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뜨거웠던 열기는 식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옵니다. 가을과 함께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추석은 가족이 만나는 행복한 명절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주부들에게는 연휴 동안 집안일이나 손님 맞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생기는 날이기도 합니다. 기나긴 명절을 보낸 뒤 일상으로 복귀하기 전, 명절증후군에서 말끔히 벗어나기 위한 셀프 힐링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만을 위한 선물을 후회 없이 고르기 위해 미리 미리 가을 액세서리 트렌드를 체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BOYSH SHOES
아찔한 킬힐은 더 이상 스타일링 키 아이템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 슈즈는 명품 패션 하우스조차 스포티한 메시 소재를 활용하거나 보이시한 로퍼를 매치하여 중성적이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랍니다. 시크한 니트 룩이나 매니시한 슈트에 별 모티프 로퍼 또는 앞이 뾰족하고 쿨한 슈즈를 매치하면 힘을 뺀 듯 근사한 멋이 살아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이미 거리에서 드레시한 룩에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매치한 것은 쉽게 볼 수 있죠. 또한, 지난 가을부터 다리에 밀착되는 슬림한 부츠가 유행하기 시작해 이번 시즌에는 발목 길이의 앵클 부츠는 물론 무릎 높이의 사이하이 부츠도 사랑 받을 예정입니다.
1 마르니 뾰족한 앞코가 중성적인 매력을 더 해주는 호피 패턴 로퍼는 평범한 옷차림에 근사한 포인트가 됩니다. 1백23만원. 본점. 강남점.
2 스텔라맥카트니 올 시즌 트렌드인 높은 굽의 플랫폼 슈즈의 인기는 가을에도 이어집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포인트가 되어줄 독특하고 높은 굽의 플랫폼 슈즈를 주목하세요. 1백59만원. 강남점.
3 로베르 끌레제리 무릎을 덮는 길이의 사이 하이 부츠는 올 가을, 주위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는 유니크한 슈즈입니다. 1백50만원대. 본점.
4 피에르 아르디 by 신세계 슈컬렉션 f/w 시즌 내내 사랑 받을 스포티한 무드의 스니커즈를 주목하세요. 오렌지 컬러 퍼가 앙증맞은 포인트가 되어줄 거에요. 1백4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프라다 블랙진부터 스커트, 원피스 등 어디에 매치해도 멋스러운 진한 그레이 컬러의 앵클 부츠는 실용성 100% 입니다. 1백16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충청점.
CLASSSIC BAG
이번 핵심 패션 키워드는 놈코어 NOMCORE입니다. 표준 NOMAL+핵심 CORE의 합성어인 놈코어는 평범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놈코어를 가장 잘 설명해 줄 아이템은 바로 가방이죠. 잇 백이 사라진 지금 유니크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백보다 올 가을에는 심플하고 담백한 백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끕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쉐입의 자인 백에 럭셔리한 퍼, 뱀피 등 장식적인 요소를 활용해 디테일을 더했답니다. 지난 시즌에는 오버사이즈 백이 인기였다면 올해는 작으면 작을수록 좋은 미니백들이 인기를 끌 전망입니다. 놈코어 무드가 가득한 멋진 가방들을 소개합니다.
1 엠포리오 아르마니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의 퍼가 배색된 미니백은 체인이 달려있어 크로스 백과 클러치 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답니다. 귀여운 여성에게 더욱 잘 어울리겠죠? 1백5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MSGM by 신세계 핸드백 컬렉션 퀼팅 소재와 펀한 요소의 패치를 더해 위트 있는 백을 만나 보세요. 43만원. 본점
3 엠포리오 아르마니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기 편리하며 반으로 접어 클러치로 사용 가능한 가방입니다. 시크한 무드로 연출해 보세요. 1백4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프라다 이번 시즌 백의 트렌드는 클래식 그리고 매니시가 아닐까요? 포멀한 옷차림에도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토트백으로 매력을 더 하세요. 4백26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충첨점. 5 미우 미우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가을처럼 깊고 풍부한 색채가 어우러진 블랙 토트백에 주목하세요. 브랜드 특유의 느낌에서 한 단계 진일보한 디자인으로 선보입니다. 3백15만원. 강남점.
BOLD NECKLACE
이번 시즌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액세서리는 바로 네크리스 입니다. 진주, 유색보석, 가죽 등 소재와 디자인 크기까지 다양해진 볼드한 네크리스가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끄는데요.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의 장식과 볼드하고 청키한 스타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정교한 장식이 빛의 반사에 따라 반짝 빛나 여성스러우면서 강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심플하고 미니멀한 의상에 볼드한 네크리스를 매치한다면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가을 패션에 포인트가 될 네크리스로 트렌드를 만끽해 보세요.
1 엠포리오 아르마니 다양한 모양의 도형이 어우러져 입체감 있는 네크리스입니다. 은은한 원석컬러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83만원. 강남점.
2 스와로브스키 무지개 빛깔 컬러로 그 자체로 빛이 나는 네크리스를 주목해 주세요. 개성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랍니다. 89만원. 강남점.
3 이사벨라 by 세그먼트에이 단아한 진주 목걸이를 펑키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네크리스 입니다. 고급스러움에 화려함까지 동시에 느껴보세요. 5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슈룩 by 소쏠트 네크리스 체인이 크고 화려 하여 올 블랙 컬러 의상에 매치 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입니다. 1백29만8천원. 본점. 강남점.
5 리지 포르투나토 by 분더샵 보헤 미안 무드의 네크리스 입니다. 블랙컬러의 의상에 우아하게 매치해 보세요. 89만원. 강남점.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JANG IN BUM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