스와 천연 아로마 오일이 어우러져 실내공간 어디에서나 유니크한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큐즈(AQUESSE) 캔들: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디자인의 유리 용기에 담긴 최상급 캔들로, 그을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한 목화심지를 사용했으며, 천연 아로마 오일과 소이왁스의 소합이 기품 있는 자연의 향을 선사합니다.

(좌) 센티드 대형 소이캔들 (11oz, 100시간 연소) 75,000원. 본점.
(중) 센티드 중형 소이캔들 (5oz, 50시간 연소) 45,000원. 본점.
(우) 보티브 소이 캔들 (2.3oz, 25시간 연소) 20,000원. 본점.


캔들, 이렇게 사용하세요

캔들의 향을 그대로 즐기고 싶다면 심지를 5mm 정도의 길이로 다듬어 주세요. 또 캔들은 한 곳에서 3시간 이상 태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캔들을 켤 때는 성냥보다는 롱 라이터로, 끌 때는 뚜껑을 덮거나 철사로 만든 불끄는 도구 ‘윅 디퍼를’ 사용하세요. 캔들을 끈 이후에는 창문을 활짝 열어 환기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2 디퓨저

디퓨저는 천연 아로마 오일에 우드 스틱을 꽂아 향기가 퍼지도록 한 방향제입니다. 우드 스틱의 개수로 발향의 강도를 조절하는 것으로 많이 꽂을수록 향이 더 진해 진답니다.


(좌) 에스테반(ESTEBAN) 센티드 부케(디퓨저) 오키데 블랑슈 126,000원. 본점.
사용이 용이한 제품으로 몇 주 혹은 몇 개월 동안 지속되며, 리필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활용도 또한 탁월합니다.

(우) 아큐스(AQUESSE) 리드 디퓨저 핑크피오니 280ml 89,000원. 본점.
아큐스의 핑크피오니는 분홍빛의 모란과 벚꽃의 풍부한 향긋함, 그리고 초록빛 담쟁이 덩굴의 싱그러움이 잘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향기입니다. 고급스러운 용기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홈데코가 가능하며 약 6개월에서 12개월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퓨저, 이렇게 사용하세요

처음 디퓨저를 사용할 때는 3~4개의 스틱을 1분 동안 용액에 담근 뒤 거꾸로 꽂아주세요. 디퓨저는 48시간 이후부터 발향이 최고에 이릅니다. 이후 향의 농도에 따라 스틱 개수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취향에 맞게 스틱의 갯 수를 조절 해 보세요.


S Blog Tip 안 쓰는 향수로 디퓨저 만들기

1 약국 등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입한 뒤 빈 병에 에탄올과 향수를 7:3 비율로 섞어 줍니다.
2 여기에 긴 길이의 나무 막대기를 꽂아주면 멋진 디퓨저가 완성 됩니다.


3 세라믹 디퓨저 & 향낭(향주머니)

세라믹 재질의 오너먼트에 에센셜 오일을 뿌려 사용하는 세라믹 디퓨저와 병이나 주머니에 향을 머금고 있는 꽃 잎이나 잎사귀를 넣은 향낭은 원하는 정도에 따라 향을 조절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모양의 세라믹 오너먼트는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좌) 에스테반(ESTEBAN) 데코레이티드 세라믹 세트 오키데 블랑슈 68,000원. 본점.
에스테반의 지난 30년간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집약된 세라빅 세트는, 커팅에서 프레스, 조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양과 색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을 향기롭게 채워드립니다. 도자기 공예의 다양한 모양을 띄고 있어 기존에 보지 못했던 형태의 세라믹 디퓨저 입니다. 리프레셔 오일을 사용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 에스테반(ESTEBAN) 굿럭참 28,000원. 본점.
일상생활에서 소지하기 편한 크기의 방향 참 입니다. 차량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세라믹 세트와 같이 리프레셔 오일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라믹 디퓨저&향낭 이렇게 사용하세요

세라믹 디퓨저는 원할 때마다 오일을 뿌려 사용하고, 향낭은 처음에는 문고리, 옷장 사이에 걸어두었다가 향이 날아가면 서랍 속이나 베게 밑, 차 안 등 좁은 곳으로 옮겨 사용하세요.


