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집 안을 깔끔하게, 여름에 잘 어울리는 호텔 스타일 인테리어 용품


이미지 제공: 존루이스

감각 만점의 호텔은 언제나 따라 하고 싶은 인테리어 아이디어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덥고 눅눅한 여름일 수록 깔끔한 호텔 스타일 인테리어는 더욱 따라 하고 싶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침구,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가 이루는 편안한 조화, 또는 톡톡 튀는 소품으로 공간의 리듬을 살리는 디테일까지. 호텔 스타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리빙 소품으로 깔끔하게 연출해 보세요.




IN THE BEDROOM

‘호텔 침실’ 하면 떠오르는 건 역시 새하얀 컬러에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고급 면 소재 침구죠. 화이트가 부담스럽다면 뉴트럴 컬러로 편안하고 우아하게 연출해 보세요.

1 피숀 뽀송뽀송하게 발을 감싸는 슬리퍼는 기본이죠. 일본 화폐 재질의 특수한 종이를 소재로 한 실내 슬리퍼는 어떠세요? 편안한 착화감뿐 아니라 방수 기능이 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사와시 오픈토슬리퍼. 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존루이스 기본이 되는 화이트 침구에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세련된 포인트를 주세요. (좌) 샤틴화이트 이불커버 19만원/베개커버 3만6천원, 고급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잔잔한 라일락 꽃 모양의 자수 커버를 추천합니다. (우) 라일락 덕에그 이불커버 19만원/베개커버 2만6천원, 적당히 까슬한 느낌은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을 주죠. 푸른 바다 색감으로 더 쿨하게 즐기세요. (중) 스톤워시 라이트블루 이불커버 21만원/베개커버 3만6천원. 이불커버는 모두 킹사이즈.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존루이스 화이트만으로는 심심하죠. 쓰로우를 이용해 침대나 소파에 사용하고 화이트 침구에 포인트를 연출하세요. 카키 컬러에 여러 패턴의 짜임이 들어간 쓰로우는 이국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분에게 제격입니다. 아리조나 쓰로우. 150X200 1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존루이스 아름다운 수채화처럼 우아한 블루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블루 쿠션은 여름철 침실에 좋은 포인트가 된답니다. 미모사 블루 쿠션. 43X43 4만1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ON THE BEDSIDE TABLE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에도 호텔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 소품을 올려 주세요. 탁상시계, 조명, 디퓨저까지 독특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면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1 움브라 모두 닫으면 하나의 레드 큐브처럼 보이는 근사한 보석함입니다. 화이트와 레드를 콘셉트 컬러로 하여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답니다. 스핀드라 보석함. 5만9천원. 본점, 충청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움브라 레트로 디자인은 오랫동안 사랑 받는 아이템이죠. 싫증나지 않는 투박한 매력의 알람시계만으로 빈티지한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8만9천원. 본점, 충청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존루이스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침대 맡에 두고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세요. 화이트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자는 보고 싶은 이들이나 순간을 담기에 더 없이 근사하답니다. 디스트레스 크림 액자. 4X6 2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센티멘탈 집안을 모던하게 바꿔주는 데는 향기도 한 몫을 하죠. 산뜻한 그린 컬러의 핸드메이드 유리 케이스가 멋스러운 디퓨저와 캔들로 은은한 향기를 더 하세요. 할리퀸 디퓨저 230ml 6만9천원/캔들 240g 5만9천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5 JAJU 침실 인테리어에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더 해주는 조명을 선택하세요. 침대에서의 하루 마무리를 잔잔하게 도와줄 스탠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일수록 좋답니다. 슬림스탠드 화이트. 3만9천9백원. 센텀시티, 의정부점.




IN THE BATHROOM

욕실에 놓아둘 아이템은 소재에 집중해 보세요. 어느 휴양지의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라탄 수납용품과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용품으로 욕실에 청량감을 더해 보세요. 스테인리스 소재 용품은 어떤 욕실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 & 시크 아이템 이랍니다.

1 피숀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화이트가 섞인 밝은 라탄 소재의 잡지꽂이에 주목하세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도 훌륭해 실용적입니다. 바올지 잡지꽂이. 20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JAJU 깔끔한 스테인리스 아이템은 모던한 디자인의 도심 호텔을 연상시키죠. 샴푸, 칫솔, 비누대까지 심플한 스테인리스 소재 욕실용품으로 바꿔 보세요. 스텐샤틴 양치컵 7천9백원/샴푸통 1만5천9백원/비누대 7천9백원/칫솔꽂이 6천9백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움브라 손을 가까이 가져가면 센서가 작동해 물비누가 나오는 오토 펌프는 어떠세요? 고급스러운 스틸 소재의 펭귄 모양이 위트를 더 해 줍니다. 물비누가 나오는 오토 펭귄 펌프. 8만5천원. 본점, 충청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피숀 시원한 느낌의 소재인 자개와 스톤을 욕실용품으로 만나 보세요. 시크한 패턴이 독특한 개성의 욕실로 변신시켜 줍니다. 오리엔탈 클래식 스타일의 호텔의 욕실에 어울리는 욕실용품. SV CASA 블랙 & 화이트 뷰티박스 25만원/칫솔꽂이 18만원/배스룸트레이 20만원/비누접시 12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피숀 여름에는 타월을 자주 교체하게 되죠. 습한 날씨에는 가볍고 얇은 소재의 타월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랍니다. 바이올렛 컬러에 테슬이 포인트인 개성 있는 타월로 인테리어 감각까지 더하세요. 안티오키아 핸드타월. 4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