4 룸 스프레이

공간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룸 스프레이는 갑작스럽게 손님이 오거나 환기를 충분히 하지 못했을 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커튼이나 침대 시트 등에 뿌려두면 잔향이 오랫동안 남아 오랫동안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에스테반(ESTEBAN) 룸 스프레이 오키데 블랑슈 58,000원. 본점.
소량으로도 공간 구석 구석까지 향기로 가득 채워드립니다. 퍼퓸에 기초한 제품으로, 에스테반 조향사들의 세계적인 수준을 가장 빠르게 경험하실 수 있으며, 짧은 순간 즉각적인 방향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룸 스프레이 이렇게 사용하세요

베개나 이불, 러그 등 침실에서 사용하는 패브릭 뿐 아니라 무향의 티슈에 룸 스프레이를 분사해 구석구석 놓아두면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답니다.


S Blog Tip 캔들, 디퓨저를 고를 때 참고하세요. 내게 맞는 향 찾기

1 내성적이고 조용하다면 – 깨끗하고 시원한 향인 라벤더나 꽃 향기.
2 외향적이고 활달하다면 – 감귤이나 라임 등 달콤한 과일 향.
3 논리적이고 인내심이 강하다면 – 부드럽고 진중한 나무향, 사향, 재스민.
4 수면부족, 불면증이 있다면 – 라벤더, 자스민, 라임 향, 유칼립투스, 허브 향.


공간별 향기 아이템 두기


<아큐스(AQUESSE) 제품 이미지>


1 드레스룸에는 세라믹 방향제와 향주머니


향초는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세라믹 방향제나 향낭(향주머니)를 서랍 속에 넣어주세요. 방충 효과와 눅눅함을 없애주고, 의류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연한 라벤더향, 장미향, 허브향 등 은은한 향기가 풍기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만족하실 거에요.



센티멘탈(SENTIMENTAL) 지오지스(GEODESIS) 라인: 향으로 세계일주를 한다는 컨셉에서 출발한 프랑스의 Geodesis는 20여 년간 이들의 멋진 컨셉을 유지하기 위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품에 불어넣고 있습니다. Geodesis는 Colette를 비롯한 프랑스의 유수 편집매장 바이어들의 인기 품목 중 하나입니다.

(좌) 디퓨저 200ml 55,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중) 캔들 220g 39,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우) 디퓨저 리필 200ml 45,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Fragrance

Balsam Fir: 발삼 전나무향. 울창한 숲 속에서 시원한 느낌을 주며 스트레스와 불면증 완화에 탁월한 제품.
Fig-tree: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무화과의 향으로 탁월한 발향 효과를 내는 제품.
Jasmine: 특유의 청량감이 가득한 자스민 향으로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
Verbena: 상쾌한 향으로 진정효과도 있어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
Tuberose: 사랑스러운 매력이 통통튀는 향이 특징이며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Clove-tree: 정향나무 향으로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며, 배를 따뜻하게 하여 몸을 보호해주는 제품.


2 서재, 공부방에는 디퓨저

베르가못, 샌달우드 등 우디 향이 나는 디퓨저를 놓아 두세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이성적인 사고를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 캔들은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은은한 향기가 나 기분전환에 좋습니다.


센티멘탈(SENTIMENTAL) 스톤글로우(Stone Glow) 라인: 영국산 향초 및 홈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군을 자랑하며 전통적인 제조법에 충실하여 유럽 및 아시아에서 인기가 계속 상승중인 브랜드입니다.

(좌) 디퓨저 150ml 39,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우) 캔들 220g 39,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Fragrance

Rose petal & may chang: 감성을 자극하는 장미 향이 특징인 제품.
Grapefruit & Mimosa: 시트러스 향이 강한 자몽과 미모사향의 블렌드 제품.
Orange Blossom & Muguet: 오렌지 꽃과 은방울꽃의 은은한 조화가 일품인 제품.
Plum Blossom & Musk: 진한 머스크 향과 상큼한 자두 꽃 향이 특징인 제품.
Green Fig & Cedar: 무화과 향과 씨다 향의 배합으로 독특한 향을 선사하는 제품.


3 욕실에는 세라믹 방향제

욕실에는 습기가 많아 발향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디퓨저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멜론, 재스민, 감귤 향 등 기분을 산뜻하게 해주는 세라믹 디퓨저나 머스크 향이 나는 비누 등을 놓아두면 효과적이랍니다.


센티멘탈(SENTIMENTAL) 오트루빠(Autrepart) 라인: 프랑스의 화장품 브랜드이자 캔들 브랜드로써 우아하고 현대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하고 있습니다.

(좌) 디퓨저 100ml 39,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중) 캔들 140g 29,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우) 스프레이 100ml 35,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Fragrance

Rose: 장미 특유의 관능적인 향이 특징인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제품.
Cotton flower: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인 코튼 플라워 제품.
Lavender flower: 자연의 향취가 물씬 나는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라벤더 향 제품.
Orange blossom: 명쾌하고 발랄한 향이 특징인 오렌지 향 제품.
Ebony: 나무 향과 바닐라 향의 조합으로 짙으면서도 관능적인 향의 제품.
Fig: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무화과 향의 방향효과가 탁월한 제품.
Verbena-lemon: 진정제로 효과가 있는 버베나 향에 약간의 레몬을 첨가한 제품.
Leather: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으로 담배 등 잡내 제거에 큰 효과가 있는 제품.


4 키친에는 룸 스프레이

음식냄새를 단번에 없애는 과일향이나 플로럴 계열, 진저, 베이즐과 같은 진향기의 룸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세요. 식사 전에는 상큼한 오렌지와 시나몬 향의 룸 스프레이를 뿌리면 식욕을 돋워 줍니다.


센티멘탈(SENTIMENTAL) 라인: 영국의 대표적 향초인 스톤글로우와 당사가 협업하여 Bespoke한 향초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좌) 디퓨저 35,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중/우) 캔들 220g 35,000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Fragrance

1) White Line

Grapefruit & white nectarine: 맛 좋은 두 가지 과일 향을 조합하여 기분전환에 좋은 제품.
Grapefruit & lime: 자몽과 레몬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조합한 제품.
Lemongrass & lime: 청량감이 살아있는 제품.

2) Black Line

Cedar wood, Patchouli & Musk: 젊은 고객층에게 특히 인기 있는 씨더우드, 파출리, 머스크 향을 조화시킨 독특한 제품.
Sandalwood & Amber: 우드향과 유향고래향이 어우러진 센티멘탈 만의 중성적인 향의 제품.
Fig & Amber: 짙은 무화과 향과 유향고래 향이 일품인 제품.


5 침실에는 캔들

침실에는 진정효과나 항우울 효과가 있는 라벤더, 로즈, 베르가못 등의 방향제나 캔들이 도움이 됩니다. 편안한 숙면을 유도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 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재스민, 머스크, 일랑일랑 등의 플로럴 계열 캔들을 켜 보세요.


추천 릴랙싱 아이템

1 달팡

달팡의 연구가들은 새롭고 전문적인 포뮬라를 위해 진귀한 자연식물성분과 에센셜 오일을 연구했습니다. 그 결과 몸 전체에 감각적인 경험을 줄 수 있는 'The Revitalizing Oil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이 제품은 98% 이상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구성되어, 눈에 띄는 결과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페이스, 바디 그리고 헤어에 즉각적인 영양분을 주는 빛나는 생기를 경험해 보세요.



1 너리싱 새틴 오일 (Nourishing Satin Oil) 100ml 65,000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충청점, 센텀시티.

달팡의 너리싱 새틴 오일은 99% 순수 자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바디에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해 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4가지의 진귀한 오일(잉카 인치 오일, 홍화 오일(Safflower), 참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진저 에센셜 오일을 혼합한 포뮬라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오일들의 배합은 완벽한 밸런스를 제공해주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해주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2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Revitalizing Oil for face, body and hair) 50ml 60,000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충청점, 센텀시티. (2014년 10월 1일 출시)

피에르 달팡은 고품질의 에센셜 오일만을 선택하여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한 트리트먼트를 고안해 왔습니다. 창립자 달팡의 전통을 이어 달팡의 연구가들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가장 순수한 고품질의 식물, 꽃, 과일의 추출 아로마을 이용하여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자연 추출물과 고농축의 에센셜 오일이 합쳐져 피부에 즐거움과 효능을 선사합니다.


2 록시땅

아로마콜로지는 5가지 에센셜 오일과 100% 천연향이 블렌딩되어 한적하고 조용한 프로방스를 여행하는 듯한 기분 좋은 에너지와 활력을 전해줍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자주 쌓이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바디 케어 라인으로 릴랙싱 효과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에센셜 오일이 굳어있던 바디와 마음을 깃털처럼 가뿐하고 편안하게 달래줍니다.



1 아로마 릴랙싱 샤워 젤 250ml 28,000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센텀시티.
은은한 아로마 향기와 풍부한 거품이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면서 피부에 보습 효과를 남겨줍니다.

2 아로마 릴릭생 필로우 미스트 100ml 30,000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센텀시티.
누적된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고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진정효과를 부여해줍니다.

3 아로마 릴랙싱 바디 크림 200ml 55,000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센텀시티.
릴랙싱이 필요할 때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몬드 오일이 바디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4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롤 온 10ml 32,000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센텀시티.
휴대가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향긋하고 산뜻한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기분 좋을 에너지와 활기를 전해줍니다.

5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스크럽 200g 48,000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센텀시티.
피부와 스트레스로 부담되었던 몸과 마음에 상쾌함을 선사해주고 천연 성분이 부담 없이 각질을 제거해줍니다.


3 아베다


1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바디 워시 250ml 28,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로즈메리와 페퍼민트가 지속적으로 활력을 주고 피부를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는 쿨링 핸드 & 바디 클렌저입니다.


2 로즈메리 민트 바디 로션 200ml 38,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로즈메리와 페퍼민트가 지속적으로 활력을 주는 실키하고 가벼운 질감의 바디 로션입니다. 알로에 베라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 효과를 주며,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와 상쾌함을 더해줍니다.


3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 7ml 21,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블루 카모마일이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주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베스트셀러 오일입니다. 페퍼민트,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해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줍니다.



4 스트레스 픽스 바디로션 200ml 45,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스트레스 픽스 아로마만의 고유한 향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라벤더 바디에센스입니다.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유기농 알로에, 해바라기 오일, 쉬어 버터 성분을 함유하여 강력한 보습력을 주는 제품입니다.


5 스트레스 픽스 소킹 솔트 454g 55,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릴랙싱 홈스파 입욕제입니다. 유기농 설탕과 미네랄 소금이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유기농 해바라기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6 스트레스 픽스 바디 크림 200ml 58,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보습 효과가 뛰어난 썬플라워 씨드 오일, 쉬어 버터, 클로렐라 추출물이 24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고보습 바디 크림입니다.


6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7ml 32,000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

스트레스를 받아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 퓨어-퓸 롤러볼입니다. 해바라기 오일,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4 조말론


1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배스 오일 250ml 92,000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으로 피부를 진정하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2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바디 크림 175ml 115,000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조 말론 런던 스타일리스들의 가을 추천 제품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살 내음을 연출해 줍니다.


쉽게 교체할 수 없는 가구나 패브릭보다 손쉽게 공간의 이미지를 바꿔주는 ‘향기’ 이야기 어떠셨나요? 향기는 그 사람의 품격과 취향을 대변하는 것이랍니다. 향수를 고르듯 캔들, 디퓨저 매장을 찾아 꼼꼼하게 시향 해본 뒤 선택해 보세요. 아름다운 향기는 삶의 건강한 밸런스를 맞춰준답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